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자리가 알려주는 내 남자친구의 비밀스러운 연애성향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별자리가 알려주는 내 남자친구의 비밀스러운 연애성향

Life/요리 & 생활 팁

by 비회원 2017. 12. 4. 16:58

본문

 

맑은 날 밤하늘에 떠있는 수없이 많은 별들을 보면 별자리가 떠오릅니다. 별자리 하면 어릴 적 즐겨보던 그리스 로마신화에 나오는 별자리들이 생각나곤 하는데요 밤하늘에 있는 별들을 연결해 형태에 따라 신화에 나오는 인물과 동물 등의 이름을 붙인 여러 별자리 중 나의 별자리는 어떤 것인지 계절별 별자리와 별자리별 성격 각각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별자리는 저녁 9시 이후에 남쪽 하늘에서 쉽게 볼 수 있습니다.

 


# 물병자리 (1/20~2/18)

 

독수리에게 납치를 당해 신들을 위해 술을 따르는 일을 하는 트로이의 왕자 가니메데가 컵에 물을 넘쳐 흐르도록 가득 채우고 있는 형상의 물병자리는 지혜롭고 예민한 관찰력을 가지고 있으며 독창적이기 때문에 남들이 생각치 못한 방법을 이용해 큰 성과를 이루는 경우가 많습니다.

 

 

고집스러우면서도 자유로운 성격을 가지고 있어 연애에 있어서는 틀에 박힌 역할을 좋아하지 않고 특이한 매력에 이성에게 많은 인기를 얻곤 합니다. 그래서 바람둥이 기질도 가지고 있지만 스스로 선택한 이성을 만나는 경우 로맨틱하게 변하기도 하며 엄청난 소유욕과 질투심을 보이곤 합니다.

 


# 물고기자리 (2/19~3/20)

 

남을 위해 자신을 희생하기도 하며 정의감이 넘치는 물고기자리는 약간 산만하긴 하지만 자신이빠져있는 일에 있어서는 누구보다도 열정적인 모습을 보입니다. 전반적으로 인간적인 면이 강한 사람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연애에 있어서도 사랑을 듬뿍 쏟아주는 편으로 상대를 기쁘게 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합니다. 하지만 자신이 준 사랑에 대해 반응이 좋지 않거나 상대방의 표현이 부족하게 되면 행복하지 못함을 느끼기 때문에 물고기 자리와의 연애에 있어서는 표현을 자주 해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평소에는 조용하지만 잠재된 바람기 또한 있어 어느 순간 소홀해지지는 않는지 잘 살펴보아야 합니다

 


# 양자리 (3/21~4/19)

 

에너지가 넘치고 착하고 다정한 이미지의 양자리는 인정받길 좋아하는 성향 탓에 어떤 일에 있어서 최선을 다하는 편으로 리더의 기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순수하고 긍정적인 마인드를 가지고 있지만 그만큼 상처받기도 쉽지만 마음이 풀어지는 것 또한 쉽습니다.

 

양자리는 어른스러운 연애보다는 아이처럼 재미있는 연애를 좋아하며 금새 사랑에 빠지는 편이 많습니다. 자신이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엄청난 사랑을 쏟아 어떻게 보면 상대가 부담을 느낄 수도 있습니다. 상대방 또한 자신에게 적극적으로 사랑해주는 것을 원하기 때문에 양자리와 오랜 연애를 원한다면 표현을 아낌없이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 황소자리 (4/20~5/20)

 

타인에게 모범을 보이는 스타일인 황소자리는 성실하며 책임감이 강하고 배려심과 이해심 또한 넓어 화를 잘 내지 않고 보듬어 주는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자신의 이야기는 잘 하지 않아 속을 잘 알 수 없으며 조용하고 내성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연애에 있어서는 매우 로맨틱하며 한사람에게 올인하는 편입니다. 연상 같은 모습으로 리드하고 기댈 수 있는 사람이 되어주고 자존심 싸움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또한 소유욕이 강하고 맺고 끊음이 확실하기 때문에 자신에게 소홀해진 상대는 단호하게 자르기도 해 욕을 먹기도 합니다.

 


# 쌍둥이자리 (5/21~6/21)

 

편견 없는 시선으로 사람들을 보고 사람들과의 교류를 좋아하기 때문에 처음보는 사람들과도 즐거운 대화를 이끌며 센스 있는 언행으로 인기가 많은 쌍둥이 자리는 장난끼가 많고 호기심이 많아 새로운 도전을 좋아하며 머리가 좋고 독특한 편입니다.

 

하지만 연애 성향에 있어 서는 주위에 사람이 많고 호기심이 많으며 밀당을 잘하고 자유로운 성격에 바람둥이 기질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 많습니다. 구속을 싫어하는 성격 탓에 집착하고 누를수록 더 빠져나가고 싶어하기 때문에 어느정도 내려놓고 연애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 게자리 (6/22~7/22)

 

세심하며 배려심이 많고 정이 많은 특징을 가진 게자리는 더디지만 완벽한 일처리를 해 동료간에 신뢰도가 좋은 편입니다. 하지만 인정받고 싶어하며 주목받고 싶어해 자신이 원하는 만큼에 도달하지 못하면 우울해 하기도 합니다.

