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정도면 연애고수..', 일반인은 알 수 없는 아이돌의 비밀 연애법은?
본문 바로가기

'이 정도면 연애고수..', 일반인은 알 수 없는 아이돌의 비밀 연애법은?

 

들키지 않을 거라고 생각해서 조심히 시작해 보는 비밀연애지만 세상에 비밀은 없습니다. 주변의 안보이는 눈과 귀때문에 비밀연애는 발각되기 쉽죠. 그렇게 발각되면 한동안 발뺌해 보기도 하지만, 결국은 인정할 수 밖에 없게 되고 반강제적으로 공개 연애 모드로 전환하는 커플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사람들은 정말 조심스럽게 그리고 전략적으로 연애를 한다면 비밀연애도 불가능한 것이 아니라고 하죠. 특히 비밀연애가 가장 많이 일어나는 연예계에서 비밀연애의 고수라고 불리는 이들은 꽤 장기간 비밀연애가 가능하다고 밝혔는데 그들이 이렇게 얘기할 수 있었던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쪽지는 CD속에


우리나라의 자타공인 1세대 아이돌 그룹인 베이비복스 출신의 간미연 씨도 기발한 방법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이야기했는데요. 90년대에 활동하던 그녀는 관심이 있는 상대에게 스태프를 통해 요즘은 잘 사용하지 않는 아날로그적인 쪽지를 주고받았다고 합니다.

 

 

<해피투게더, KBS>

CD로 된 앨범 주고받기가 성황했던 당시에는 선물을 주는 척하며 그 안에 쪽지를 함께 동봉해 전해주는 것이 그 방법이죠. 당시에는 연애에 대해서 더 열려있지 않았던 탓에 관심이 있다고 하더라도 인사를 하는 행위 외에는 눈을 마주치는 경우가 거의 없었다고 하네요. 이런 이유로 당시에 어울릴만한 방법으로 마음을 표현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공용 PC를 이용한다?

<실제와 상관없는 사진>

아이돌들의 비밀 연애를 가능하게 만들어준 요물! 그것이 바로 공용태블릿입니다. 보통 연예기획사는 아이돌들이 데뷔를 하게 되면 휴대전화 사용을 금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때문에 마음에 들어하는 이성과 따로 연락을 하기 힘들죠. 그런데 이렇게 철저히 관리를 하는 회사에서도 공용 태블릿 PC는 사용하도록 허가해준다고 합니다. 

<채널A>

공용 태블릿을 사용하도록 해주는 이유는 연예계의 이슈 혹은 기사를 검색하거나 춤 영상들을 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죠. 그러나 한창 젊은 나이, 불타는 청춘의 열정을 표출하고 싶어하는 아이돌 멤버들은 이것을 이용해 SNS 아이디를 만들고 마음에 드는 이성과 메시지로 연락을 주고받는다고 합니다.


 만남은 연애의 성지에서

<디스패치>

세간의 관심이 집중되는 연예인이기에 데이트를 할때도 주의를 기울일 수 밖에 없습니다. 서로간의 은밀한 만남을 위해서는 들키지 않는 곳을 찾아야 하는데 연예계에는 들키기 힘든 장소들, 즉, 연애의 성지라고 꼽히는 장소가 인기가 많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런 장소중 하나는 청담, 논현 근처의 인적이 드문 카페라고 하죠. 

 

<디스패치>

또한 야외 데이트를 즐기는 것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상대방이 차가 있을 때는 차 안에서 데이트를 즐기며 숙소 생활을 하지 않는다면 본인의 집에서 데이트를 즐긴다고 합니다. 더욱 놀라운 것은 등잔 밑이 어둡다고 음악방송들을 진행하는 방송국에 숨겨진 사각지대에서 은밀한 만남을 이어가는 아이돌 커플들도 있다고 하는데요.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기 위한 그들의 노력이 정말 눈물 겹습니다. 

 운동하는 시간 = 데이트 시간


운동하는 시간을 데이트 하는 시간으로 이용하는 아이돌도 있다고 합니다. 외출이 자유롭지 않은 이들은 특정 이유가 있어야 외출을 자유롭게 할 수 있는데 그 중 가장 확실한 이유가 바로 '운동'이죠. 


레인보우 걸그룹의 멤버인 지숙은 소속사와 매니저에게 데이트하는 사실을 숨기기 위해 뒷주머니에 줄넘기를 꽂아놓고 운동하러 간다고 말하며 감시망을 피했다고 하는데요. 다른 아이돌은 운동하러 간다며 훌라후프를 매고 나가 매니저의 삼엄한 감시를 피하는 경우도 있었다고 합니다. 

▶ 이동은 반드시 택시로

 

 


만남을 위해 혹은 만나서 이동을 할때도 이들만의 법칙이 있다고 합니다. 자차로 이동을 하게 되면 연예부 기자나 팬들에 의해 발칵되기 쉽기 때문에 시작하는 연인들의 경우에는 거의 자차를 이용할 수 없다고 하는데요. 이때문에 자가용보다는 택시를 이용해 팬들 및 기자의 눈을 피한다고 합니다.  

 


특히 카카오 택시의 경우 숙소 앞에서 바로 탈 수 있기 때문에 항상 스타를 기다리는 사생팬들마저 쉽게 따돌릴 수 있어  이동 수단 중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하네요.  

화려하게만 보았던 아이돌과 연예인들의 삶에서도 빼놓을 수 없는 것 바로 사랑이라는 감정입니다. 사랑을 위한 그들의 눈물겨운 노력을 보니 이들의 일거수일투족에 너무 많은 관심을 갖기보다 예쁜 사랑을 할 수 있게 도와주는 것도 필요하지 않을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