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리여행 갔다가 남친 의심받은 개그계 여신의 상큼한 사진한장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발리여행 갔다가 남친 의심받은 개그계 여신의 상큼한 사진한장

여행을 떠난다(Travel)/여행팁(Domestic)

by 와이클릭 2020. 3. 27. 14:39

본문

 

 

출처: (위)KBS2 / (아래)김나희 인스타그램

개그콘서트에서 매번 몸매 좋은 개그우먼으로 등장해 늘씬한 몸매를 뽐낸 그녀. 배꼽티를 입고 그녀가 나타나면 방청객들의 호응이 끊이지 않았는데요. 하루는 개그콘서트에서 몸에 딱 달라붙는 간호사 복장을 한 그녀가 나타나자 다음날까지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계속 오를 만큼 화제가 되었던 그녀는 바로 개그우먼 김나희입니다.  

 

 

 


KBS 28기 공채 개그우먼으로 2013년에 데뷔하여 오랫동안 활동했는데요. 2019년 트로트 예능에 출연하여 트로트 실력을 뽐낸 그녀에게 사람들의 관심이 집중되자 그 후 트로트 가수로도 데뷔하여 눈코뜰새없이 바쁜 스케줄을 소화했다고 하는데요. 덕분에 개그우먼때보다 수입이 20배이상 뛰었다고 합니다. 


' 요즘 발리는 신들보다 이들의 천국이야! '

 

이처럼 성공적으로 수입을 올린 김나희는 올해 초 휴식을 위해 발리로 여행을 갔다고 합니다. 신들의 섬이라고 불리는 인도네시아 발리는 제주도의 약 3배 면적으로 발리를 다녀온 관광객들이 모두 입을 모아 휴양지의 끝판왕이라고 칭하고 있습니다. 영화에서만 보던 푸른 바다가 눈 앞에 펼쳐지고, 때묻지 않은 발리의 자연 경관이 보기만해도 힐링이 된다고 하는데요.

 

전세계 서퍼들의 천국이라는 별명이 있을 만큼 서핑하기 좋아 많은 서퍼들이 세계 곳곳에서 몰려오고 있다고 합니다. 길고 넓은 해안을 가진 발리는 서핑에 적합한 파도가 지속되며, 서핑하기 좋은 스팟도 많기 때문인데요. 이 소문을 듣고 서핑을 하고 싶어하는 관광객도 많아 바다 근처에 서핑스쿨도 흔하게 볼 수 있어 서핑 초보자들 또한 서핑을 배우기 좋다고 합니다. 


김나희 역시 발리 인싸들처럼 서핑을 즐기러 갔는데요. 스스로를 서린이(서핑초보라는 뜻)라고 칭하며 자신의 서핑 영상을 SNS에 올렸습니다. 하지만 서린이라는 말이 무색하게도 파란 바다 위에서 여유롭게 파도를 타는 멋진 모습을 볼 수 있었는데요. 이에 사람들은 프로급이다, 못하는게 뭐냐, 발리발리하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김나희의 매력에 퐁당 빠지고 말았습니다.


' 헐 남친이 찍어준거 같은데? '

 

 

 

비교적 치안이 좋기로 소문난 발리는 홀로 관광하는 여성 여행객들을 많이 찾아 볼 수 있습니다. 김나희도 발리로 향하는 비행기 안에서 '#나혼발리', '#나히발리'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상큼한 노란색 옷을 입고 찍은 셀카를 SNS에 올리기도 하였는데요. 김나희는 발리에 무사히 도착 후 발리에서 찍은 사진을 SNS에 올리기 시작했으나, 김나희의 사진을 본 사람들은 이상하다는 듯 의심을 했다고 합니다.

 

출처: 김나희 인스타그램

사람들이 의심하는 이유는 김나희가 올린 사진이 마치 누군가가 찍어 준 것 같은 사진이기 때문인데요. 그런 사진 구도에 김나희의 행복한 미소가 가미되자 사람들은 남자친구가 찍어준거 아니냐며 의문을 가졌다고 합니다. 혼자 갔다고 했는데 다른 사람이 찍어 준 김나희의 사진들이 그런 오해를 일으킨 것이죠. 심지어 남자친구랑 갔으면서 왜 혼자갔다고 거짓말을 하냐는 악플까지 나타났는데요.

 

출처: 김나희 인스타그램

 

 

사람들의 허무맹랑한 의심과 악플이 늘어나자, 만약 남자친구랑 갔다면 혼자 갔다고까지 이야기하진 않는다, 혼자 갔으니까 혼자 갔다고 당당하게 이야기 하는데 왜 의심하는지 모르겠다며 불편한 심정을 토로했습니다. 그리고 영상이나 사진들은 서핑 캠프에 같이 온 사람들과 현지 관광객들에게 도움을 받아 그들이 찍어 준 것이라며 해명하기도 하는 해프닝이 벌어지기도 했는데요.

 

김나희는 최근 개인 유튜브 채널인 '김나희tv'를 오픈하여 발리여행에서 찍은 영상들을 업로드했습니다. 김나희는 발리 여행 가기 전부터 가져갈 옷 등 여행을 준비하는 들뜬 마음들부터 발리에 도착하여 발리 현지식 맛집과 서핑 캠프 체험 등 다양한 발리의 모습을 담았다고 하는데요. 발리 여행과 발리 서핑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은 김나희의 영상을 참고하면 좋을 것 같네요!

 

꾸준하게 미모에 물이 올라 점점 더 예뻐지고 있는 트로트 가수 겸 개그우먼 김나희. 그녀의 개그가 사람들에게 큰 웃음을 주었다면, 트로트 곡을 통해 흘러나오는 그녀의 목소리가 사람들에게 큰 감동을 주는데요. 앞으로도 트로트 가수로도 승승장구하여 최초로 개그우먼 출신의 한국 대표 트로트 가수가 되길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