'사진마저 눈부시다!' 아이돌계 인간 햇살, 그녀를 더욱 빛내준 해외 여행지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사진마저 눈부시다!' 아이돌계 인간 햇살, 그녀를 더욱 빛내준 해외 여행지

여행을 떠난다(Travel)/여행팁(Domestic)

by 와이클릭 2019. 8. 27. 14:16

본문

 

현재 호주에서 여행을 하며 자신의 SNS에 해시태그(#)로 호주를 도배하고 있는 스타가 있다고 합니다. 하늘하늘한 원피스를 입고 아름다움을 뽐내고 있는 그녀는 바로! 인간 햇살이라고 불리는 정은지입니다. 눈부신 미모와 더불어 화사한 미소가 매력인 그녀만큼이나 그녀의 여행도 주목을 받고 있다고 하네요.  

16일에는 영국 팝 가수 에드시런의 공연에서 즐기는 모습 및 스카이다이빙을 즐기는 모습부터 호주에서 바쁜일상에서 벗어난 여유로운 일상을 보여주고 있는데 이런 모습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더더욱 그녀가 방문한 곳에 관심을 가지고 잇있다고 합니다. 

 

▶출국 패션마저 햇살만큼 눈부시게~!

 

 

언제나 밝고 화사한 이미지로 다양한 연령의 팬층을 섭렵하고 있는 정은지! 호주로 향하는 그녀의 출국 패션도 아주 화사했는데요, 무엇을 입고 나타났냐고요? 소탈하면서 자유분방한 그녀의 성격답게 청바지에 하얀 티! 여기에 선글라스와 여권, 지갑 등을 한데 담을 수 있는 스트레치엔젤스 아이스젤리 파니니백으로 포인트를 주고 등장했답니다. 

사실 별거 아닌 패션인데, 그녀가 입으니 왜 이렇게 빛이 났던 걸까요? 참고로 아이스젤리 파니니백은 요즘 핫하게 떠오르고 있는 아이템으로, 여행 갈 때 특히 유용하다고 하네요. 

 

그녀가 추천하는 여름 호주 여행 꿀 팁은? 

 

자, 그럼 이제 그녀의 호주 여행을 따라가 보도록 할까요? 먼저 호주 여행 시 알아 두면 좋은 꿀 팁이 있다고 하는데요, 그것은 바로 우산 챙기기! 


호주에도 비가 많이 내리나? 의아해하는 사람들도 있을 것 같은데요, 아마도 호주를 가 본 사람이 아니면 모를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그녀가 호주에 가던 날에는 하늘이 원망스러울 정도로 비가 많이 내렸다고 해요. 여행을 하다 보면 언제 어디에서 비가 쏟아질지 모르는 일이므로, 배낭이나 가방에 쏙 들어가는 가볍고 작은 사이즈의 우산 혹은 비치웨어를 챙기면 유용하게 쓸 수 있을 거라고 하네요.

 

그녀의 호주 여행 버킷리스트 No 1은?

호주에 가면 여러분은 뭘 하고 싶나요? 정은지의 호주 여행 버킷리스트는 다름 아닌 스카이다이빙이었다고 하네요. 드넓은 하늘 위로 펄펄 나는 그 기분~ 생각만 해도 짜릿하지 않나요? 겨울이라 공기는 좀 차가웠지만 그 자유로움과 상쾌함은 더할 나위 없는 기쁨이었다고 하는데요, 

호주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에게도 적극 추천한다고 합니다. 참고로 스카이다이빙을 할 때는 무서워도 눈을 꼭 떠야 한다는 해요. 눈을 감고 타면 그 좋은 경관을 모두 놓치지 때문이죠.  

 

고행도 즐겁다! 그녀의 버킷리스트 No 2?

 

 

그녀의 버킷리스트는 또 있었다는데요 바로 ‘호주 샌드 보딩’ 이게 뭐냐고요? 바로 사막에서 모래 미끄럼틀을 타는 것입니다. 언뜻 생각하기에는 그거 너무 힘들지 않을까? 생각이 들기도 하는데요~ 그래도 좋다! 그녀는 모래와 아주 물아일체가 되어 신나게 놀았다는 후문이 전해집니다. 이날의 사진을 인스타에 올리면서 ‘자연이 나인지’ ,’내가 자연인지’ 라고 태그를 걸었을 만큼 샌드 보딩에 완전히 몰입했나 보네요. 

미끄럼틀을 타는 것은 좋았지만 문제는? 다시 올라가야 한다는 사실! 장우산을 손에 쥔 그녀는 마치 암벽등반을 하 듯 힘겹게 모래 언덕을 올라갔는데요, 그럼에도 매우 즐거워 보여 보는 이를 놀라게 하기도 했습니다. 


고행이었지만 그마저 즐거워 보였던 정은지의 호주 여행! 그녀의 밝은 성격과 강인한 체력이 호주 여행을 더욱 즐겁게 만들어 주었던 것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앞으로 그녀의 인스타에 또 어떤 여행 이야기가 나올까요? 절로 기대가 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