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와 이혼후 처음으로 송혜교가 던진 의미심장한 한마디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송중기와 이혼후 처음으로 송혜교가 던진 의미심장한 한마디

연애와 결혼(Celeb)

by 와이클릭 2020. 12. 31. 15:44

본문

 

 

그녀가 드라마에 입고나온 옷과 헤어스타일은 모두 유행이 된다는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미녀배우. 중학생때부터 완벽한 미모를 갖춘 그녀가 여러 드라마에서 활약하더니 2017년에 갑자기 결혼소식을 전하며 많은 남성팬들의 마음을 아프게했었는데요. 하지만 결혼 후 2년도 채 채우지 못하고 이혼소식을 알린 그녀.. 시간이 흘러도 여전한 미모로 사람들을 놀라게 한 그녀는 과연 누구일까요?

 



중학생때 귀여운 외모로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교복 모델 선발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한 그녀는 바로 송혜교입니다. 그때까지만 해도 피겨스케이팅밖에 몰랐던 송혜교는 피겨선수의 꿈을 접고 연예인의 길로 들어서게 되는데요. 풋풋하고 상큼한 외모로 광고모델로 데뷔한 송혜교는 드라마 '첫사랑', '행복한 아침', '짝', '웨딩드레스', '육남매' 등에 출연하면서 단역과 아역을 거르지 않고 연기력을 쌓아갔습니다. 그러다 1998년 인기시트콤 '순풍산부인과'로 인지도를 높인 그녀는 2000년 '가을동화'를 촬영하면서 한국을 대표하는 배우로 떠오르게 되죠. 

 

 

'가을동화'에서 큰 사랑을 받은 송혜교는 조금씩 연기에 욕심이 생기기 시작했고, 연기공부에 매진했다고 하는데요. 2002년 드라마 '올인'에 출연한 그녀는 처음으로 연말 시상식에서 최우수연기상을 수상하게 됩니다. 그리고 송혜교하면 빼놓을 수 없는 드라마가 있죠. 그 드라마는 바로 '풀하우스'! 원작이 만화책이였던 '풀하우스'는 송혜교도 데뷔 전 즐겨봤던 만화였다고 하는데요. 자신이 좋아하는 만화책을 원작으로 해서 그런지 몰라도, 그녀의 연기력은 최상이였고, 덕분에 40%가 넘는 시청률을 기록하면서 인생작을 만들어냈습니다. 

 

 

 

그리고 송혜교의 단발머리를 아직까지도 유행시켰던 드라마 '그들이 사는 세상'과 시각장애인 역할을 연기 논란없이 훌륭하게 소화해낸 '그 겨울 바람이 분다'까지 그녀의 대박행진은 계속되었는데요. 이후 중국으로 건너가 중국에서 연기활동을 하던 송혜교는 2015년 드라마 '태양의 후예'에 출연하면서 결혼할 상대를 만나게 됩니다. 바로 상대역할을 맡았던 배우 송중기와의 열애설이 터졌던 것이죠. 두 사람은 열애설을 몇차례 부인하다가 갑자기 조만간 결혼한다는 소식을 발표해서 세상을 깜짝 놀래켰는데요. 

 

 



드라마 상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커플이 실제로 이루어지다 못해 결혼까지 한다고 하니, 전세계의 팬들이 모두 놀라며 기쁨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송혜교와 송중기의 결혼 소식에 세계 많은 매체들이 결혼 반지부터 웨딩드레스까지 관심을 가졌고, 그들의 100억대 신혼집까지 화제가 되었는데요. 하지만 결혼 후 2년도 되지 않은 시점에서 두 사람의 불화소식이 종종 들려왔고, 결국 이혼소식까지 발표되면서 모든 사람들을 충격에 빠뜨렸습니다. 이 커플만은 정말 지켜주고 싶었는데....

 

 

 



이혼 후 두 사람은 잠시 공백기를 가지는가 싶더니, 계속해서 활동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특히 송중기는 드라마 '아스날 연대기'를 앞두고 소고기집에서 회식하는 사진이 공개되면서 아무렇지도 않은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특히 송중기가 매입했다던 100억대의 신혼집은 재건축에 들어갔고, 하와이 고급콘도를 매입한 사실도 알려졌습니다. 아마 향후에 휴식용으로 매입을 한 것 같아 보이는데요. 송혜교도 패션쇼, 브랜드 행사에 참석하면서 변하지 않는 미모를 보여주었고, SNS활동도 다시 시작하면서 사람들에게 많은 응원을 받았습니다.

 

 

최근 송혜교는 한 매거진 커버 촬영 후 진행한 인터뷰가 다시 사람들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녀는 인터뷰에서 '싫어하는 사람은 어떤 유형인가?'라는 질문을 받았는데요. 이 질문에 대한 답변으로 송혜교는 '실을 왜곡하는 사람. 떠올려보면 진실을 진실로 받아들이지 못하는 사람과는 오래가지 못했다'라고 말하며 약간은 의미심장한 대답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송혜교는 '내 앞에서는 진실을 받아들이고 다 이해한다는 것처럼 행동했는데, 뒤에서는 다른 태도를 보이는 경우.', '타인이 타인의 마음을 온전히 이해하기는 힘든 일이다. 하지만 앞과 뒤가 다른 건 언젠가 드러난다.'라고 말하며 그녀의 속마음을 잘 드러낸 답변을 덧붙였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