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혜선 이상형, 안재현과 이혼전.후로 이렇게 변했다.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구혜선 이상형, 안재현과 이혼전.후로 이렇게 변했다.

카테고리 없음

by 와이클릭 2021. 1. 13. 18:32

본문

 

데뷔 전엔 인터넷 얼짱으로 유명해져서 팬클럽까지 있었던 그녀. 데뷔 후엔 제대로 날개를 단 것처럼 배우, 가수, 영화감독, 이제는 멋진 그림솜씨로 개인전을 여는 작가까지.. 정말 팔방미인이 따로 없을 정도라고 하는데요. 과거 스마트폰이 없었던 시절 화질이 좋지 않았던 캠사진에서도 여전히 빛나는 미모를 뿜어냈던 그녀는 과연 누구일까요?

 

 

배우가 되기 전 아이돌 멤버의 꿈을 가지고 있었던 그녀는 바로 구혜선입니다. 구혜선은 데뷔 전부터 얼짱카페에 누군가 그녀의 사진을 올리게 되면서 대한민국 대표 얼짱으로 거듭났는데요. 걸그룹 센터격 미모를 가지고 있었던 구혜선은 걸그룹이 되기 위해 처음엔 아이돌 연습생이 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소속사 이적 후 연기자로 진로를 변경한 구혜선은 2004년 시트콤 '논스톱5'에 출연하면서 본격적으로 데뷔했습니다. 항상 인터넷 각 커뮤니티에 떠돌아다니던 그녀의 사진들을 보며, 그녀를 얼짱으로만 알고 있었던 사람들은 TV를 통해서 그녀의 생생한 모습을 봤고, 그녀의 얼짱 사진들이 보정이 아닌 진짜 미모였다는 것을 깨닫게 되었죠.

 

 

2005년 드라마 '서동요', 2006년 '열아홉 순정'으로 연기력을 쌓은 구혜선은 2009년 '꽃보다 남자'에서 금잔디 역할을 찰떡같이 소화해내며 엄청난 인기를 얻었습니다. 드라마 역시 대박이 났죠. 덕분에 연말 연기대상에서 그녀는 우수연기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얻습니다. 이렇게 연기력을 인정받은 구혜선은 성시경, 태빈, 소울스타, 지은, 서인국 등 다양한 뮤지션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했으며 드라마 '더 뮤지컬', '부탁해요 캡틴' '허난설헌', '엔젤아이즈', '블러드', '당신은 너무합니다' 등에 출연하면서 활발한 배우활동을 이어갔습니다. 

 

 

 



하지만 구혜선의 열정과 재능은 배우활동에만 머무르지 않았습니다. 2009년 발매한 그녀의 앨범인 '구혜선 소품집'은 전곡 모두 스스로 작사하는 능력을 발휘했으며, 앨범 발매와 같은 해에 자신이 작업한 그림들을 전시하는 개인전을 열며 많은 사람들을 놀라게 했는데요. 뿐만 아니라 자신의 영화사 '구혜선 필름'을 세워 영화 '복숭아 나무'를 촬영하는 등 영화감독으로서의 면모를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정말 이쯤되면 그녀의 한계가 어디인지 알 수 없을 정도인데요.. 다른 사람들은 한 가지만 해도 버거울 것 같은데, 정말 팔방미인의 피가 그녀의 몸속에 흐르고 있는 것 같습니다..

 

 


 타일을 선호한다'라며 자신의 이상형을 밝힌 적이 있었습니다. 이에 사람들은 귀족적이고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나는 구혜선이 안재현의 이상형에 적합하다고 반응했었죠. 과거에 구혜선 역시 자신의 이상형을 밝힌 적이 있었는데요. 외모는 드라마 '꽃보다 남자'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이민호, 성격으론 이제까지 제일 잘 맞았던 최다니엘이라며 구체적인 인물에 빗대어 자신의 이상형을 설명했었습니다. 아마 안재현이 그녀의 이상형이 제대로 부합했기 때문에 연애 후 결혼까지 한 것이였겠죠. 
        

그렇지만 구혜선과 안재현의 결혼생활은 오래가지 못했습니다. 결혼한 지 3년만에 이혼소식을 전했고, 이혼이 확정되자 구혜선은 마음 정리 및 못다한 공부를 하기 위해 런던으로 향했는데요. 그녀는 걱정하는 팬들을 위해 런던에서 보내는 자신의 일상을 종종 찍어 인스타그램에 공유하기도 했습니다. 이후 다시 런던 유학생활을 마치고 한국으로 돌아온 구혜선은 피아노 뉴에이지 앨범 발매와 예능 프로그램 출연 등 활발하게 활동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다시 연예계에 복귀했습니다.  

 

 



최근 그녀의 인스타그램엔 팬들을 위한 문답 포스팅이 올라오면서 많은 팬들을 기쁘게 했다고 합니다. 'TMI'라는 글과 함께 올린 사진에는 그녀에 대한 문답이 빼곡하게 적혀있었는데요. 생일과 키, 몸무게, 좋아하는 음식과 싫어하는 음식 등 매우 기본적인 질문들 중 한 가지 눈에 띄는 질문이 있었습니다. 바로 이상형! 그녀는 이상형에 대한 질문에 '키작은 남자', '지적인 남자'라고 적어 과거 자신이 대답했던 이상형과는 다른 이상형으로 답을 하였는데요. 결혼과 이혼이 그녀의 이상형에 커다란 영향을 미친 것은 아닐까 싶은데요. 앞으로 구혜선의 멋진 활동을 기대해보겠습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