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의도 가는 법 알아봅시다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무의도 가는 법 알아봅시다

by 와이클릭 2017. 8. 16. 18:30

본문

 

무의도 가는 법

 

 

 

안녕하세요. 다들 여름휴가를 즐기고 오셨나요? 회사일로 바빠서 아직 여름휴가를 못 보내고 있는데요. 이번에는 여름 휴가를 못 보내나 싶었는데요. 최근에 인천공항에서 일하는 친구를 통해서 서울에서 2시간 이내면 바다를 볼 수 있는 섬으로 여행 갈 수 있다고 해서 알게 된 곳 무의도!


정말 저와 같이 시간적인 여유가 없는 사람한테 딱 좋은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바다를 보면서 힐링 할 수 있고 배까지 탈 수 있다는 것이 저를 확 사로 잡았는데요. 무의도는 천혜의 자연미를 간직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거리도 가깝지만, 많은 드라이브를 좋아하는 분들은 더욱더 좋아할 수밖에 없는데요. 그것은 배를 이용해서 자가용을 가지고 들어갈 수 있는 정도 크기의 섬이기 때문입니다.  무의도는 생김새가 여자가 춤을 추고있는 듯한 모습을 닮았다고 해서 무의도라는 이름이 붙여졌다고 하는데요. 무의도는 해수욕은 물론 해안선을 따라 하는 트레킹도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것 중에 하나입니다. 또 하나는 체험마을을 통해서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다는 것도 좋고 영화로도 유명한 실미도는 썰물 때 갯벌을 걸어서 갈 수도 있어서 무의도에서 할 수 있는 것들이 다양하기로 소문나 있습니다.

 

 

그리고 무의도의 추천코스로 다양한 곳이 있는데 모든 곳을 차로 이동할 경우에 30분이면 끝에서 끝을 갈 수 있는 거리이고 걸어서 추천코스를 간다고 해도 10분에서 30분 이내로 추천코스를 갈 수 있어서 좋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이렇게 할 것이 많고 아름답기로 소문난 무의도 가는 법은 어떻게 가야하나요?

인천국제공항에서 > 참진도로 버스를 타고가서 > 배를 이용해서 들어가면 되는데요.


5개의 버스가 무의도로 갈 수 있는 잠진도로 가는데요. 시간은 약 30분 정도 걸린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잠진도에서 무의도로 가는 운항요금과 운항시간은 어떻게 알아보아야 할까요?


자주 이용하는 포털사이트에서 무의도해운을 검색하거나 http://muuido.co.kr/ <<링크를 이용해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무의도 해운의 홈페이지 모습입니다. 위에 표시해 놓은 곳의 요금 및 운항시간표가 있는데요 클릭해서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우선 요금표부터 확인하고 운항 시간표를 확인하겠습니다. 성인기준으로 3,800원이며 차량을 가지고 가는 경우에는 경차 18,000원에서 버스 45승 이상 80,000원까지 있습니다. 특수 차량의 경우에는 아래쪽으로 내리면 금액이 나와있으니 참고해주세요!



8월과 9월의 무의도 운항시간 정보입니다. 8월 중순까지는 이용객이 많아서 수시로 운항하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으며 그 이후로는 30분의 간격으로 운항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주말과 공휴일은 이용객이 많아서 수시로 운항 한다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무의도 가는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