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우은숙, 이혼 사유라며 폭로한 이영하 '양다리 여배우' 사건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선우은숙, 이혼 사유라며 폭로한 이영하 '양다리 여배우' 사건

핫이슈 검색!

by 와이클릭 2020. 11. 21. 02:21

본문

 

처음 방송되는 프로그램인 '우리 이혼했어요' 1호 커플 배우 선우은숙이 전(前) 남편 이영하를 만나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날 처음 방송된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이하 '우이혼')는 국내 최초로 이혼한 부부가 다시 만나 한 집에서 며칠간 생활해보며 부부 관계를 새롭게 조명해보는 프로그램. 이 프로그램의 1호 커플인 배우 이영하와 선우은숙은 이혼 후 15년 만에 단둘만의 시간을 갖고 그동안 말하지 못했던 속내를 털어놓았습니다. 

 

 

선우은숙은 이영하와 첫 만남을 앞두고 "날 여자로 보겠어?"라고 언급하면서도 그와의 만남을 준비하기 위해 미용실에서 헤어와 메이크업 풀 세팅을 받으며 높은 기대감을 보여주었습니다. 이어 선우은숙은 기대 반, 설렘 반 감정을 안고 그를 만나기 위해 청평을 향했습니다. 

하지만 막상 청평에서 이영하를 만난 선우은숙은 폭풍 눈물을 터트리며 그동안의 사연을 털어놓았습니다. 

한편 이날 방송으로 인해 과거 선우은숙과 이영하가 왜 이혼을 했는지가 다시 화제가 되고 있는데 선우은숙은 과거 방송을 통해 이 둘의 이혼에 양다리 여배우가 있었음을 폭로한 적이 있습니다. 

 

 

선우은숙은 "이영하 씨와 부부 불화도 아니고, 동료 여배우 때문에 이혼했다"며 이어 "그 여배우는 이영하의 친한 지인과 가까워졌다. 여배우와 이영하 씨의 지인이 교제를 하던 중 사건이 발생하게 됐다. 유부남과 유부녀가 만난 것이다. 심지어 그 여배우가 양다리라는 것을 알게 됐다"고 폭로해 둘 사이에 서로 알던 여배우가 양다리 그것도 유부남과 불륜을 즐기고 있었다고 폭로했습니다. 

이어 선우은숙은 "여배우가 양다리를 걸치고 있다는 것을 아는 사람이 적었다. 아직도 드러나지 않았다. 이 상황을 다 알게 되면서 남편과 싸우게 됐다. 이영하 씨가 내게 '나서지마라'라고 하더라. 비밀을 지키려는 여배우 때문에 이영하 씨가 시달렸다. 지켜보는 입장에서도 답답했다"고 토로하기도. 

 

 


이후 선우은숙은 "나중에 그 여배우가 양다리 이야기를 내가 지어낸 것처럼 몰아가더라. 이영하에게 '당신 아내가 이렇게 오해를 받고 있는데 왜 당신은 입을 다물고 있냐'라고 물었다. 남편 하나 믿고 살아가는데 내 편 하나 들어주지 못하는 남편을 어떻게 신뢰하겠냐"라고 털어놓으며 당시 이 사건이 이혼의 직접적인 이유가 되었다고 고백하기도 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