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민정 홍정환 결혼, '재벌가 패피' 그녀의 드레스 실제 가격 (+결혼식 위치)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민정 홍정환 결혼, '재벌가 패피' 그녀의 드레스 실제 가격 (+결혼식 위치)

핫이슈 검색!

by 와이클릭 2020. 10. 18. 18:11

본문

 

국내 굴지의 대기업 아모레퍼시픽그룹의 장녀 서민정(29)와 보광그룹 장남 홍정화(35)가 19일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결혼을 한다고 밝혀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국내 굴지의 대기업 아모레퍼시픽의 장녀 서씨는 1조가 넘는 주식부자로 알려져 큰 유명세를 치른 적이 있는데 남편이 될 보광 홍정환도 그에 못지 않는 재벌가의 자녀. 

보광그룹은 국내의 정계 재계에 화려한 인맥을 보유한 알짜 회사로 삼성가 홍라희 삼성미술관 리움 관장이자 이건희 삼성그룹 전회장의 부인이 보광그룹과 가족관계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런 이유로 지난 약혼식에 삼성가가 총출동을 하기도 했는데 더 주목을 끌었던 것은 당시 서민정씨가 입었던 드레스였습니다. 

 

 


당시 재벌가에서도 패션을 가장 잘 안다고 알려져 있는 서민정 씨 답게 당일 그녀가 입고 나온 드레스 역시 매우 화제가 되었죠. 이 드레스는 럭셔리 브랜드 지방시의 복숭아색 홀터넥 드레스로 그녀는 이 드레스를 입고 사랑스러운 신부의 모습을 연출했는데 이 드레스가 더 유명세를 탄 이유는 지방시 드레스를  지난 2018년에 메건 마클이 영국 해리 왕자와의 결혼식 때 입었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한편 이 드레스의 가격은 550만원이라고 알려져 있으며 약혼식에 입었던 드레스 만큼이나 결혼식에 그녀가 어떤 드레스를 입고 나올지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