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위조절 실패한 애정행각으로 13살 연하 여친 만든 청춘스타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수위조절 실패한 애정행각으로 13살 연하 여친 만든 청춘스타

연애와 결혼(Celeb)

by 스마트 1분 2020. 6. 9. 13:47

본문

 

 


전설적인 드라마 작가 김수현이 대본을 쓴 95년도 드라마 '목욕탕집 남자들'에서부터 부부의 세계에서 엄청난 연기력을 보여준 배우 김희애가 출연한 2005년 드라마 부모님 전상서까지. 그 밖에 영화 주유소 습격사건, 리베라 메 등 다양한 작품으로 활약을 보여준 90년대 청춘스타는 바로 배우 정준입니다. 2014년 드라마 달려라 장미 이후 최근엔 연기활동을 하지 않아 팬들의 마음 속에서 잊혀져간 배우로 자리잡았었는데요.

오랜만에 들려온 소식은 바로 빚...

 

 

출처:정준인스타그램

팬들이 애타게 기다려온 정준의 소식은 바로 빚 관련 소식이였습니다. 2016년부터 정준이 임대를 한 건울의 월세를 3년간 내지 않아 소송을 당한 소식이였는데요. 이 소식을 접한 팬들은 실제로 정준이 그럴리가 없다며 안타까워했고, 정준은 최근 생활이 어려워 월세를 미납한 게 맞다고 인정하였습니다. 정준이 당시 계약한 건물은 보증금 1천만원에 월세 210만원이였는데요. 약 3년을 지급하지 않아 총 3천여만원의 월세가 미납되었다고 합니다.

 

출처:정준인스타그램

결국 소송까지 간 정준은 밀린 월세를 이자와 함께 지급하고, 살던 집을 건물주에서 넘겨주어 원만하게 해결했다고 하는데요. 팬들의 걱정에 SNS를 통해 "잘 지내고 있다. 걱정해주셔서 감사하다"고 남기며 팬들을 안심시켰습니다. 하지만 정준은 또 다른 채무사건에 엮여 다시 논란에 휩쌓였습니다. 정준이 남성 의류 관련 매장을 시작하면서 지인에게 약 6천6백여만원의 돈을 꾼 것인데요.

 

출처:정준인스타그램

약속된 기일이 지나고 돈을 갚지 않자 지인은 정준에게 차용증을 받았고, 차용증에 적은 약속한 날짜에도 결국 정준은 돈을 갚지 않아 소송까지 갔다고 합니다. 결국 법원의 판결로 정준은 지인에게 분할 상환을 하여 채무를 변제하기로 했습니다. 하지만 이후 정준은 돈을 빌려준 지인이 갑작스럽게 자신을 믿지 못하고 돈을 돌려달라고 해 상황이 이렇게 급작스럽게 변했다며 억울하다는 심정을 밝히며 사업을 성공적으로 마무리 하여 몇 달 안에 돈을 모두 돌려주겠다고 사과했다고 합니다.

키스신 수위가 어우야...

 

 

출처:(좌)김유지인스타그램,(우)정준인스타그램
출처:김유지인스타그램

90년대에 활동했던 배우인만큼 79년생의 정준은 올해 42살입니다. 이런 정준에게 최근 13살 연하의 여자친구가 생겨 화제가 되었습니다. 정준이 첫 만남부터 반해 끊임없는 아이컨택을 하게 만든 정준의 여자친구는 배우 김유지입니다. 1992년생의 김유지는 올해 29세로 동덕여대 방송연예과를 졸업해 '송유지'라는 예명으로 활동하고 있는 신인 배우입니다. 2017년도 화제의 드라마 역도 요정 김복주에서 조연으로 출연하며 데뷔하였는데요.

 

출처:정준인스타그램

이후 한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여 정준과 소개팅을 하게된 그녀는 정준을 첫눈에 반하게 했고, 감정표현에 거짓없이 솔직한 정준은 '카메라 없이 한번 만나보자'라며 김유지 마음에 돌직구를 날렸습니다. 정준의 거침없는 애정표현에 결국 김유지는 정준의 마음을 받아줬고, 예능 속 가상커플에서 실제 현실 속 리얼커플로 발전했다고 하는데요. 그러던 와중 정준과 김유지가 실제 커플만이 할 수 있다는 수위높은 스킨십을 하여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출처:TV조선

김유지와 강원도 홍천으로 여행을 떠난 정준. 김유지는 정준을 위해 손수 싼 도시락과 자필로 쓴 편지를 주어 정준을 울컥하게 했습니다. 정준은 김유지에게 '이렇게 도시락싸주면 결혼하자고 한다'며 으름장을 놓았는데요. 이에 두 사람은 호텔 수영장에서 함께 수영을 하며 달콤한 시간을 보냈고, 서로 얼굴을 마주보며 가까이 다가온 그들은 수영장에서 리얼 커플만이 할 수 있는 진한 키스를 나누며 서로의 사랑을 확인했습니다. 자칫하다간 수위를 넘을 뻔한 그들의 키스에 많은 사람들은 뜨거운 반응을 보이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출처:정준인스타그램

방송 후에도 정준은 개인SNS에서 김유지와 공개 데이트하는 모습을 당당하게 공개하며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습니다. 정준은 김유지에게 '이제 가족하자'고 말하며 프로포즈를 하는 모습도 보여주었는데요. 앞으로 90년대 청춘스타 정준의 모습을 다양한 드라마와 영화에서도 보길 바라며, 김유지와의 알콩달콩한 연애가 결혼까지 꼭 성공하길 응원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