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성교육 자격증 취득한 서예지가 꿈꾸는 이상형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국내 최초 성교육 자격증 취득한 서예지가 꿈꾸는 이상형

연애와 결혼(Celeb)

by 와이클릭 2021. 1. 11. 20:08

본문

 

 


일반 사람들조차 쉽게 찾아보기 힘든 성교육 자격증. 하지만 이 여배우는 미리 과거에 성교육 자격증을 취득해서 성교육 전문 강사로 훗날 활동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성에 관심이 있었던 것도 아니라는데, 도대체 이 여배우는 왜 성교육 자격증을 취득했던 것일까요? 

 

 

 
국내 최초로 성교육 자격증 취득한 여배우라는 수식어가 붙는 이 여배우는 바로 서예지입니다. 도통 무명 시절이라는 기간을 찾기가 어렵다는 서예지는 2013년 드라마 '감자별 2013QR3'로 데뷔했는데요. 사실 그녀의 꿈은 배우가 아니였습니다. 그렇다고 자격증을 취득한 성교육 강사도 아니였죠. 배우로 데뷔하기 전 원래 그녀의 꿈은 아나운서였다고 합니다. 

 

 


흔하지 않은 저음의 목소리를 가진 서예지는 고등학교까지만 해도 컴플렉스로 목소리를 꼽았었는데요. 그러다 스페인어가 자신의 목소리랑 잘 어울릴 것이라고 생각한 그녀는 고등학교 졸업 후 바로 스페인으로 유학을 갔습니다. 유학 중 아나운서가 되려면 반듯한 치아가 필수라는 생각에, 스페인에서 치아 교정을 하러 한국에 잠시 입국했었다고 합니다. 그때 치과에서 그녀를 본 연예계 관계자는 바로 그녀를 캐스팅했는데요. 

 


배우가 되겠다는 서예지의 이야기를 들은 어머니는 스페인으로 다시 유학가라고 말하며 반대했지만, 곧바로 서예지의 매력에 반한 광고주들이 서예지를 광고모델로 캐스팅했고, 그때부터 연예계에 광고모델로 데뷔하게 되었습니다. 이어 드라마에도 캐스팅된 그녀는 신인답지 않은 연기력으로 배역을 소화해냈고, 이후에도 주연급 배역으로 캐스팅되며 배우로서의 인지도를 쌓아갔는데요. 2017년 '구해줘', 2020년 '사이코지만 괜찮아'로 큰 사랑을 받은 그녀. 긴 팔다리와 매우 작은 얼굴에 매력적인 얼굴로 그녀의 헤어스타일, 코디까지 전부 화제가 되었습니다. 

 

 


'사이코지만 괜찮아'에서는 배우 김수현과 호흡을 맞추며 까칠하지만 사랑스러운 연기를 소화해낸 그녀. 그렇게 얼굴이 작다고 소문난 배우 김수현보다도 더 얼굴이 작아 소두를 강제로 인증하기도 했었죠.. 169cm의 큰 키에 얼굴까지 너무 작아 무려 10등신의 비율을 가지고 있었던 서예지.. 연기력은 기본이고 몸매까지 완벽했네요.. 이런 그녀의 완벽함으로 어느새 탑배우가 된 서예지는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과거 취득한 자격증에 대해 밝혔는데요. 성교육 자격증 뿐만 아니라 요술 풍선, 심리사, 아동영어, 종이접기 등 총 8개의 자격증을 취득했다는 그녀. 


성에는 관심이 없었지만, 훗날 결혼 후 많은 자녀들을 갖고 싶다는 꿈을 가진 서예지는 아이들에게 성에 대해 직접 알려주기 위해 미리 자격증을 취득했다고 합니다. 결혼 후 미래에 대한 준비, 그리고 태어날 자녀들에 대한 교육계획까지.. 그녀의 열정이 어마어마하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현재는 안타깝게도 아직 그녀의 연애소식은 들을 수가 없었는데요. 2013년 데뷔 후 서예지는 매년 드라마와 영화에 캐스팅되어 작품활동을 꾸준히 하고 있기 때문에 연애를 할 시간이 없다고 털어놓았는데요. 

 

 


심지어 촬영이 없는 날에도 밖에 나가지 않고, 집에서 머무는 것을 좋아하는 그녀. 스스로도 집에서 도통 나가지 않아 연애를 하기 어렵다고 전했습니다. 하지만 절대 연애를 하지 않으려는 것은 아니라고 하네요. 연애를 바라는 그녀는 자신의 미래 신랑감에 대해 따로 원하는 모습이 있다고 합니다. (서예지, 당신은 계획이 다 있구나...) 과연 그녀의 이상형은 어떤 사람일까요? 

 


그녀가 바라는 미래 신랑감의 모습은 '그릇이 넓고 뚝심이 있는 사람'. 격투기 선수인 추성훈을 자신의 이상형으로 꼽으며, 자신이 원하는 모습의 남성이라면 외모가 어떻든 누구라도 사랑스러워 보일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남자의 외모보다는 성격이나 매력을 더욱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는 서예지. 외면보다는 내면을 더욱 중요시한다는 그녀. 어쩜 이렇게 똑부러지는 걸까요? 과거엔 컴플렉스였지만, 이제는 그녀의 큰 매력 포인트로 다가오는 목소리까지 완벽한 서예지의 앞날을 응원해보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