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매 천재 홍다솜이 쇼핑몰에서 승승장구하는 이유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몸매 천재 홍다솜이 쇼핑몰에서 승승장구하는 이유

연예인들의 Fun 일상/연예 HOT!

by 비회원 2018. 5. 18. 18:08

본문

 

<탑기어 코리아 시즌7>에서 안정환과 함께 섹시컨버터블 중 하나인 페라리 캘리포니아T 촬영으로 가장 큰 화제와 주목을 받았던 모델 홍다솜은 비키니 차림으로 안정환에게 가까이 붙으며 안정환을 당황케 하는 모습을 보이게 만들었습니다. 이에 많은 시청자들이 안정환을 당황시키는 이 비키니 모델은 대체 누구냐며 관심을 나타냈는데요.



그녀는 1993년생으로 171cm의 큰 키를 보유하고 있으며, 인스타그램 팔로워만 무려 28만 8천명의 많은 팬들을 가진 모델입니다. 몇몇 남성들은 아이돌보다 더 좋아하는 모델이라며 애정을 드러냈는데요. 홍다솜은 매혹적인 눈빛과 길쭉한 팔다리가 가진데다 하체가 길어보이는 장점이 매력이라고 합니다. 게다가 잘록한 허리에서 골반라인이 드러나 여성미는 뭇 남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습니다.

 

 



모델 홍다솜과는 다르게 해외에서 일명 육덕진 비키니 모델이 인기였다고 하는데요. 버지니아 출신의 비키니 모델인 그녀 역시 인스타 팔로워 수만 13만명을 보유하고 있다합니다. 그런데 농구계의 레전드라 불리는 르브론 제임스가 이 비키니 모델에게 다이렉트 DM을 보내며 논란이 일었다고 하는데요. 이에 관한 자세한 이야기는 다음 영상을 통해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유부남 르브론 제임스의 5천억 재산이 비키니 모델과의 불륜에 미친 영향>


추천글 - 오트밀이 아침식사로 최고인 이유와 오트밀 건강식단 Top 12



모델 홍다솜은 <탑기어 코리아 시즌7> 1회 '아름다운 컨버터블 화보 대결'에서 안정환과 섹시 콘셉트로 화보 촬영을 진행했는데요. 생각지도 못한 진행에 안정환은 매우 어색해하며 불편한 표정을 숨기지 못했습니다. 이에 포토그래퍼를 맡은 박영웅 편집장이 "얼굴이 왜 그렇게 불편해해요. 방긋 방긋 (웃어요)"라며 한 소리를 던지자, 모델 홍다솜은 안정환에게 가까이 다가가 프로다운 포즈를 취했습니다. 그러자 안정환은 "왠지 당하는 기분인데 이거"라고 농담을 하며 어색해하지 않은 척을 했습니다.

 

 



모델 홍다솜의 적극적인 노력에도 안정환의 어색한 표정이 풀어지지 않자 답답했던 박영웅 편집장이 안정환에게 다가가서 "여자분이 이렇게 해서 (손을) 감아야"라고 하자 안정환은 "아이 당신이 하지마! 미친 사람 아니야"라며 웃음을 드러내었는데요. 이에 박영웅 편집장은 "어유 답답해. 섹시 콘셉트를 모르네"라며 또 한마디를 날렸습니다. 이 와중에도 어색해하는 안정환을 배려하며 촬영에 적극적으로 임하는 모델 홍다솜이 빛났다고 합니다.


추천글 - 30대에 수천억 자산가가 된 스타일난다의 '김소희'대표의 흔치 않은 성공 비결


그녀의 우월한 기럭지와 잘 관리된 몸매를 본 몇몇 시청자들은 "키 크고, 한 몸매 하시네요~", "피지컬이 대단하다고 들었는데 아직 실물을 보지 못해 아쉽다"라며 칭찬을 쏟아내었습니다. 이러한 홍다솜의 매력을 바탕으로 그녀는 현재 섹시쿠키 언더웨어에서 활동하고 있는데요. 귀여우면서도 섹시한 분위기를 연출하여 여성스러움을 더욱 극대화시켜주는 홍다솜의 모습에 많은 여성들의 구매욕을 자극하고 있어 매출에 긍정적인 효과를 가져다주었다고 합니다. 게다가 지신이 맡은 쇼핑몰의 홍보를 부담스럽지 않게 적극적으로 사진을 찍어 홍보하는 그녀에 많은 사람들이 호감을 보일 수 밖에 없다고 합니다. 




이 글이 재미있거나 유익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을 한 번 눌러주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