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윙스 임보라 결별, 마지막 선물 본 제시의 발언 (+전문)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윙스 임보라 결별, 마지막 선물 본 제시의 발언 (+전문)

핫이슈 검색!

by 와이클릭 2020. 10. 21. 16:31

본문

 

 

스윙스가 결별설이 나온 지 반년 만에 공개 연인이었던 임보라와의 결별을 인정, 많은 사람들이 아쉬워하고 있습니다. 


 스윙스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임보라 씨와 저는 헤어진 사이가 맞다”며 “저와 교제했던 임보라씨와의 결별에 대해 거의 반년 동안 얘기가 나왔다”며 “그 부분에 대해 언급하고 싶지 않아 지금까지 침묵했지만, 지내보니 끝맺음을 해야 한다고 판단되어 이렇게 알리게 됐다”고 언급, 그동안 침묵했던 이유와 왜 헤어졌음을 밝혔는지를 설명했습니다. 

 

 


한편 이번 결별로 다시 임보라와 스윙스의 관계가 재조명되면서 과거 스윙스가 준 선물에 대해 눈길이 쏠리고 있습니다. 

스윙스가 공식적으로 준 마지막 선물인 샤넬백. 스윙스는 전여자친구인 임보라를 위해 선물을 골라 달라고 부탁하며 사진 한장을 공개했습니다. 

 

 

사진 속에는 명품 브랜드 샤넬의 가방 두 개가 나란히 놓여 있었고 스윙스는 "Which one should I get for Purple Unnie? (보라 언니를 위해 둘 중 뭘 사는 게 나을까?)"라고 언급하자 이를 본 제시가 'Just Buy them both'라고 언급, 둘 다 사주라고 조언을 해줬습니다. 

 

 

한편 이별을 공식화한 스윙스는 글 말미에 “서로의 앞날을 계속 응원하겠다”며 임보라의 안녕을 기원하기도 했습니다. 이에 대해 임보라측의 공식 입장은 아직 나오지 않고 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