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도면 재벌가 남친급이라는 지숙의 남자, 이두희의 놀라운 스펙
본문 바로가기

이정도면 재벌가 남친급이라는 지숙의 남자, 이두희의 놀라운 스펙

 

아이돌 그룹 레인보우 출신인 지숙이 방송을 통해 사업가 이두희와의 결혼을 고민 중이라 밝혔습니다. 이에 그의 연인 이두희가 연일 화제가 되고 있죠. 

방송에서 지숙은 

 

 

"열애설과 관련해 이야기하고 싶은 게 있다"
 "제가 열애 기사가 난 후 결혼 기사까지 났다 아니라서 아니라고 한 건데 절대 부인, 절대 반박으로 기사가 났다"

 

며 결혼설에 대해 시기상조임을 밝혔습니다. 

그러나 이내 속내를 조심스럽게 밝혔는데

 

 "사실 결혼 이야기가 나오고 있긴 했다. 조심스럽긴 한데 진지하게 만나고 있다"


며 결혼에 대한 본인의 생각을 언급하기도 했죠. 

이렇게 결혼얘기가 나오면서 덩달아 이두희의 놀라운 이력에 대해도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이두희는 재수를 해서 서울대학교 03 학번에 입학한 재원으로 재학중에 컴퓨터 동아리인 와플스튜디오를 설립하기도 했죠. 이후 서울대 석사과정을 밟으며 SCI급 논문 4편을 쓰면서 두각을 보였으며 석사 졸업 후 박사 과정을 밟던중에는, 한국의 대학원 과정이 마음에 들지 않아 본인 스스로 자퇴를 하고 학계에서 산업계로 본격적인 행보를 시작했습니다.

 

명석한 두뇌를 가진 재원답게 여러 곳에서 두각을 보였는데 특히 독보이는 해킹 기술을 보유한 것으로 알려져 있죠. 실제로 대학생시절 서울대학교 전산망을 해킹하여 당시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던 같은 학교 졸업생 김태희의 졸업사진을 찾아내 공개하기도 했을 정도라고 합니다.

이런 그의 놀라운 이력은 2013년 tvN의 더지어스에서 잘 알려지게 되었는데 이때 인연으로 많은 연예 관계자들을 알게 되었고 레인보우 지숙과도 결국 연이 닿게된 계기가 되었다고 합니다. 

 

 


이런 다재다능한 스킬 덕분에 이후 울트라캡숑 최고기술경영자, 네오위즈게임즈 연구원에 이어 네오위즈게임즈 연구원을 역임했으며 국내의 굴지의 대기업인 SK텔레콤의 인공지능 서비스를 총괄하는 회사의 최고경영자를 역임하기도 했습니다.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지만 연애도 소홀히 하지 않고 있는데 격무를 하는 와중에도 레인보우 지숙과 열애를 하며 이제 결혼에 대해 고민하는 단계까지 왔다고 하네요. 아무쪼록 이 둘로부터 좋은 소식만 들을 수 있기를 기대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