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봄 ADD, 다이어트 중 실제로 겪은 극단적 증상 수준 (+현재 키, 몸무게)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박봄 ADD, 다이어트 중 실제로 겪은 극단적 증상 수준 (+현재 키, 몸무게)

핫이슈 검색!

by 와이클릭 2021. 1. 4. 13:46

본문

 

가수 박봄이 다이어트에 성공했다고 밝히며 올린 사진에 많은 사람들이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4일 자신의 SNS에 "작년 대종상 시상식 때 저랬다"라며 사진을 올린 박봄은 이 때문에 큰 충격을 받았다고 고백하며 "충격받고 다이어트해서 70kg에서 11kg 빼서 59kg이다"라고 밝혔습니다. 

이번 다이어트에 대해 박봄은 그 어떤 시기보다 힘든 다이어트 과정이었다고 밝혔는데 이는 그녀가 겪고있는 질병 때문. 그녀는 질병에 대해 "ADD 치료받으려고 먹는 약 때문에 다이어트 진짜 힘들었는데 그래도 빼고 나니까 너무 좋다"라며 현재의 상태에 만족한다고 언급했습니다. 

 

 

한편 ADD(attention deficit disorder) 질병은 주의력 결핍증으로 알려져 있으며 박봄은 이 질병 치료를 위해 약을 복용중이었다고 합니다. 그러나 이 약으로 인해 식욕 통제가 되지 않아 야식과 폭식을 하게 되면서 체중이 70kg까지 증가했다고. 

 

 

더 충격적인 것은 다이어트 과정에서 약 복용을 줄이며 감정기복이 심해졌는데 정도가 너무 지나져서 다이어트를 계속 할 수 없는 상황까지 갔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실제로 다이어트 전문 기업의 담당 컨설턴트는 “슈퍼주니어 신동씨나 이영현씨, 허각씨, 샘 해밍턴씨 등 많은 연예인 분들의 관리를 진행해 봤지만 박봄씨가 가장 관리가 어려운 케이스였다”라며 “관리 중간에 감정 기복이 심해져 관리를 중단하는 경우가 비일비재했으며 식욕 통제가 되지 않아 식단 관리에도 어려움이 많았다”고 전해 박봄이 얼만큼 고통스러워했는지를 간접적으로 밝히기도 했습니다. 

 

 

한편 박봄의 프로필상 키는 165cm로 키별 표준 체중은 58.6kg에서 60kg사이입니다. 현재 박봄은 70kg에서 59kg까지 감량에 성공했기 때문에 정상체중으로 돌아왔으며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관리를 할 것이라고 밝히고 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