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풍역할 싫다며 방송중 탈퇴 선언후 결혼한 걸그룹 멤버 근황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병풍역할 싫다며 방송중 탈퇴 선언후 결혼한 걸그룹 멤버 근황

연애와 결혼(Celeb)

by 와이클릭 2021. 1. 4. 19:48

본문

 

 

잘나가는 걸그룹으로 데뷔해 많은 남성팬들의 사랑을 받던 그녀들의 결혼소식이 하나둘 들려오고 있습니다. 활동 중에 스캔들이 나는 것도 조심할 정도인 걸그룹 멤버가 결혼을 하는 것은 과거에 어느 누구도 상상하지 못했을텐데요. 그 중엔 방송중에 아예 탈퇴를 선언한 걸그룹 멤버도 있다고 합니다. 그녀는 과연 누구일까요?

 

 

아이돌 최초 결혼 역사를 쓴 그녀

 

 

한창 아이돌로 활동하면서 인기를 휩쓸고 다니던 그녀가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서 '신호위반을 했다'고 밝혀 남성 팬들에게 충격을 주었습니다. 그녀는 바로 원더걸스의 리더였던 선예입니다. 

 

 

6년의 연습생 생활을 거쳐 원더걸스의 멤버로 화려하게 데뷔한 선예는 데뷔 4년 차인 2011년에 신호위반을 했다고 선언했는데요. 사실 그녀는 혼전임신을 의미하는 신호위반이 아니라 소속사의 연애 방침을 어기고 연애금지 기간에 남자친구가 생겼다는 의미의 신호위반이였습니다. 

 


그렇게 용감하게 공개 연애를 선언한 선예는 2013년 결혼소식으로 또 한번 팬들에게 충격을 주었는데요. 23살 어린 나이에 한창 가수 활동을 하고 있는 현직 걸그룹 멤버가 최초로 결혼을 하는 선례를 남긴 선예. 과거 봉사활동에서 만난 선교사와 결혼한 선예는 캐나다에서 신혼생활을 하며 아이를 낳았고 현재 세 아이의 엄마가 되어 행복한 결혼생활을 즐기고 있다고 합니다.

 

 

'눈, 코, 입'의 실제 주인공과 결혼한 그 남자

 


2006년 데뷔해 선풍적인 인기로 각종 음원차트는 물론이고 트렌드까지 이끌어간 아이돌은 바로 빅뱅입니다. 훗날 빅뱅의 멤버들이 모두 제각각 논란의 주인공이 되었던 적이 있었지만 유일하게 별다른 논란없이 성실하게 활동을 했던 멤버는 바로 태양입니다. 태양은 2014년 자신의 솔로곡인 '새벽한시'의 뮤직비디오 촬영장에서 처음 만난 배우 민효린과 사랑에 빠졌고, 2015년 열애설을 인정하면서 공개 연애를 시작했는데요.

 

 



공개 연애 선언후 사람들의 시선을 신경쓰지 않고 보통 연인들처럼 자유롭게 데이트를 하던 태양과 민효린은 2018년 결혼을 하게 되면서 부부가 되었습니다. 태양은 결혼 전 인터뷰에서 '민효린을 만나지 않았으면 결혼 생각은 해보지 않았을 것 같다'라고 말하면서 민효린이여서 결혼 생각이 들었다며 그녀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는데요. 발매되자마자 10개국가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를 차지한 태양의 솔로곡 '눈, 코, 입' 역시 아내 민효린을 생각하며 쓴 곡이였다고 합니다. 

 

동거한다고 당당하게 밝힌 아이돌

 

2009년 엠블랙으로 데뷔해 연기와 뮤지컬활동까지 한 후 현재는 예쁜 여자친구와 결혼까지 성공한 멤버는 바로 지오입니다. 고등학생때 밴드부 보컬을 할 정도로 노래실력이 뛰어났던 지오는 엠블랙에서 메인보컬을 맡으며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요. 2012년엔 연기와 뮤지컬까지 시작하면서 다재다능한 모습을 보여준 지오는 2018년 열애설이 났습니다. 열애 사실을 인정한 두 사람은 연예계 공식 커플이 되자 유튜브 채널 '오예커플스토리'를 개설했고 함께 영상을 촬영하며 많은 구독자들의 관심을 받았습니다.

 

 

공식 연인이 된지 1년만인 2019년, 지오와 최예슬은 유튜브 영상을 통해 동거를 시작한다고 밝혔는데요. 아직 아이돌 활동을 하고 있었던 지오가 여자친구와 동거를 선언하자 많은 사람들이 놀랐지만 곧이어 두 사람의 사이를 응원하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결국 두 사람은 그해 9월 결혼을 하면서 현재는 부부가 되어 행복한 신혼생활을 보내고 있다고 합니다. 

 


방송중 최초로 탈퇴선언한 걸그룹 멤버

 

 

평균 신장이 172cm로 역사상 가장 멤버들의 키가 큰 걸그룹은 나인뮤지스입니다. 2010년 9인조로 데뷔한 나인뮤지스는 활동 종료 전 7년 동안 많은 멤버들의 변화가 있었는데요. 그 중 나인뮤지스 초기멤버로 데뷔했다가 예능 프로그램에서 탈퇴를 선언한 그녀는 바로 비니입니다. 비니는 데뷔 후 다른 멤버들과 함께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더운 여름날에 고구마 밭에서 촬영을 한 적이 있었는데요. 당시 인터뷰에서 비니는 '제가 지금 이걸 왜 하고 있어야 하는지 모르겠어요'라고 폭탄선언을 했습니다.

 

 

그리고 '어차피 어차피 카메라에 대본이 있는 사람이 따로 있는데 내가 왜 땡볕에 타면 배경을 이렇게 하고 있어야 하나'라고 말하며, '조만간 나인뮤지스 탈퇴하려구요'라고 덧붙였는데요. 농담인줄로만 알았더 비니의 인터뷰가 방송으로 나간 후 얼마 지나지 않아 실제로 비니가 나인뮤지스에서 탈퇴한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땡볕 아래 고구마밭에서 했던 비니의 인터뷰. 정말 속마음이 그대로 반영되었었네요.. 

 

 

 

그렇게 데뷔앨범이자 싱글앨범 1집을 끝으로 데뷔 1년만에 2011년 나인뮤지스를 탈퇴한 비니는 3년 뒤 결혼소식으로 나인뮤지스 팬들을 또 한번 놀라게 했습니다. 탈퇴 후 곧바로 어학연수와 휴식을 위해 캐나다로 떠났던 비니. 1년 뒤 다시 한국으로 돌아온 비니는 지인의 소개로 축구선수 이규로와 만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비니가 이규로보다 3살 연상이였지만, 이규로의 연하답지 않은 모습에 반한 비니는 연애를 시작했고, 약 2년 간 예쁜 사랑을 이어갔다고 합니다. 그리고 자연스럽게 결혼을 결정하게 되어 2014년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