딘딘 폭로, 조현영과 헤어지자고 한 충격적인 계기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딘딘 폭로, 조현영과 헤어지자고 한 충격적인 계기

핫이슈 검색!

by 와이클릭 2020. 9. 19. 16:32

본문

 

래퍼 딘딘이 걸그룹 레인보우 출신 조현영과 중학교 시절 2주 정도 사귀었다고 밝혀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18일 유튜브 ‘조현영티비’에 출연한 딘딘은 “딘딘, 이 사랑스런 친구야 우리가 사겼다고??”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이 영상에서 조현영은 딘딘을 소개하며  “딘딘과 초등학교 시절부터 같은 동네에서 살아온 소꿉친구”라며 “서로에 대해 잘 알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그러자 딘딘은 둘의 관계를 갑자기 폭로했는데 그는 바로 “중3때 조현영이랑 2주 정도 사겼다”고 언급했습니다. 이에 조현영은 “무슨 소리냐. 내가 너랑 언제 사겼냐”고 목소리를 높이자 딘딘은 진짜라며 황당한 반응을 보이기도. 

 

 


실제로 그는 조현영과 헤어지게 된 계기에 대해 “현영이랑 짝꿍이 된 적이 있다”며 “그때 사귀게 됐는데 성격이 너무 안 맞았다." 며 성격상 차이가 컸다고. 그러나 이후 그는 조현영의 성격이 너무 개차반이서 더이상 못만나겠다고 생각했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당시 딘딘은 다른 후배한테 고백을 받았는데 그는 "후배가 마음에 들었다”고 말하며 사귄지 2주만에 헤어지고 다른 여자를 만났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이 모든 것은 사실 이 둘이 너무 친한 관계여서 허물없이 말했기 때문이며 실제로 딘딘은 둘의 관계에 대해  “남녀 사이에 친구는 없다고 생각한다. 어느 정도 선을 지키면 친구가 될 수 있지만 언제든 무너질 수 있다. 그런데 현영이는 다른 종족이다. 여자가 아니라 남자 같다”고 말하며 남자친구같은 존재라고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