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은영 남편, 결혼후 받았다는 천문학적인 돈 액수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박은영 남편, 결혼후 받았다는 천문학적인 돈 액수

핫이슈 검색!

by 와이클릭 2020. 9. 2. 09:19

본문

 

KBS아나운서 출신 박은영이 3살 연하 CEO 남편과 신혼생활을 전격 공개하며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9월 1일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 에 출연한 박은영과 남편 김형우는 모델하우스를 능가하는 서울 강남 대치동 럭셔리 하우스를 공개해 화제가 되는 한편 남편의 출중한 외모와 더불어 엄청난 능력에 많은 사람들은 더 크게 놀라고 있습니다. 

 

 

3살 연하 스타트업 사업가로 남편은 트래블 월렛 김형우 대표로 트래블 월렛은 앱을 통해 24시간 낮은 환율로 미달러, 엔화, 유로화, 위안화, 태국 바트화를 환전, 인천공항에서 실물 수령하도록 도와주는 서비스를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이 같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김형우 대표는 실무능력을 겸비한 인재로 과거 삼성자산운용 등에서 8년 이상의 외환 운용 경험을 쌓은 인재이기도 합니다. 

 

 

더 충격적인 것은 신생기업의 엄청난 투자규모로 2017년 설립된 모바일퉁의 누적 투자금은 총 97억원 규모, 그 중에서 올해 투자받은 금액은 무려 75억 규모로 이것만 봐도 가능성이 매우 큰 스타트업임을 알 수 있습니다. 

한편 제작진은 이 부부에 대해  "그동안 베일에 싸여있던 박은영, 김형우 부부가 '아맛'에 전격 합류하면서 신혼 일상이 처음으로 공개된다"며 "팔색조 매력으로 무장한 박은영, 김형우 부부의 달콤하고도 살벌한 신혼일기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하기도 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