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행가서 섹시춤으로 남편 절망시킨 단아한 외모 대표 아나운서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행가서 섹시춤으로 남편 절망시킨 단아한 외모 대표 아나운서

여행을 떠난다(Travel)/여행팁(Domestic)

by 와이클릭 2020. 4. 20. 13:50

본문

 

출처:(위)김민정 인스타그램

아나운서면 누구나 꿈꾸는 자리, 바로 한 방송사의 메인 뉴스 프로그램인데요. 수많은 아나운서 중에서도 손꼽는 아나운서만 발탁된다는 메인앵커자리에 발탁되어 2015년부터 꾸준하게 사랑받아온 그녀는 바로 아나운서 김민정입니다. 단아한 외모를 지녀 일등 신부감으로도 불려왔던 김민정 아나운서는 2015년부터 약 3년간 메인앵커 진행자로 활약하였는데요. 

계속되는 다이어트와 부상이 싫어 아나운서로..

 

 

출처:(위)SBS/(아래)김민정 인스타그램

김민정의 원래 꿈은 발레리나였습니다. 경상남도 창원출신인 김민정은 발레에 매력에 빠져 중학교때부터 발레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그 후 숙명여자대학교 무용학과에 입학하면서 발레를 계속 전공하게 되었는데요. 발레의 경우 몸무게가 많이 나갈 경우 부상위험도 더 잦기 때문에 항상 적정의 몸무게를 유지해야 하며, 거의 매 시간을 몸매관리를 위해 다이어트가 생활화되어야 한다고 하는데요.

출처:김민정 인스타그램

김민정은 발레 전공을 하면서 몸무게를 평소 일반 사람들보다 더 많이 줄여야하는 압박과 항상 조금 먹는 습관 때문에 식이 장애도 찾아와 더 이상 발레가 자신을 행복하게 하지 않는 것 같다고 생각했다고 합니다. 그때 마침 이금희 아나운서가 아나운서 준비를 해보는 건 어떻겠냐고 추천하여 졸업 후 아나운서 공채 준비를 시작했다는데요. 2년 정도 공채준비를 하던 김민정은 예쁜 미모때문에 임성한 작가의 눈에 띄어 드라마 '신기생뎐' 오디션을 제의받기도 했었습니다.

 

출처:(위)김민정 인스타그램

하지만 김민정은 아나운서가 되기 위해 꾸준히 준비했고, 2011년 KBS 아나운서 38기 공채로 입사했으며 각종 내래이션과 파일럿 프로그램 등에서 활약하다 7시 뉴스, 9시 뉴스 앵커까지 하게되는데요. 2011년 공채로 합격하여 입사할 당시 지금의 남편이 된 조중현 아나운서 역시 입사하였다고 합니다.

 

김민정이 말하는 조충현의 첫인상은 산적같았다고 하는데요. 그 후 자연스럽게 사내식당에서 밥을 먹으며 친해져 연인관계까지 발전했다고 합니다.

김민정에게 속아서 결혼했다고?

 

 


김민정과 조충현은 5년의 비밀 사내연애 끝에 2016년 9월 결혼을 하게 되었는데요. 결혼발표 당시 조충현은 영화 '밀정'포스터를 패러디한 콘셉으로 깜짝 결혼사실을 알려 많은 동기들에게 축하를 받았다고 합니다. 또한 자신이 출연하고 있던 연예 프로그램에서 김민정과의 결혼소식을 직접 알리며 김민정 아나운서에게 사랑한다고 말하고 싶다며 공개적으로 프로포즈를 하기도 해서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사기도 했었습니다.

 

출처:(위)조충현 인스타그램/(아래)김민정 인스타그램

결혼 후 신혼여행을 간 김민정과 조중현. 신혼여행지에서 저녁에 클럽에 갔다고 하는데요. 클럽에서 김민정이 굉장한 실력으로 춤을 추었고, 더 나아가 다른 테이블에 있던 외국인 여자와 느낌이 통해 함께 열심히 춤을 추었다고 합니다. 김민정이 이렇게 신나게 춤추는 모습을 처음 본 조충현은 깜짝 놀랐다고 하는데요.

 

클럽에서 신나게 논 후 다음날 조충현은 고개를 숙이며 '난 속았어', '속아서 결혼했어'라고 말했다고 하네요. 김민정의 원래 주전공은 춤이라는 것을 잊고 있었나 봅니다.

 

출처: 조충현 인스타그램

신혼여행에서 돌아온 후 서로 각자의 자리에서 묵묵하게 일하던 두 사람. 조충현은 중간에 간간히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여 부모님이 사당동에서 갈비집을 한다는 사실이 알려지고, 퇴사 예정 아나운서로 꼽히기도 했었는데요. 입사 동기였던 두 사람은 8년 정도 아나운서 자리를 지키며 성실하게 일하다가 앞으로의 나날을 어떻게 보낼지 고민해보았다고 합니다.

 

그러다 김민정이 먼저 프리랜서를 제안했고, 결국 두 사람이 동시에 동반퇴사를 했다고 하는데요. 보통 부부가 동반퇴사하는 경우는 흔한 경우가 아니기 때문에 김민정과 조충현의 퇴사사실이 주목받기도 했었습니다.

 

 

출처:(위)김민정 인스타그램/(아래)조충현 인스타그램

그 후 김민정과 조충현은 아나운서에서 더 나아가 방송인으로 활동하며 다양한 방송에 출연했고, 최근에는 부부가 동반으로 예능에 출연하여 실제 퇴사자 부부의 생활을 낱낱이 공개해서 또 한번 화제가 되었다고 합니다.

 

특히 김민정은 예능에서 아나운서 퇴사 후 프리랜서로 활동하면서 조충현 앞에서 실제 수입을 공개하여 조충현이 당황하기도 했다는데요. 김민정과 남편 조충현. 서로의 미래를 위해서 한 결정이니만큼 서로를 잘 응원하며 앞으로 더 재미있고, 다양한 활동으로 많은 모습 보여주길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