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 중 쌩얼 공개로 수천명 팬 잃은 SNS 스타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라이브 중 쌩얼 공개로 수천명 팬 잃은 SNS 스타

핫이슈 검색!

by 스마트 1분 2020. 3. 25. 17:51

본문

 

중국의 싱샤오야오(邢晓瑶)는 웨이보 팔로워수 560만명이 넘는 SNS 스타입니다. 그녀는 여행과 패션, 뷰티 등 다양한 내용으로 SNS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인플루언서 인데요. 예쁜 얼굴과 패션 스타일로 그녀의 일상은 항상 화제가 된다고 합니다.

그런 샤오야오는 한 가지 의외의 매력으로 팬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고 하는데요. 바로 가감없는 '민낯 공개' 입니다. 그녀는 자신의 SNS에서 화장 한 톨 조차 하지 않은 모습으로 등장할 뿐만 아니라 기괴한 표정까지 짓는 모습을 공개했는데요.

 

 

 

이 모습을 본 팬들은 의외로 가식없는 그녀의 모습에 더 환호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예쁜 얼굴만 보여줘도 충분할텐데, 굳이 쌩얼을 공개하고 익살스러운 모습까지 보여주는 것이 더욱 그녀에 대한 호감을 상승시키게 했다고 하죠.

 

 

그런데 샤오야오와는 반대로, 의도하지 않은 쌩얼 공개로 이번에는 수천 명의 팬을 잃은 SNS 스타도 있습니다.

 

공 낫(Cống Nhất)은 베트남에서 활동 중인 또 다른 SNS 스타입니다. 서구적인 느낌의 시원시원한 외모에 럭셔리한 라이프, 그리고 패션까지 더해 베트남 내에서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팬들과의 소통을 계속 하며 지내던 어느 날, 그녀의 SNS 라이브 방송에서 사건이 터지고야 말았습니다.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던 중, 공 낫이 나오던 화면에는 느닷없이 생전 본 적 없는 얼굴의 여성이 등장했는데요. 알고 보니 이 장면은 공 낫이 실수로 필터를 꺼 화장은 커녕 알아보기조차 힘든 얼굴로 바뀌어버린 것이었다고 합니다.

 

자세히 보면 화장기가 없는 것은 둘째 치더라도 코 모양등 얼굴의 형태부터가 같은 사람이라고 믿어지지 않을 정도인데요.

 

 

 

이 때문에 네티즌들은 '동일인이 아닌 것 같다','다른 사람을 이용해 자신인 척 행세하도록 시킨 것이 아니냐'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고 합니다. 그녀의 민낯이 의도하지 않게 노출되자 순식간에 수천명의 팔로워가 사라졌다고 하는군요.

 

일부러 자신의 털털함을 보여주는 스타에게는 응원이 이어진데 반해 실수로 민낯이 공개된 스타는 팬을 잃어버린 정 반대의 결과가 나오게 된 것이죠.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