 

로맨틱하고 정열정인 사랑을 추구하는 게자리는 첫눈에 반하는 경우가 많지만 그것을 오래 유지하는 편으로 바람기 또한 거의 없어 해바라기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만큼 상대방에게 집착하거나 의심을 하는 경우도 종종 있습니다.

 


# 사자자리 (7/23~8/22)

 

사자자리는 항상 자신감이 넘치며 활기차고 유쾌하기 때문에 주위사람들에게 활력을 불어넣어 주는 분위기메이커 역할을 합니다. 또한 책임감이 강하고 남들에게 인정받고자 해 일이 잘못 틀어지게 되면 오랜 시간 우울에 빠지기도 합니다. 평소에는 강한모습을 보여 강해 보이지만 사실 여린 마음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사자자리는 사랑받는 연애를 좋아하기 때문에 자신이 좋아하는 사람보다는 자신을 좋아하는 사람과의 연애를 선호합니다. 상처받는 것이나 거절당해 자존심이 상하는 것을 꺼려하기 때문입니다. 상대와 똑같이 대하려고 노력하며 바람 피는 일은 삼가하지만 가끔은 일탈을 즐기기도 하며 스킨십에 있어서는 처음은 상대방이 이끌어야 하지만 시간이 지난 후에는 거친 사자의 모습을 보입니다.

 

 

 


# 처녀자리 (8/23~9/23)

 

정확한 것을 좋아해 자신이 원하는 것이라면 끝까지 분석하고 해내야 하는 성향을 가진 처녀자리는 자신의 능력을 과신해 다른 사람들에게 미움을 받기도 하지만 예의가 바르고 상대를 이해하려 노력하기 때문에 크게 싸우거나 미워하게 되는 일은 드뭅니다.

 

연애성향에 있어서도 자신이 좋아하는 상대라면 백발백중 사랑의 열매를 맺곤 합니다. 하지만 이별시엔 후유증에서 잘 헤어나오지 못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또한 이성의 외모를 많이 보는 편이며 첫눈에 반하는 경우는 드물지만 좋아하는 상대방에게는 올인하며 대부분 맞추어 나가는 편입니다.

 


# 천칭자리 (9/24~10/22)

 

천칭자리의 사람들은 공정하고 예의가 바르며 친절한 편으로 상대를 기쁘게 하는 것을 좋아하는 평화주의자 입니다. 또한 사람들과 잘 어울려 인기가 많고 한번 선택한 사람에게 쉽게 마음을 돌리지 않습니다.

 

순정파 기질이 있어 직업이나 환경 등 보다는 마음을 중요시 하는 경우가 많으며 자신과는 다른 타입의 사람에게 빠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하지만 인기가 많고 사랑을 많이 받는 것과 달리 최선을 다하지 않으면 쉽게 이별할 수 있어 조심해야 합니다.

 


# 전갈자리 (10/23~11/22)

 

자신의 속마음을 잘 내보이지 않지만 한번 신뢰하게 되면 깊은 관계가 될 수 있는 전갈자리는 감수성이 풍부하며 상처받기 쉬운 타입입니다. 또한 자신이 좋아하는 것에 대해서는 엄청나게 열중하는 모습을 보이곤 하며 변화를 좋아하지 않는 편입니다.

 

매력이 넘치며 이성을 고르는 눈도 예리한 전갈자리는 자신이 좋아하는 상대는 쉽게 포기하지 않고 비슷한 타입의 사람을 좋아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 사수자리 (11/23~12/21)

 

차가운 인상을 가지고 있는 것과는 달리 정이 많은 사람으로 그 정을 잘 끊는 것도 약하기 때문에 우유부단하다는 소리도 종종 듣곤 합니다. 또한 대체적으로 활발하며 조금 급한 성격을 가지고 있으며 남에게 잘 기대지 않는 편이지만 학습능력이 빠르기 때문에 일을 할 때나 목표가 생기면 도달하는 속도가 빠릅니다.

 

하지만 연애에 있어서는 뛰어나지 못하는 모습을 보이곤 합니다. 솔직하고 자유로운 사고방식을 가지고 있어 연애에 있어서도 자유로운 면이 있으며 활발한 성격 탓에 친구 같은 편한 연애보다는 자극적이며 열정적인 연애스타일을 추구합니다.

 


# 염소자리 (12/22~1/19)

 

책임감이 강하고 엄격한 특징을 가지고 있는 염소자리는 남들이 가기 힘들어 하는 일을 성실하게 헤쳐 나가며 자신이 정해 놓은 높은 목표를 이루고자 노력하며 자기관리를 잘 하는 모습에 주위에서 매력을 느낍니다. 하지만 잘하고 성공하지 못해도 노력하고 성실한 사람을 존중하지만 노력하지 않는 사람은 무시하곤 하며 융통성 없다는 얘기를 듣기도 합니다.

 

염소자리는 좋아하는 상대가 생겨도 상대가 괜찮은 사람인지 어느정도 분석 후에 다가가는 조심스러움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랑하는 연인에게는 열정적으로 연인의 역할을 다하려고 노력하는 모습을 보이며 성실한 사랑을 하는 편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