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축 재벌과 연애하며 부동산 투자의 귀재된 걸그룹 멤버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건축 재벌과 연애하며 부동산 투자의 귀재된 걸그룹 멤버

연애와 결혼(Celeb)

by 와이클릭 2020. 6. 22. 18:17

본문

 

 

걸그룹으로 데뷔하기 전, 1994년 아역배우로 데뷔해 올해 연예계 생활 26년차인 그녀는 바로 카라의 박규리입니다. 2007년 데뷔한 카라는 카라2기, 카라3기라는 시즌을 만들어 기존 일부 멤버들이 탈퇴하고 새로운 멤버들이 들어왔는데요. 이에 박규리는 한승연과 함께 카라의 원조 멤버로 우뚝 자리잡고 있어 카라가 방향을 잃지 않도록 큰 도움을 주었습니다. 

 


효리언니가 판 거기!

 

 

출처:박규리인스타그램

카라 활동 당시 박규리는 특유의 이국적인 미모와 분위기를 뽐내며 '여신'이라는 별명까지 붙었고, 카라의 리더 역할을 묵묵하게 해냈습니다. 많은 히트곡과 팬들을 화곱한 카라는 일본에서도 활동하며 한류 열풍의 선두주자가 되었는데요. 5집의 정규앨범과 미니앨범, 그리고 12집의 싱글앨범을 끝으로 약 9년간 꾸준하게 별다른 하락세없이 활동을 이어온 카라는 2016년 초 소속사와 박규리와 한승연, 구하라의 계약종료로 사실상 해제가 되었습니다.

 

출처:박규리인스타그램

이후 박규리는 과거 아역배우시절 연기력을 되살려 '두 개의 연애', '어떻게 헤어질까' 등의 영화에서 주연을 맡으며 활약했고, 일일 드라마에서도 연기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본격적으로 연기자로 변신한 박규리는 재테크의 귀재로도 꽤 알려져 있었는데요. 박규리는 그동안 연예활동을 하며 모은 자금을 바탕으로 부동산에 투자했다고 합니다. 박규리는 재태크의 수단으로 강남권에 있는 다양한 빌라와 아파트 등을 구매하고, 되파는 형식으로 시세 차익을 누렸는데요.

 

출처:박규리인스타그램

 

 

현재 등기부등본에 따르면 박규리는 서울 강남구에 있는 주상복합 아파트 2채와 서울 서초구 고급 빌라 2채를 보유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 중 가장 비싼 시세를 지닌 부동산은 삼성동에 있는 한 주상복합 아파트인데요. 전용면적 약 66평의 이 아파트는 2017년 가수 이효리로부터 매입했으며, 매입당시보다 현재 14억여원 정도 가격이 올라 엄청난 시세차익이 생겼다고 합니다. 아이돌계 재테크의 귀재인 만큼 정말 보는 눈이 정확하네요.


미모에, 부동산에, 이제는 재벌까지?

출처:(좌)박규리인스타그램,(우)송자호인스타그램
출처:The Fact

지난 2019년 박규리의 한 사진이 공개되면서 팬들 뿐만아니라 다른 사람들에게도 많은 화제가 되었습니다. 바로 그녀의 첫 열애설 소식이였기 때문인데요. 작년부터 박규리가 좋은 감정으로 만나고 있는 사람과 데이트를 하는 모습을 한 매체가 촬영했고, 이를 그대로 내보내며 박규리의 열애설을 터트렸습니다. 박규리의 열애상대는 다름아닌 재벌3세였습니다.

 

출처:(좌)송자호인스타그램,(우)박규리인스타그램

박규리의 남자친구 송자호는 재벌3세로 1957년에 설립된 건설업체 동원건설의 장손이지만 가업을 물려받지 않고 보스톤의 한 대학에서 파인아트를 전공한 후 현재 큐레이터로 활동하고 있는 재원입니다. 박규리는 남자친구 송자호보다 7살 연상이지만 나이 차이가 무색하리만큼 잘 어울리는 또래 연인의 모습을 보여주었고, 열애설이 터진 후 두 사람은 열애를 인정하며 공식적인 연인을 선언하였습니다.

 

 

출처:송자호인스타그램,박규리인스타그램

송자호는 평소 신인작가들이 설 자리를 마련해주는 전시회를 종종 개최했고, 미술에 관심이 많았던 박규리는 송자호가 주최한 한 전시회에 방문했고, 이때 처음 만난 두 사람은 연락을 이어가다가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합니다. 공개연애 선언 이후 박규리와 송자호는 생일파티를 함께 하거나, 미술관을 함께 가는 등 일반 연인들처럼 거리낌없이 데이트하는 모습을 보여주어 많은 사람들의 부러움을 자아내었습니다. 

출처:박규리인스타그램

아직까지도 알콩달콩한 모습을 보이며 연애하고 있는 박규리. 작년까지 영화활동과 드라마 출연으로 연기활동을 꾸준하게 이어오던 박규리는 현재 동시대에 데뷔한 티아라의 함은정과 함께 유튜브 뷰티크리에이터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남자친구와 쭉 예쁜 사랑하면서 영화, 드라마 등에서 다양한 모습으로 활약하는 박규리를 기대해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