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인스타 논란부른 지드래곤, 올해의 마지막은 럽스타그램?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매년 인스타 논란부른 지드래곤, 올해의 마지막은 럽스타그램?

핫이슈 검색!

by 와이클릭 2020. 11. 6. 20:09

본문

 

 

컴백을 곧 준비한다는 소리만 해도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는 인물이 있죠. 아직 컴백을 하지도 않았는데도 불구하고 (심지어 언제 컴백을 할 지도 모름) 가뿐히 사람들에게 화제가 된 그 가수는 바로 지드래곤입니다. 지드래곤은 2006년 그룹 빅뱅의 리더이자 메인 보컬로 데뷔했습니다. 사실 빅뱅 데뷔 전부터 빅뱅의 멤버들이 모두 서바이벌 프로그램인 '리얼다큐 BIGBANG'을 통해 선발되었기 때문에 빅뱅의 실력은 이미 검증된 것이나 마찬가지였는데요.

 

아니나다를까 개개인의 아티스트성이 강한 빅뱅이 데뷔한 후로 가요계의 판도가 완전히 바뀌어 버렸습니다. 모든 멤버가 구멍 하나 없이 음악성을 인정받았고, 데뷔한 해에 단독콘서트를 개최하기도 했는데요. 2007년 첫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거짓말'은 그 당시 세대의 사람들은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거리 어디서나 들을 수 있었습니다. 음원 차트에서도 한달 넘게 1위를 유지한 곡이였죠. 심지어 다음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마지막 인사'는 빅뱅을 전성기에 올려놓았고 각종 시상식에서 모든 상을 휩쓸었습니다.

 

 

2009년에는 빅뱅 멤버들의 솔로 활동이 본격적으로 시작되었는데요. (현재는 전 멤버인)승리의 'REMEMBER', 지드래곤의 'Heartbreaker', 태양의 디지털싱글 'Where U at' 등을 발매하면서 각각 솔로 앨범으로 크게 사랑을 받았습니다. 나머지 멤버 중 T.O.P은 드라마 '아이리스'에 출연하여 연기를 시작했으며, 대성은 예능 '패밀리가 떴다'에서 예능감을 보여주면서 빅뱅이라는 그룹으로서 성공했을 뿐만아니라 개개인의 개성을 뚜렷하게 보여주어 확실하게 대중들에게 인지도를 얻었습니다.

 

 

하지만 빅뱅에게도 위기가 찾아왔는데요. 첫 번째 위기는 2011년 대성이 교통사고를 내는 바람에 사망자가 나왔고, 지드래곤은 대마초 흡연으로 인해 조사를 받게 되었던 것입니다. 하지만 위기도 잠시, 빅뱅은 다시 새 앨범을 발매하면서 음악성으로 대중들의 관심을 되찾았고, 2012년 세계 16개국을 돌며 월드투어를 진행하며 다시금 글로벌한 인기를 실감했습니다. 빅뱅은 정말 무너지지 않는 것 같네요. 이후 각자 솔로활동을 하면서 3년의 공백기를 가진 빅뱅은 2015년 다시 컴백하면서 'LOSER', 'BAE BAE'로 다시 신드롬을 일으켰고, 또 한 번 시상식에서 각종 상을 휩쓸며 역대급 아이돌이라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첫 번째 위기를 딛고 계속해서 승승장구하던 빅뱅은 2017년 멤버 T.O.P이 대마초 흡연 혐의로 조사를 받으며 또 다른 위기를 맞았고, 다음 해에는 지드래곤과 이주연의 열애설이 터졌습니다. 사실 지드래곤과 이주연의 열애설이 터졌을 때 팬들의 파장이 크지 않았던 것은 이미 두 사람이 열애 의혹을 오랫동안 받고 있었기 때문이였죠. 하지만 두 사람은 열애설을 인정하지 않았는데요. 그렇게 열애설이 잠잠해질때쯤 2019년 5월, 이주연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지드래곤과 함께 찍은 영상을 공개했다가 다시 삭제하면서 또 다시 두 사람의 관계가 주목을 받았습니다. 물론 두 사람은 친한 친구라고 해명했죠.

 

 

 

올해 초에는 지드래곤이 아무 말 없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들만 모아서 올렸는데, 그 중 하나의 사진이 마약 LSD를 연상하게 하는 사진일지도 모른다는 지적이 계속되면서 또 다시 논란에 올랐는데요. 하지만 원본이 스위스 스크린 프린터 협회가 매년 개최하는 금지 테마 포스터라는 것이 밝혀지면서 논란이 일축되었습니다. 최근엔 지드래곤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가 지드래곤의 컴백 소식을 알리면서 사람들의 관심이 또다시 집중되었는데요. 이런 와중에 지드래곤 인스타그램에 갑자기 하트 이모티콘이 올라오면서 혹시 럽스타그램이 아닌가 착각하게 했습니다.

 

 

하지만 지드래곤이 하트이모티콘과 함께 올린 사진은 멤버 T.O.P과 함께 찍은 사진이였습니다. 지드래곤은 T.O.P의 생일을 맞이하여 생일 축하 기념으로 T.O.P과 함께 찍은 자신의 사진을 하트 이모티콘과 함께 올린 것이죠. 사진을 본 팬들은 여전히 두 사람의 우정이 지속되는 것 같다며 좋아했다고 하네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