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운서계 최고 골반'이라는 이혜성의 실제 모습.jpg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나운서계 최고 골반'이라는 이혜성의 실제 모습.jpg

핫이슈 검색!

by 와이클릭 2020. 10. 6. 19:25

본문

 

 

백종원이 롤모델인 아나운서가 있습니다. 평소에 요리와 요식업에 관심이 많아 아나운서지만 롤모델을 백종원으로 삼았는데요. 이 아나운서에겐 15살 연상인 남자친구가 있다고 합니다. 나이차이가 꽤 많이 나는 편이죠. 하지만 15살 연상의 남자친구는 이 아나운서와 데이트를 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했고, 심지어 이것까지 했다고 하는데요. 과연 이 두 사람 사이엔 어떤 스토리가 숨겨져 있었던 걸까요?

 

 

 

백종원이 롤모델이자 15살 연상의 남자친구와 만나는 아나운서는 바로 이혜성입니다. 이혜성은 서울대 경영학과 출신으로 외식업을 꿈꾸고 있었다고 합니다. 외식업을 하려면 경영도 물론 중요하지만 필연적으로 요리에 대해서도 잘 알아야 하기 때문에 식품영양학과를 부전공으로 삼았고 한식자격증까지 보유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어느날 방탄소년단 소속사인 방시혁대표가 서울대학교에서 진행한 강연을 듣고, 자신의 브랜드를 쌓으라는 말이 크게 와닿은 이혜성은 아나운서로 꿈을 전향했습니다. 

 

 



이에 이혜성은 2016년 KBS 공채 43기 아나운서로 입사하게 되었는데요. 입사 당시 이혜성은 KBS아나운서 중 몇 안되는 20대 아나운서 중 한 명이였고, 귀여운 외모와 나이보다 훨씬 동안처럼 보이는 미모로 스포츠뉴스, 연예가 중계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할 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활동하던 그녀. 그러다 한 프로그램에서 '아나운서계 골반녀'라는 별명을 얻게 됩니다. 지난해 유벤투스 방한 당시 이혜성 아나운서가 인터뷰를 하게 되면서 그녀의 전체 실물사진이 공개가 되었는데 방송 중계 화면에서 글래머러스한 하반신 몸매를 드러낸 이혜성은 이후 네이버 검색에서 '이혜성아나운서 골반'이 함께 연관 검색어가 될 정도였죠. 

 

 

 

사실 이혜성 아나운서는 엄청난 운동광이라고 알려져 있는데 이런 몸매를 유지하기 위해 얼마나 운동을 열심히 하고 있는지 노력이 짐작이 될 정도네요. 심지어 다리에 깁스를 하고도 운동을 하는 사진을 올리며 몸매 유지를 위한 노력을 공개해 많은 누리꾼들로부터 찬사를 받기도 할 정도였습니다. 

 

브라운관 이외에도 1년간 라디오 방송까지 진행하며 여러 방면으로 활약했던 그녀. 그러던 중 데뷔 3년 만에 엄청난 열애설의 주인공이 되었는데요. 2019년 11월 발표된 이혜성의 열애 상대는 바로 같은 방송사 출신 아나운서 전현무였습니다. 

 

 

 


전현무 아나운서는 KBS 공채 32기 아나운서 출신이지만 그 전에 조선일보 기자, YTN 공채 아나운서까지 거치며 보통 사람들은 한 방송국의 아나운서도 되기 힘든 상황에서 전설적인 이력을 뽐냈는데요. 아나운서시절을 거쳐 자신의 끼를 마음껏 발산하기 위해 프리랜서를 선언하며 승승장구하며 자신만의 캐릭터를 만들어냈고, 예능계에서 탄탄하게 입지를 다졌습니다. 전현무는 그의 대표 프로그램인 MBC '나혼자 산다'를 진행하면서 2017년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얻기도 했고, 그 외에도 SBS, 백상예술대상, 대중문화예술상 등에서도 많은 수상이력을 남겼습니다.

 

 


1992년생 이혜성과 1977년생 전현무는 무려 15살 차이입니다. 하지만 전현무는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다'고 말하며 어김없이 이혜성에 대한 애정을 뽐냈는데요. 두 사람이 처음 만나게 된 것은 전현무가 진행을 맡고 있던 KBS2 '해피투게더' 아나운서편에 이혜성이 출연하던 때였다고 합니다. 이혜성은 그 날 방송에서 KBS 아나운서 선배인 전현무의 이야기를 과감없이 쏟아냈고, 이를 보답으로 전현무가 이혜성이 진행하는 라디오 방송에 게스트로 출연하면서 서로 만남을 이어갔다고 합니다.

 

 

 

 


잦은 만남을 통해 선배인 전현무와 연인으로 발전하게 된 이혜성은 전현무의 실제 모습을 보고 놀랐다고 하는데요. 약간 깐족거리고 밉상 방송이미지를 가진 전현무의 실제 모습은 물론 장난도 많이 치고 짓궃은 면이 있긴 하지만 이야기를 잘 들어주고, 여자친구인 자신을 잘 챙겨준다고 말하며 살짝 자신의 연인인 전현무에 대해 자랑하기도 했습니다. 전현무와 이혜성은 사귄 지 얼마 안되어 바로 열애설이 났는데요. 열애설이 나자 전현무는 이혜성에게 '사귄지 얼마 안됐는데 이렇게 되서 미안하다'라고 말하며 사과했다고 하네요.

 

 

출처:MBC

 

사실 열애설이 나기 전 전현무와 이혜성이 사귀기 시작하면서 전현무가 이혜성을 위해 한 행동이 있다고 합니다. 슈퍼가 오너로도 소문난 전현무는 이미 자신이 가지고 있던 차들이 세상에 알려져 있었기 때문에, 이혜성을 만나러 갈 땐 다른 차를 이용하며 사귀는 사실을 숨기고 싶었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전현무는 이혜성을 만나기 위해 새로운 차를 구매하였다고 합니다. 하지만 그 차에 대해 사람들이 조금씩 눈치를 채기 시작하자 전현무는 새 차를 검정색으로 래핑을 하는 등 나름의 첩보작전을 펼치며 이혜성과의 사랑을 키워 나갔다고 하네요.

 

 

 

한편 올해 5월 이혜성 아나운서는 입사한 지 4년 만에 KBS를 퇴사하고 프리랜서로 전향했는데요. 퇴사 후 전현무와 결혼설에 휩싸이기도 했던 이혜성은 9월 초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진짜 퇴사이유를 밝혔습니다. 그녀는 '하나의 직업, 하나의 방송국에 매여있는 것보다 다양하게 도전하고 싶었다'라고 말했고, 전현무 역시 그녀의 퇴사를 지지해주었고 다른 아나운서 동기들도 응원해주었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녀의 의지대로 더 많은 도전에서 더 많은 배움이 있길 응원하며, 두 사람의 사랑도 더 깊어지길 응원해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