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비 자가격리 영상중 '분노 일으킨' 장면 둘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국가비 자가격리 영상중 '분노 일으킨' 장면 둘

핫이슈 검색!

by 와이클릭 2020. 10. 12. 09:12

본문

 

요리 연구가 국가비가 자가격리 중 생일파티를 열어 큰 파문을 일으켰습니다.

최근 코로나로 모두가 조심하고 있는 가운데 유튜버로 활동중인 국가비가 격리중 파티를 열고 이를 공개했습니다. 영상 공개후 대중은 그녀에게 큰 분노를 표하고 있고 이에 국가비는 사과문을 올렸지만 여전히 대중의 분노는 사그라들지 않고 있습니다. 

 

 

 

 


지난 10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생일 파티 영상을 올린 국가비는 영상에서 유튜버 '영국남자'이자 남편인 조쉬와 국가비의 생일을 기념해 지인들을 초대해 큰 비난을 받고 있습니다. 

 

외국에서 입국했기때문에 2주동안 자가격리를 해야하는 상황에서 그녀와 남편은 수칙을 어기고 지인을 만나는 모습을 올린 것.

 

 

 

 

특히 해당 영상에서 누리꾼들이 질타한 부분은 둘. 그 중 하나는 립스틱 장면이었습니다. 그녀는 지인들이 있는 곳에서 마스크를 내리고 립스틱을 발랐으며 이를 본 누리꾼들은 크게 비난을 한 것입니다. 

 

두번째는 생일 케이크에 초를 끄는 행동. 그녀는 주변 지인들이 있는 곳에서 생일케이크의 초를 끄기 위해 마스크를 내리고 초를 꺼 누리꾼들의 질타를 받은 것이죠. 

 

 

 

 

현재 국가비는 사과문에서 "치료를 위해 어렵게 한국행을 결정하면서 자가격리 생활과 수칙에 대해서도 철저하게 준비하고 싶은 마음에 검색 등을 통해 정보를 확인하는 동시에 가족이나 지인이 자가격리 중인 곳을 방문할 시 행동요령도 보건소에 문의한 적이 있다. 그때 사회적 거리(2m)를 유지하고 마스크를 착용하는 등 방역수칙을 잘 지키는 상황에서라면 대면해 대화를 나눌 수 있다고 안내를 받았다"고 설명했습니다. 

또한 "업로드 된 영상에 대해서도 방역수칙 위반 사실이 있다면, 확실하게 조치하기 위해 오늘 아침 다시 관할 보건소와 연락을 했고 당시 정확한 상황을 자세하게 설명드렸다"고 전했으나 여전히 대중들의 시선은 차갑기만 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