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이 대놓고 고백 '공개연애 레전드'된 12등신 이다희 근황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돌이 대놓고 고백 '공개연애 레전드'된 12등신 이다희 근황

연애와 결혼(Celeb)

by 와이클릭 2020. 10. 14. 19:59

본문

 


최근 현아나 던, 김희철과 모모 등 연애사실을 공개하여 더욱 사랑받고 시너지 효과를 내는 커플도 있지만 아직까진 많은 연예인들이 자신의 연애 사실 밝히기를 꺼려합니다. 제일 큰 이유 중 하나는 팬들 때문이겠죠. 특히나 많은 여성팬들을 보유하고 있는 남자아이돌에게는 공개 연애가 더욱 쉽지 않겠지만, 과거 여배우와 사겼던 남자 아이돌이 화끈하게 연애사실을 공개해 팬들에게 충격을 주었던 일이 있었는데요. 남자 아이돌의 마음을 사로 잡았던 여배우는 과연 누구일까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일등 몸매를 가진 배우는 바로 이다희입니다. 이다희는 2002년 슈퍼모델 선발대회를 시작으로 연예계에 데뷔했고 올해로 벌써 데뷔 18년차 배우라고 하는데요. 그녀의 시작이 슈퍼모델인 만큼 그녀는 모델로서는 매우 각광받는 키 176cm를 보유하고 있는 장신입니다. 하지만 2003년 모델에서 연기자로 전향하면서 장점이였던 큰 키가 단점으로 돌변했다고 하죠. 키 작은 사람들에겐 상상도 할 수 없는 그녀의 고민들은 모두 큰 키에서 시작되었습니다. 그녀의 큰 키로 인해 조금만 살이쪄도 화면에는 더욱 부하게 나오기 때문에 매번 혹독한 다이어트를 한다고 하는데요.

 

 

 

 

 



몇몇 남자배우들은 드라마에서 그녀의 상대배우들로 캐스팅되자 이다희의 큰 키로 인해 그녀의 상대를 꺼려하는 사람들도 있었고, 심지어 무명시절 이다희에게 다가와 농구선수냐고 묻는 사람들까지 있었다고 합니다. 이렇게 배우로 활동하기엔 단점이 되는 큰 키를 가진 이다희는 키로 인해 연기를 포기하지 않았고 결국 빛을 보기 시작했는데요. 드라마 '너의 목소리가 들려', '비밀', '빅맨', '추리의 여왕', '뷰티 인사이드',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가 연속 대박을 터트리며 이다희의 배우로서의 커리어로 드디어 꽃길을 걷기 시작한 것이죠. 

 

 


해를 거듭할수록 점점 예뻐지는 그녀의 미모도 인기에 한 몫 했습니다. 이다희의 화보촬영 직찍 사진에서는 그녀의 정말 가냘픈 몸매와 매우 작은 얼굴, 하지만 시원시원하게 긴 팔다리로 12등신의 비율을 엿볼 수 있었으며, 도시적이고 세련된 그녀의 미모로 이다희는 어딜가나 여신이라는 극찬을 받았습니다. 2019년 걸그룹 컴백 프로그램인 '퀸덤'의 진행을 맡은 이다희를 본 사람들은 정점을 찍은 그녀의 미모를 보고 '여신이 한국말을 해요', '바비인형 비율', '다리 이메다(2m)'등의 반응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아무리 봐도 여신이 맞는 것 같은 느낌이...)

 



 

12등신 비율의 미친 미모를 뽐내고 있는 이다희가 연기력으로 인정받기 전 이다희의 무명배우 시절에 그녀의 이름이 세상에 알려진 적이 있었습니다. (특히 젊은 여성들 사이에서....) 그 이유는 바로 공개연애 때문이죠. 먼 옛날옛적 이다희에겐 아이돌 남자친구가 있었습니다. 지금 중고등학생들은 전혀 알 수 없는, 현 30대~40대에겐 잊혀진 아이돌이 되었지만 99년도 데뷔한 '클릭비'는 밴드 그룹으로 엄청난 인기를 몰고 다녔었습니다. 이 클릭비 멤버였던 오종혁이 바로 그녀의 남자친구였죠. 당시 두 사람의 사이를 알만한 사람들은 알고 있었던 사실인데요.

 

 

 

 



2003년 7월에 열렸던 클릭비 콘서트에 당시 오종혁 여자친구였던 이다희는 남자친구의 콘서트를 보러갔고, 객석에 앉아있었습니다. 그런데 갑자기 오종혁이 토크 중 '지금 제가 사랑하는 여자가 여기에 있다'라고 폭탄발언을 했고, 팬들은 '설마 진짜 여자친구를 공개하겠어'라는 마음으로 오종혁의 말을 믿지 않았다고 하는데요. 갑자기 어두운 객석 한 곳에 조명이 집중되었고, 그 조명은 이다희의 얼굴을 비추었습니다. 오종혁이 이다희를 위해 준비한 깜짝 이벤트였던 것이죠. 당시 데뷔 초였던 이다희는 깜짝 놀라서 눈물을 보였고, 남자친구의 패기넘치는 이벤트로 인해 반강제(?)로 공개 연애를 하게 되었는데요.

 

 



하지만 대놓고 팬들 앞에서 자신의 여자친구가 이다희라고 밝힌 오종혁은 팬들에게 미움을 받았고, 이다희 역시 오종혁의 여자친구라는 이유만으로 많은 욕을 먹었다고 합니다. 일부 팬들은 이다희에게 협박편지를 보냈고, 이다희의 집까지 찾아와서 '네가 얼마나 잘났길래! 그렇게 예쁘냐!'라고 소리지르며 돌까지 던졌다고 하네요. 그 후 두 사람은 1년 정도 열애끝에 헤어졌고, 현재 이다희는 공식적으로 솔로상태라고 합니다. 한 인터뷰에서 그녀가 밝힌 이상형은 '그녀보다 큰 키를 가지고 있으며 그녀와 함께하는 모든 시간을 소중하게 생각하는 사람'이라고 하는데요. 

 

 

 

 


어떤 남자든 이다희의 남자친구가 된다면 그 시간들을 어느 누가 소중하게 생각하지 않을 수 있을까요. 어서 그녀가 좋은 사람을 만나고, 앞으로도 다양한 작품에서 그녀의 모습을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12등신 여신미모 이다희의 앞날을 응원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