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형견적 3천만원 개그맨과 결혼하는 탑모델, 이런 소리까지 듣습니다.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성형견적 3천만원 개그맨과 결혼하는 탑모델, 이런 소리까지 듣습니다.

연애와 결혼(Celeb)

by 스마트 1분 2020. 5. 27. 15:53

본문

 

출처:김경진인스타그램

내면은 조용하고 내성적이고, 사람들이랑 어울리는걸 딱히 좋아하지 않지만 성격과는 다르게 개그맨으로 맹활약했던 그는 바로 김경진입니다. 김경진은 2007년 MBC 공개 개그맨 중 자그마치 1위로 입사하여 현재까지 꾸준하게 활동해왔습니다. 2009년에는 MBC에서 신인상을 수상하며 점점 활동에 가속을 붙였고, 이후 '내 사랑 너의 사랑 김경진!'이라는 유행어를 탄생시켜 지금까지도 유행어가 김경진을 따라다니고 있습니다.


잣 같이 생겨 성형 견적 3천만원 나온 개그맨

 

 

출처:(위)MBC,(아래)김경진인스타그램

2012년 한 예능프로그램에서 김경진이 스튜디오에 등장하자 탤런트 강예빈이 김경진을 보고 '잣을 닮았다'고 말해 김경진은 국내 최초로 '잣상 연예인'이라고 불렸는데요. 사실 김경진은 개그맨을 하기엔 특화된 얼굴이지만 과거 학창시절부터 자신의 외모 중 특히 코가 제일 콤플렉스였다고 털어놓았습니다. 김경진의 코는 매부리코로 김경진의 인상을 약간 어리버리하게 만들어 주는 큰 역할을 했는데요. 

 

출처:김경진인스타그램

김경진의 어머니는 과거에 김경진이 의사를 하길 바랬을 정도로 김경진이 공부를 잘했다고 칭찬하였습니다. 고등학교때 전교 1등을 하면 성형수술을 시켜준다는 어머니의 말에 김경진은 보란듯이 전교1등을 했고(심지어 5번씩이나) 김경진의 어머니는 강남의 유명 성형외과로 김경진을 데리고 갔다고 합니다.

 

하지만 김경진의 얼굴을 꼼꼼하게 살펴본 성형외과 의사는 '김경진은 눈이 작고, 치아가 돌출되었다. 양악을 해야 할 얼굴이다. 또한 한 번 손을 대면 코 뿐만아니라 얼굴 전체 다 수술을 해야 한다'라고 말하며 견적을 내어주었는데요.

 

출처:KBS2

 

 

그 당시 김경진의 얼굴 성형수술 견적은 3천만원이였습니다. 생각지도 못한 엄청난 견적가에 결국 김경진의 어머니는 김경진의 성형수술을 포기하였는데요. 김경진은 훗날 '김인권 형님 성형수술 견적이 400만원이라니. 난 3000만원이나 나왔으니 내가 10배 더 못생긴건가'라고 SNS에 글을 올려 사람들에게 웃음을 주기도 하였습니다. 또한 예능에서 김경진의 가상 성형수술 후 사진을 공개하자 사람들은 '3000만원이 딱히 아깝지 않다', '그냥 성형하고 배우해라', '성형하면 우결도 나올 수 있다' 등 반응이 좋았다고 합니다. 

유니세프가 아닌이상 맨정신으로 어떻게 김경진을..

 

출처:김경진인스타그램,전수민인스타그램

하루는 김경진이 지인의 생일파티에 초대받아 어느 감성술집에 갔다고 합니다.  그 곳에서 맥주를 마시며 즐기고 있는데 음악에 맞춰 춤을 추고 있는 한 여성이 김경진의 눈에 띄었는데요. 굉장히 매력적인 모습으로 춤을 추고 있던 그녀는 바로 모델 전수민이였습니다.

 

생일파티 후 방송인 LJ의 도움으로 김경진과 식사를 하게 됐다는 전수민. 키 177cm의 13년차 패션모델인 전수민은 김경진을 만나기 전까진 자신의 키와 비슷한 177cm부터 183cm까지 큰 남자만 만나왔는데요. 김경진이 주변 사람들을 잘 챙겨주는 모습에 호감을 느꼈고 결국 연애를 시작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출처:전수민인스타그램

김경진은 자신과 친한 개그맨 지상렬에게 여자친구가 생겼다고 털어놓자 지상렬은 '김혜자 선생님이야? 아니면 유니세프야? 안그러면 맨정신에 널 만날 수가 없다'라고 하며 농담을 던졌지만 옆에선 김경진이 연애하는 동안 많은 조언을 해주었다고 합니다. 김경진과 전수민은 보통 연인처럼 1년간 연애를 한 후 전수민이 아니면 안될 것 같다는 생각에 김경진이 진심을 담아 결혼이야기를 꺼냈고, 전수민 역시 김경진의 진심어린 모습에 반해 결혼을 승락했는데요. 

 

출처:(위)전수민인스타그램,(아래)김경진인스타그램

 

 

결혼을 준비하면서 김경진과 전수민은 몇 번 의견 충돌이 있었고 두 사람은 이 결혼을 정말 해야하는지 심각하게 고민하고 있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그때 각종 언론에서 김경진의 결혼소식을 발표했고, 많은 사람들이 김경진과 전수민의 결혼소식에 아무런 이유도 없이 악플을 달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오히려 오기가 생긴 두 사람은 마음을 더 다잡고 서로를 배려하며 결혼준비를 계속 진행했다고 하네요. 

출처:(좌)김경진인스타그램,(우)전수민인스타그램

김경진의 예비신부 전수민은 2008년에 모델로 데뷔하여 뉴욕, 런던 등 세계 패션쇼에서 활동하는 배테랑 모델이며, 필라테스 강사와 요가 강사 자격증까지 보유하고 있는 팔방미인인데요. 이런 멋진 여자와 결혼하는 김경진은 '전수민은 나에게 복덩이다. 수민이를 만나 만사형통 대박이다'라고 표현하며 전수민에 대한 사랑을 아낌없이 표현했다고 합니다. 서로 아끼는 모습을 보이며 한결같은 사랑을 하고 있는 두 사람. 앞으로 두 사람의 행복한 결혼생활을 응원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