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섹시한 회사원이라던 그녀, 결혼하고 이렇게 삽니다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장 섹시한 회사원이라던 그녀, 결혼하고 이렇게 삽니다

연애와 결혼(Celeb)

by 와이클릭 2020. 6. 8. 13:21

본문

 

 

 

 

한 주 만에 백만원은 기본이고 최대 천만원까지 지출하는 삶을 플렉스한 그녀. 91년생의 나이로 올해 30살이지만 도무지 얼굴만 봐서는 아직 20대 초반인 것 같은 귀여움과 상큼함을 지닌 그녀는 바로 모델 신재은입니다. 그녀의 사랑스러운 매력에 그녀의 SNS 팔로워 수는 이미 180만명을 넘었고, 동영상은 올리는 십만뷰는 기본이고 백만뷰를 찍으며 대세 모델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평일엔 제가 회사에 다녀서.. 주말에만 되요

 

 

 


그녀가 모델로 이름을 알린 건 사실 얼마 되지 않았습니다. 2018년 1월에 그녀의 개인 화보집 AQUA를 출판함과 동시에 모델로 데뷔하였는데요. 그녀의 화보집 AQUA는 유명한 사진작가 로타와 함께 작업했다고 합니다. 평소 그녀의 미모를 알아본 사진작가 로타는 그녀의 SNS를 눈여겨보던 중 그녀에게 DM으로 화보집 이야기를 꺼냈고, 로타의 제안을 승락하며 바로 필리핀으로 가서 그녀의 데뷔작이라고 해도 무방할 화보집을 멋지게 제작하였는데요.

 

출처:(위)맥심코리아,(아래)신재은인스타그램

신재은의 미모가 세상에 알려지자 많은 팬들이 생겨났고 신재은의 화보집은 바로 완판되었다고 합니다. 그녀의 인기가 승승장구하자 웬만큼 예뻐선 하기 힘들다는 남성 매거진 브랜드인 맥심 잡시의 표지모델로 캐스팅되었고, 그녀의 섹시한 모습이 '그냥 회사원'이라는 타이틀로 맥심 표지를 장식하였습니다. '그냥 회사원'이라는 타이틀처럼 그녀는 원래 평범한 회사원이였습니다. 로타와의 화보도 그냥 취미삼아 도전해본 것이였다고 한 그녀는 맥심 촬영때도 평일엔 회사를 가야하기 때문에 주말에만 시간이 된다고 했다는데요.

맥심은 그녀에게 '그냥 회사원'말고도 '세상에서 가장 섹시한 회사원'이라는 부타이틀을 붙였고, 맥심으로 또 한 번 섹시한 그녀의 모습이 인기를 끌자 한 인터뷰에서 신재은은 그녀의 부업이였던 모델 수입이 본업인 회사원의 월급보다 더 앞질렀다고 말하기도 하였습니다.

 

이후 그녀는 회사를 퇴사하고 모델일에 매진하였는데요. 가수 뮤지의 뮤직비디오를 출연하여 국내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하였고, 팬들과 소통하기 위해 개인 방송을 시작하는 등 다방면으로 활동하며 더욱 이름을 알렸습니다.


누군지 몰라도, 전생에 진짜 나라를 구했나보다

 

 


큐티섹시의 대표적인 얼굴이 된 신재은의 섹시함을 넘어선 비현실적인 몸매가 큰 인기를 끌자 일부 사람들은 신재은의 사진을 보며 '실물과 다르다', '포샵이 과하다', '지방흡입을 했다' 등의 루머를 양산했는데요. 이에 신재은은 자신에 대한 사실이 아닌 비난의 글에 발끈하며 사진과 영상을 함께 올리며 보정을 하지 않았다는 인증을 하기도 하고, '만약 지방흡입해도 넌 나처럼 안돼'라고 비난의 글에 일침을 놓기도 하였습니다.

 

출처:신재은인스타그램

작년 11월, 갑자기 신재은이 SNS에 웨딩드레스를 입은 모습이 올라왔는데요. 신재은은 '드디어 온전하게 제 일에 집중할 수 있게 되었다'고 말하며 결혼소식을 알렸습니다. 신재은의 남편은 대기업 과장으로만 알려져있으며, 그 외의 정보는 모두 베일에 쌓여 사람들은 '남편이 누군지 몰라도 신재은을 데려가다니.. 정말 전생에 나라를 구했다'며 부러움을 나타내었고, 일부 팬들은 '이제 결혼하고 신재은의 미모를 못보는 거 아니냐'고 결혼 후 신재은의 모델 생활에 대해 우려를 표하기도 하였습니다.

 

 


팬들의 우려와는 달리 다행스럽게도 신재은은 멋진 남편의 배려로, 결혼 후에도 모델 일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그녀의 모습을 기다리는 팬들을 위해 그녀의 SNS에는 꾸준하게 섹시하고 글래머러스한 몸매와 사랑스러운 미모를 비추고 있으며, 그녀의 평소 일상을 살짝 공개하기도 하는 등 끊임없이 소통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결혼 후 신혼여행으로 간 몰디브에서는 화보집 버금가는 사진들을 탄생시키며 사람들의 환호성을 자아내기도 하고, 언더웨어 모델로 활약하며 해당 언더웨어 브랜드의 가치를 더욱 높이고 있다고 합니다. 

<신혼여행>

한때는 옷을 입고 재도 허리 사이즈가 20인치가 넘지 않아 개미허리로도 화제가 된 그녀. 정말 신이 내린 몸매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모든 여성들의 워너비 몸매를 소유하고 있는데요. 앞으로도 그녀의 멋진 몸매와 통통 튀는 모습을 볼 수 있길 바라며, 광고와 각종 모델 등 다방면으로 활동하는 신재은을 응원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