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 선유도 배시간 알아봅시다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군산 선유도 배시간 알아봅시다

by 와이클릭 2017. 8. 17. 23:29

본문

 

군산 선유도 배시간

 

 

 

최근 각종 TV프로그램에서 배를 타고 여행을 가는 것이 많이 방송이 되어서 배를 이용해서 여행을 계획하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 오늘은 전라북도 군산시 옥도면 고군산도에 위치해 있는 섬유도와 군산 선유도 배시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선유도는 전라북도에 속해 있는 섬으로 신선이 노니는 섬이라는 뜻으로 붙여진 이름이라고 하는데요. 과거에는 선유도를 배를 이용해서 들어갔었는데 현재에는 군산시 본토에서 고군산대교와 선유대교를 이용해서 육로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하지만 교통량도 많고 셔틀버스를 이용해야 하기 때문에 불편함을 느끼는 사람들은 배를 타고 운치 있는 여행을 선호한다고 하는데요.

사람들이 많이 찾는 선유도는 선유도 뿐만 아니라 주변에 있는 무녀도와 장자도도 사람들의 발길이 잦은 곳입니다. 그렇다면 오늘 알아볼 군산 선유도 배시간은 어떻게 알아볼 수 있을까요?


사람들이 많이 이용한다는 가보고 싶은 섬사이트를 이용해서 운항정보를 알아볼 수 있는데요. 자주 이용하는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가보고 싶은 섬을 검색하거나 http://island.haewoon.co.kr/ 링크를 클릭해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위의 사진은 가보고 싶은 섬홈페이지의 모습입니다. 위에 표시해 놓은 것처럼 요용한 운항정보에 마우스 포인트를 올려놓으면 1번으로 표시해 놓은 시간표/요금조회가 나오는데요 클릭한 다음 2번으로 표시해 놓은 항로검색을 눌러서 다음단계로 이동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항로검색창에서 선유도를 자음으로 선유도를 검색하거나 직접 선유도를 기입해서 검색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위와 같이 출발지와 도착지를 정하는 창이 활성화되는데요. 우리는 군산 선유도 배시간을 알아보기 위해서 위에 표시해 놓은 군산 출발 선유도 도작을 선택하시고 다음단계로 이동하겠습니다.


본인이 원하는 운항일자를 선택하시고 우측에 조회하기를 클릭하시면 운항정보가 나오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826일에는 군산에서 선유도로 가는 횟수가 2번인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군산과 선유도로 가는 시간은 1시간 30분 정도 소요된다고 합니다.

 

 

성인기준 13,500원으로 되어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출항은 터미널 이용료를 내기 때문에 13,500원인데 다시 입항을 하는 경우에는 터미널이용료가 없어서 12,300원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군산 선유도 배시간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모든 여행은 이동해서 목적지에 도착해서부터 즐기는 형태였는데요. 배를 이용해서 여행을 한다면 배에서부터 시원한 바람과 굉장히 아름다운 풍경을 보면서부터 여행의 기분은 만끽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