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용유 여배우, 추가로 폭로된 아파트 키친타월 사건 (+주차장 식용유 연예인 정체)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식용유 여배우, 추가로 폭로된 아파트 키친타월 사건 (+주차장 식용유 연예인 정체)

핫이슈 검색!

by 와이클릭 2020. 10. 22. 18:19

본문

 

최근 한 여배우가 지하주차장에 식용유를 흘리고 다녀 동네 주민들이 다친  ‘주차장 식용유 연예인’ 사건이 큰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또한 해당 여배우가 배우 박선영이라는 소문에 대해 현재 박선영과 소속사는 “해당 사건과 전혀 무관하다”며 억울함을 토로하고 있습니다. 

소속사 앤유앤에이컴퍼니 관계자는 이번 사건에 대해 “박선영이 살고 있는 곳은 사건이 발생한 성동구가 아닌 서초구”라며 “서초구에서만 10년 가까이 살았는데 왜 이 사건에 이름이 언급되는지 당황스럽다. 허위사실 유포와 관련해 상황을 예의 주시하며 대응 방법을 논의 중”이라고 밝히며 이번 사건과 전혀 관계가 없다고 거듭 강조했습니다. 

 

 


한편 이번 식용유 사건과 관련해 추가적으로 알려진 것은 바로 키친타월 사건. 해당 여배우는 아파트의 주민들이 크게 불만을 토로하고 고소까지 진행하자 바로 자신이 흘린 식용유를 키친타월로 닦고 무죄를 주장했다고. 그러나 그런 모습에도 결국 벌금 500만원을 선고받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한편 아직까지 해당 여배우가 누군지 알려진 바가 없는 가운데 해당 아파트가 주상복합 트리마제가 아니냐는 추측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