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글계의 원탑이라고 불린 전설의 레이싱걸 결혼후 이렇게 삽니다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베이글계의 원탑이라고 불린 전설의 레이싱걸 결혼후 이렇게 삽니다

카테고리 없음

by 와이클릭 2020. 3. 24. 12:35

본문

 

레이싱 모델 시절이였을 때 모델 수입 1위를 찍었다는 그녀. 다소 귀여운 외모이지만 얼굴 아래로는 늘씬하고 볼륨있는 몸매로 베이글계의 탑을 찍었던 전설의 레이싱걸은 바로 구지성입니다. 2001년에 패션모델로 데뷔한 구지성은 그 후 레이싱모델로 전향해 엄청난 유명세를 탔었는데요.

 

레이싱 모델계의 여신이라는 칭호가 붙을 만큼 아름다운 그녀는 2009년 아시아 모델 페스티벌에서 레이싱 모델상을 수상하는 활약도 보였습니다. 

 

 

출처: (하) 디스이즈게임

팬덤도 두터웠던 그녀는 레이싱 모델 이외에 케이블 방송에서 게임 프로그램에 출연하기도 했으며, 게임 코스프레도 마다하지 않았는데요. 그후 그녀는 배우로 활동하기 위해 레이싱 모델을 은퇴하고 영화와 드라마에 출연하면서 배우로서의 입지를 다지기도 하였습니다.

' 사랑을 지키기 위해 어이없는 스폰도 제대로 까버리는 용감한 그녀 '

 

 

출처: 구지성 인스타그램

2014년 구지성은 남자친구와의 열애설을 인정했습니다. 구지성과 남자친구는 10년 동안 아는 사이였으며 2014년 초부터 연인관계로 발전했다고 하는데요. 평소 구지성은 한국애견연맹이 인정한 강아지를 사랑하는 애견인으로 뽑히기도 할 만큼 강아지를 사랑하는 그녀의 취미와 남자친구의 취미가 잘 맞아 사랑을 싹틔웠다고 합니다.

 

한때는 남자친구의 직업이 전문 도그브리더라고 잘못 알려질 만큼 남자친구 역시 강아지를 아낀다는데요.

 

 

출처: 구지성 인스타그램

처음 열애설이 터진 시점에서 구지성 남자친구는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구지성을 배려하여 열애설을 부인하라고 얘기했지만, 구지성은 이제 예쁜 사랑을 해보고 싶다며 열애설을 인정했다고 합니다. 이렇게 예쁘게 사랑을 키워가던 그녀에게 2018년, SNS로 스폰 제안이 들어오기도 했었습니다.

 

하지만 구지성은 사랑하는 사람과 같은 동료들이 이런 이유로 상처받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얘기하며 스폰 제의를 대대적으로 폭로하는 용기있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 아이가 함께 신부입장한 그녀 '

 

 

출처: 구지성 인스타그램

 

 

6년간 연애 후 작년 여름, 구지성은 남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구지성의 결혼 소식도 화제였지만 더 화제가 되었던 건 바로 구지성의 뱃속에 있는 아이소식이였습니다. 혹시 혼전임신 때문에 결혼하는 것은 아니냐는 사람들의 질문에 절대 임신으로 인한 결혼은 아니라고 말했는데요.

 

2019년 6월 구지성은 SNS에 올해 엄마가 될 예정이라 생애 가장 뚱뚱한 순간이기도 하지만 제일 행복한 모습으로 결혼했다고 소식을 전하기도 하였죠.  

 

출처: 구지성 인스타그램

그 후 작년 말 구지성은 건강하게 아이를 출산하였고, 올해 1월, SNS에 귀여운 아기의 발 사진과 함께 소식을 전하기도 하였습니다. 아이 100일을 기념하여 인증샷을 남긴 구지성은 출산한 지 4개월밖에 되지 않았지만 출산 전 모습보다 더 예뻐진 모습이 인상적이였는데요.

 

또한 구지성은 출산 후 12키로 정도 더 남아있다고 말했지만 아기엄마가 맞나 싶을 정도로 여전한 미모를 뽐냈습니다. 


아이를 처음 갖고 난 후 임신 초기에 위험한 시기가 있었다고 밝히기도 했었던 그녀. 하지만 이제는 100일이 넘은 옹알이를 귀엽게 하는 아이를 키우며 한 아이의 엄마와 한 가정의 아내로서 멋지게 살아가고 있습니다.

 

또한 구지성은 한국애견연맹의 송파지구 지부장으로 임명되어 현재 활발하게 활동중이라고 합니다. 모델부터 예능인, 여배우에서부터 엄마의 자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는 구지성. 앞으로도 예쁜 모습 그대로 승승장구하길 바랍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