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우선 이수민 불화? 작년 터진 '호칭 싸움' 결말 (+인스타 상황)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선우선 이수민 불화? 작년 터진 '호칭 싸움' 결말 (+인스타 상황)

핫이슈 검색!

by 와이클릭 2020. 11. 9. 17:35

본문

 

배우 선우선이 남편이자 무술감독인 이수민과의 불화에 때아닌 곤욕을 겪고 있습니다. 

이날 불화 소문은 남편인 이수민씨의 인스타그램에서 아내 관련 사진이 통째로 삭제하면서 시작되었습니다.  

이수민의 인스타그램에는 결혼 전인 2015년 9월 달부터 현재까지 선우선의 사진이 모두 삭제된 것. 

이수민은 결혼 후 인스타그램에 혼인신고 인증사진, 신혼여행 사진 등을 공개하며 그동안 사진 공개에 크게 부담을 갖고 있지 않았던 터라 이번 사진 삭제가 매우 이상하게 보인 것입니다. 

 

 

이번 불화로 인해 과거 발생했던 호칭 문제가 다시 도마에 오르고 있습니다. 과거 방송에 출연했던 선우선은 신혼생활에 대해 다 좋은데 남편과 호칭문제로 크게 싸운적이 있다고 고백했습니다. 선우선은 남편보다 11살이 많은 연상녀. 이에 가끔 화가 날 때 남편에게 '야, 너' 등의 호칭을 사용했는데 이때 남편이 크게 화를 내서 존칭을 사용하기 시작했다고. 

 

 

이후 선우선은 남편의 요청으로 인해 “그 뒤로 이름 뒤에 씨를 붙이거나 여보님이라고 부른다”며 호칭을 정리했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한편 현재 이 소문은 이수민의 추가 발언으로 잦아들고 있는데 이수민은 "걱정끼쳐 드렸네요. 개인적인 사생활에 사진은 단지 일하는데 지장이 될까 내린 것 뿐이에요"라고 해명하며 이와 함께 아내 선우선과 함께 한 커플 사진을 다시 올려 둘 사이에 문제가 없다고 밝혔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