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약 연애로 여배우들 심쿵하게 만들고 있는 47세 배우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계약 연애로 여배우들 심쿵하게 만들고 있는 47세 배우

연애와 결혼(Celeb)

by 와이클릭 2020. 10. 5. 17:51

본문

 

 

 

여성 연예인들과 계약 연애를 했지만 마치 실제 연애인 것처럼 종종 착각하게 하는 남배우가 있다고 합니다. 덕분에 여성 연예인들은 심쿵하기도 했었다는데요. 심지어 이 남배우 나이가 들어도 잘생긴 얼굴은 어디 안가니.... 심쿵하지 않을 수 없다고 하네요. 많은 여성 연예인들을 심쿵하게 했던 이 남배우는 과연 누구일까요?

 

 

큰 키에 뚜렷한 이목구비로 카페에서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다가 갑자기 연예인이 된 남자는 바로 구본승입니다. 구본승은 데뷔 전 당시 연예인들이 자주 오가던 카페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다가 1994년 한 PD가 구본승의 자질을 알아보고 바로 프로그램에 출연시켰다고 하는데요. 물론 연예인 연습생도 아니였던 구본승은 어색한 나머지 제대로 역할을 소화하지 못했고, 당시 함께 출연했던 이경규가 '쟤 왜 데리고 왔냐'라고 PD에서 화를 낼 정도였다고 합니다.

 


이렇게 구본승의 데뷔방송은 생각보다 '별로'였지만 같은 해 드라마 '종합병원'에 출연하게 되면서 대반전을 이루게 되며 일약 스타덤에 오르게 됩니다. 구본승이 '종합병원'에서 맡은 역할은 원래 이세창이나 이훈 등 다른 당시 '대세'배우들이 후보로 올랐던 역할.

 

그러나 '종합병원' 감독은 구본승의 독특한 개성을 눈여겨 보곤 바로 구본승을 뽑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종합병원'촬영과 동시에 음반도 준비하면서 드라마 이후 바로 음반을 발매하고 '대박'을 친 구본승은 이후 스타덤에 오르게 됩니다. 실제로 당시 구본승의 인기는 탑스타급이였고 사생팬들까지 생겨 집까지 팬들이 찾아왔을 정도였다고 하네요. 

 

 


그 후에도 구본승은 '사랑', '좋은걸 어떡해' 등 꾸준하게 드라마에 출연해서 연기력을 쌓았고, 가수활동을 계속 병행했기 때문에 4집 앨범까지 내기도 하였습니다. 하루는 녹음실에서 구본승이 음반 녹음을 위해 머물고 있었는데 같은 녹음실을 사용하던 가수 유미가 구본승을 보고는 '장동건 오빠보다 멋있었다'라고 느꼈다며 구본승의 외모를 극찬하기도 했는데요. 구본승은 2002년 영화 '마법의 성' 촬영 후 흥행에 실패해 긴 공백기를 가졌지만, 최근 다시 드라마와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TV에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렇게 10대와 20대의 스타였던 1973년생 구본승도 어느덧 47살이 되었습니다. 데뷔한 지는 무려 26년. 이렇게 나이가 많다 보니 구본승에 대해 이미 결혼을 했다는 루머도 있었고, 결혼했다가 이혼했다는 루머도 돌았지만 여전히 구본승은 '미혼'입니다.

 

이에 대해 그는 SBS '불타는 청춘'에서 '이렇게 시간이 빨리 갈 줄 몰랐고, 아직 이 사람과 꼭 결혼하고 싶다는 사람을 만나지 못했다'라고 말하며 아직까지 결혼하지 않은 이유를 밝히기도 했죠. 하지만 그는 이 프로그램에서 뭇여배우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연애, 계약 연애를 시작하게 됩니다. 

 

 

강경헌과 달 3개월 동안 계약연애를 하며 강경헌은 구본승에 대해 '오히려 한 때 연예계를 주름잡던 구본승과 계약이지만 그래도 연애는 연애니, 다른 분들보다 더 어려웠다'라고 말하기도 했지만 계약연애기간 너무 설레였다고 밝히기도. 

 

이후 구본승은 3개월 동안 안혜경과 계약연애를 하며 알콩달콩한 진짜 연인같은 모습을 보여주며 많은 사람들을 가슴 설레게 하기도 했습니다.

출처:SBS

 

 

애교가 많았던 안혜경은 구본승의 이상형과도 일치했고, 구본승의 번호를 '내 사랑'이라고 저장하면서 적극적인 모습을 보였고 실제로 10년 전 마지막 연애를 한 후 현재까지 솔로 상태인 구본승은 안혜경의 적극적인 모습에 거의 10년 전에 들었던 '내 사랑'이라는 말이 가슴에 다시 와닿으면서 연애세포가 다시 살아났다고 할 정도였네요.

 

안혜경 역시 구본승에게 심쿵한 적이 많았다고 하면서 계약연애기간이 끝나자 눈물이 나려고 한다면서 심쿵했던 연애에 짙은 아쉬움을 표현하기도 했습니다. 

 

비록 예능 프로그램의 계약 연애지만, 구본승이 계약 연애로 다시 살아난 연애세포가 사라지기 전에 다시 되살려 그를 더욱 심쿵하게 만드는 좋은 사람을 만났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앞으로도 드라마와 많은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40대가 되어도 멋진 그의 모습을 꾸준하게 볼 수 있길 응원해보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