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운서계 비키니 여신'된 김나정, 실제 미모는 이정도 수준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나운서계 비키니 여신'된 김나정, 실제 미모는 이정도 수준

연예인들의 Fun 일상

by 와이클릭 2020. 9. 17. 15:03

본문

 

출처:김나정인스타그램


아나운서라고 하면 보통 우리는 깔끔한 단발머리에 흐트러짐없는 정장차림, 그리고 지적인 이미지가 주로 떠오릅니다. 하지만 아나운서계에 비키니 여신이 있다고 하는데요. 비키니 입은 아나운서는 뭔가 어색할 것 같고, 도무지 상상이 되지 않지만 그녀의 실제 미모와 비키니를 멋지게 소화해낸 모습을 본다면 저절로 고개가 끄덕여진다고 하네요. 과연 이 미모의 아나운서는 누구일까요?


여자로 살면서 충분히 행복하다고 말하는 그녀

 

 

출처:김나정인스타그램


아나운서계에 비키니 여신인 그녀는 바로 김나정입니다. 김나정은 1992년에 태어나 올해 30세로 현재 모델, 파워인플루언서, 프리랜서 아나운서와 기상캐스터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이화여자대학교 동양화 전공인 그녀는 대학 졸업한 후 2011년 OBS MC부문에 합격하게 되면서 아나운서계에 발을 디뎠다고 합니다. 신입 아나운서로 데뷔한 김나정은 다른 아나운서들과는 달리 상큼하고 귀여운 매력으로 스포츠 예능인 '강병규의 야놀자'에서 진행을 맡아 인지도를 쌓아갔습니다.

 

출처:김나정인스타그램

 

 


아나운서와 예능프로그램 MC, 기상캐스터 등 여러 방면에서 진행을 했던 김나정은 20대 초반의 귀여운 외모와 163cm의 그리 크지 않은 키를 가졌지만 남다른 외모와 비율로 남성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고, 이대출신 엄친딸로도 유명했는데요. 그런 그녀가 더욱 유명해진 계기가 있었습니다. 바로 영화 후기때문이였습니다. 김나정 아나운서는 영화 '82년생 김지영'에 대해 나름 소신껏 자신의 후기를 남겼는데요. 

 

출처:김나정인스타그램
출처:김나정인스타그램

 

'페미니스트들이 이해가지 않는다', '여자로 태어나서 충분히 대접받고 행복하게 살고 있다', '영화에선 너무 여성에 대해 부정적인 것들에만 집중해서 그려놓은 것 같아서 불편했다', '학교 다닐 때도 예쁜 치마를 입을 수 있다고 생각하면 되는데 남자랑 똑같은 바지교복을 입고 싶다고 하는 지 모르겠다' 등 '82년생 김지영'에 대해 비판하는 글의 내용을 남기자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녀를 지지하는 네티즌들이 생긴 반면, 그녀의 글에 동의할 수 없다는 네티즌들도 생기며 다양한 반응을 얻기도 했었죠.



하고 싶은 거 다해보고 싶다는 그녀가 비키니를?

 

 


여성으로 살면서 충분히 즐겁다는 그녀는 프리랜서 아나운서 활동과 방송활동을 병행하면서 작년에 개최된'더 페이스 오브 코리아 뷰티(THE FACE OF KOREA BEAUTY)'에서 진으로 선정되며 미모를 인증하였고, 뒤이어 '2019년 미스맥심 콘테스트'에 참가한 이력이 있습니다. 

 

 

미스맥심 콘테스트는 남성잡지 맥심에서 주최하며 맥심 전속 모델을 뽑는 대회라고 하는데요. 남성잡지인만큼 섹시한 모델이 순위권에 든다고 합니다. 김나정은 평소에 거울로 자신의 몸을 보면서 섹시하다고 생각했고, 예쁜 몸을 사람들과 같이 보고 싶어서 참가하게 되었다고 말하며 콘테스트에 참가한 사실을 밝혔습니다.


그녀의 콘테스트 화보를 보면 귀엽고 상큼한 외모와는 다른 반전매력을 충분히 느낄 수 있다고 하는데요. 글래머러스한 몸매에 여성들이 부러워하는 섹시함을 고루 갖추고 있어 콘테스트 결승까지 진출하게 되었습니다. 그녀는 콘테스트에 출전하면서 비키니 수영복 화보를 찍었고, 비키니화보가 공개되자 많은 사람들이 김나정의 팔색조매력에 푹 빠졌다고 합니다. 섹시한 몸매와 반짝반짝 빛이나는 아름다운 김나정의 미모는 결국 김나정을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차지하게 만들었습니다. 역시 김나정의 미모는 넘사벽인 것 같네요.

 

 

출처:김나정인스타그램


콘테스트 우승을 차지한 김나정은 콘테스트가 끝난 후 자신의 SNS에 후기를 남겼는데요. 그녀는 1년 전부터 이 대회를 위해서 몸매관리를 시작했고, 멋진 외모를 유지하기 위해 노력했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저는 살면서 하고싶은거 다 해보자라는 주의예요.', '가치있다고 생각하는 것에 계속 도전하고 성장하며 살고 싶어요'라고 덧붙이며 김나정을 응원하는 팬들에게 감사함을 전했다고 합니다. 현재 그녀는 모델과 프리랜서 아나운서를 병행하며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데요. 앞으로도 여신급 외모의 소유자 김나정의 앞날을 응원해보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