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태준 결혼전 정준영과 있었던 '세다리' 사건(+탑 걸그룹)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박태준 결혼전 정준영과 있었던 '세다리' 사건(+탑 걸그룹)

핫이슈 검색!

by 와이클릭 2020. 10. 7. 12:51

본문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웹툰 작가 박태준이 10년 연인과 혼인신고로 유부남이 된 사실을 밝히며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7일 방송된 MBC TV 예능물 '라디오스타'에는 이날 한다감, 황석정, 박태준, 이근과 함게 하는 '너 화제성 문제 있어?' 라는 특집으로 방송이 되었습니다.  

이날 박태준은 깜짝 유부남 변신 사실을 고백했는데 그는 10년 동안 열애한 여자친구와 코로나19 격리 치료 및 완치 과정과 함께 겪으면서 결혼을 결심, 유부남이 되었다고 고백했습니다. 

그는 "혼인신고만 하고 살았는데 '라디오스타'에 나온 김에 결혼식도 안 했으니까 얘기를 하고 싶었다"고 말하며 이를 공식화했습니다. 

 

 

한편 그의 결혼 발표로 과거 정준영과 있었던 사건이 다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정준영은 과거 방송된 코미디TV '얼짱시대5'에 출연해 "한 여자가 나를 좋아했다. 태준 형도 한 친구를 좋아했었다. 알고보니 같은 여자였다"고 밝히며 둘이 같은 여자를 좋아했다고 폭로했습니다. 더 심각했던 것은 이 둘외에도 다른 사람이 동시에 한 여자를 좋아하고 있었던 것. 즉, 여성은 양다리가 아닌 세다리를 걸치고 있었던 것이죠. 

 

 

이에 정준영은 "사실을 알고 난 뒤 불화가 생겼다. 3일을 못 만나고 3일 뒤에 쿨하게 다시 만났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