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로제, 팬들마저 기겁하게 만든 '목'이 공개되었다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블랙핑크 로제, 팬들마저 기겁하게 만든 '목'이 공개되었다

연예인들의 Fun 일상

by 와이클릭 2020. 11. 9. 19:48

본문

 

어느새 다른 걸그룹의 넘사벽이 된 아이돌이 있습니다. 전세계에서 열광하고 관심을 갖는 그 걸그룹은 바로 자랑스러운 블랙핑크입니다. 어느새 데뷔 5년차인 블랙핑크에겐 수많은 일들이 있었는데요. 이미 실력과 외모를 갖추고 데뷔한 블랙핑크가 발매했던 '불장난', '휘파람', '붐바야', '마지막처럼', '뚜두뚜두' 곡들의 뮤직비디오는 억대 뷰를 달성한 지 오래고, 아직까지도 조회수가 꾸준하게 올라가고 있다고 합니다.

 


2018년 발매된 블랙핑크의 첫 미니앨범 타이틀곡 '뚜두뚜두'는 블랙핑크를 데뷔 후 처음으로 빌보드 HOT100에 진입시켰고, 2019년 발매된 블랙핑크의 두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Kill This Love'는 한국 걸그룹 사상 최초로 유튜브에서 1000만 좋아요를 달성하는 쾌거를 이루었습니다. 그리고 블랙핑크가 세계에서 엄청나게 유명한 뮤직페스티벌 중 하나인 코첼라 페스티벌 메인스테이지에 출연하게 되면서 미국에서도 '우리가 블랙크다!'라는 것을 보여주었는데요. 정말 코첼라 무대는 다시 봐도 뿌듯하네요..

 

 


그렇게 세계 곳곳에 블랙핑크라는 이름을 널리 알린 그녀들은 올해 10월 팬들이 기다리고 기다렸던 첫 정규앨범 'THE ALBUM'을 발매하였습니다! 이번 앨범에서는 세계적인 뮤지션 카디비와 셀레나고메즈 등과 함께 콜라보레이션한 곡들도 수록되어 있었고, 앨범 완성도 자체도 매우 높았기 때문에 앨범이 공개되자마자 매우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 일으켰죠. 특히 시원시원한 고음과 독특한 보이스를 가지고 있는 로제는 과거 미니앨범때부터 정규앨범까지 특유의 음색과 매우 뛰어난 가창력으로 매 곡마다 안정감을 불어넣어주고 있는데요. 

 

로제의 노래를 들은 많은 사람들이 그녀의 목소리를 처음엔 특이하다고 생각했으나, 로제는 딱히 그런 음색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태어날 때부터 가지고 있었더 본인만의 음색으로 연습에 연습을 거듭하여 폭넓은 음역대의 가창력 있는 가수가 된 것이죠. 로제의 목소리에 반한 건 팬들 뿐만이 아니였는데요. 한국의 탑뮤지션 아이유, 태양 등 여러 뮤지션들이 과거 인터뷰에서 로제의 목소리가 너무 매력있다고 말하며  콜라보레이션을 하고 싶다는 의사를 밝히기도 했었습니다. 

 

 


노래실력과 댄스실력은 이미 기본으로 갖춘 로제는 (미모는 이미 말할 것도 없고) 패션 센스로도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무대 위가 아닌 무대 밖의 로제는 이미 옷을 잘입기로 소문난 연예인 중 한 명이기 때문이였죠. 가녀린 몸매와 개미같은 허리를 가진 로제. 이미 그녀 자신이 명품인 걸 익히 알고 있는 듯한 로제는 평소에 명품가방에 SPA브랜드를 멋지게 매치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특히 쇄골라인이 강조될 수 있도록 스퀘어 넥 상의를 자주 입는 로제는 H&M의 옷으로 코디하고 있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로제가 입은 꽃다발을 들고 체크바지와 매치한 노란색 가디건과 와이드 팬츠에 매치한 검정색 스퀘어넥 크롭탑은 모두 H&M의 옷으로 가격은 1만원대라고 합니다. 월드클래스로 화려한 조명아래에만 있을 것 같았던 로제가 H&M의 옷을 입는다는 사실을 들으니 괜히 친근감이 드는데요. 

 

하지만 친근감은 여기서 끝. 로제는 H&M옷과 함께 들고 나오는 가방은 모두 입생로랑, 알렉산더 맥퀸, 델보, 발렌티노, 펜디 등 이름만 들어도 알만한 명품 브랜드들로 넘사벽의 끝판왕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심지어 지난 9월 공개된 로제의 사진을 본 사람들은 로제의 목을 보고 매우 놀랐다고 하는데요. 더블유코리아 10월호의 커버모델로 활약한 로제. 로제 외에는 아무도 어울릴 수 없는 은발 머리를 묶고, 가녀린 어깨와 쇄골을 시원하게 드러낸 블랙 드레스를 입은 로제의 목에는 목걸이가 걸려있었는데요.

 

 

 

로제의 목걸이는 10캐롯 이상의 에메랄드, 21캐롯 이상의 사파이어, 25캐롯 이상의 다이아몬드로 구성되어 있으며, 목걸이의 가격은 88만 5천달러(한화로 약 10억원)에 달하는 금액이였기 때문입니다. 거의 집 한 채를 목에 걸고있는 꼴이네요.. 진짜 어마어마합니다. 멋진 패션센스와 분위기로 명품 브랜드 생로랑의 글로벌 앰버서더로도 활동하고 있는 로제의 앞날을 응원해보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