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외모의 3대 미녀 기상캐스터, 이렇게 결혼합니다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돌 외모의 3대 미녀 기상캐스터, 이렇게 결혼합니다

연애와 결혼(Celeb)

by 스마트 1분 2020. 6. 19. 19:33

본문

 

출처:전소영인스타그램

 

TV에는 10여 분도 채 안되는 짧은 시간 등장하지만, 아이돌급 외모로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기상캐스터들이 있습니다. 어떤 기상캐스터는 현재 아이돌보다도 더 예쁘다며 팬들이 극찬하기도 했는데요. 최근 각 커뮤니티에서는 KBS의 강아랑, YTN의 권혜인, SBS의 전소영 등 3대 미녀 기상캐스터들을 꼽기도 하며 팬덤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그 중 단아한 외모와 큰 눈망울로 청순함의 대명사인 전소영이 최근 결혼소식으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오빠 덕분에 라디오스타에 출연!

 

 

출처:전소영인스타그램
출처:전소영유튜브채널

1990년생인 전소영은 2015년 4월에 처음 MBN의 기상캐스터로 데뷔하였습니다. 약 1년동안 MBN에서 활동하던 그녀는 2016년에 SBS로 이직한 후 현재까지 SBS의 대표적인 미녀 기상캐스터라고 불리며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서강대학교 프랑스문화학과를 전공하며 1년간 프랑스 유학도 다녀온 인재인데요. 프랑스가 제 2의 고향같다고 했던 그녀의 마음 속에는 다른 꿈이 자리잡고 있었습니다.

 

출처:전소영인스타그램

기상캐스터가 되기 전 대학생이였던 그녀는 아름다운 외모 덕분에 대학교의 홍보대사로 활동한 경력을 가지고 있으며, 어릴적 롤모델로 한 분야에서 최고가 된 소녀시대와 김연아를 꼽았습니다. 전소영은 자신의 좋아하고, 제일 잘 할 수 있는 분야를 찾아서 늘 도전했고, 어릴 적 꿈이였던 방송인이 되기로 결심했는데요. 방송에 나올 수 있는 여러 분야 중 기상캐스터가 그녀에게 제일 와 닿았다고 합니다. 

 

 

 


자신의 색이라고 생각하는 외유내강의 모습을 어필하여 기상캐스터가 되었다는 그녀. 기상캐스터로 활동하고 있던 중 그녀의 사진이 MBC 예능 프로그램인 라디오 스타에 3초동안이나 띄워졌다고 합니다. 그녀의 친오빠가 바로 MBC PD인 전준영이였고, 전준영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하면서 친동생인 기상캐스터 전소영 이야기를 한 것이죠. MBC 최장수 예능인 라디오스타에 자신의 모습이 나오자, 그녀는 화면을 캡쳐하여 자신의 SNS에 올리며 기뻐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언제나 힘이 되어주고, 저를 아껴주는 사람이 있어 든든한 그녀

 

출처:전소영인스타그램

지난 16일, 전소영은 깜작 놀랄만한 소식을 발표했습니다. '코로나 19로 모두 지치고 힘든 시기에 어떻게 말씀드려야 할지 고민하다가 조심스럽게 소식을 전한다'라고 운을 띄운 그녀는 '언제나 힘이 되어주고 아껴주는 남자친구와 7월에 결혼한다'라고 말하며 다음 달 결혼 소식을 알렸습니다. 이렇게 자신의 결혼 소식을 전하면서도 아직 실감이 나지 않는다는 그녀. 결혼 후에도 계속 기상캐스터로 열심히 활동하겠다고 다짐했는데요.

 

출처:전소영인스타그램

미녀 기상캐스터 전소영과 결혼하는 예비 남편은 모 대학병원의 의사라고 합니다. 3년 전, 그녀의 고등학교 후배의 소개로 만났다는 전소영과 예비 남편. 학사 학위를 받은 서강대학교에서 석사 과정까지 밟은 후 석사까지 취득한 그녀는 석사 졸업 후 곧바로 결혼 준비를 하고 있었습니다. 전소영은 오랜 시간을 들여 결혼 준비를 했지만, 올초 전세계에 퍼진 코로나19 덕분에 조금은 간소한 결혼식을 한다고 하는데요.

 

출처:전소영인스타그램

 

 

요즘 트렌드에 맞게 전소영의 결혼식은 주례 없이 진행되며, 제작년 라디오스타에 출연했던 그녀의 친오빠 전준영PD가 그녀의 결혼을 축복하는 축가를 부를 예정입니다. 또한 신랑의 동생 역시 같은 마음으로 전준영과는 각각 다른 축가를 부를 예정이여서 많은 기대를 갖게 했는데요. 사회는 전소영의 지인이 맡을 예정이라고 합니다. 전소영은 결혼 후 신혼여행을 과감히 생략했으며, 신혼집은 여의도 근처에 마련했다고 합니다

출처:전소영인스타그램

올해 초 전소영은 개인 유튜브채널도 새로 신설하여 일상 근황과 기상캐스터의 뒷 이야기 등 신선한 주제로 팬들과 소통하고 있습니다. '인생은 살려고 태어났지, 준비하려고 태어난 것이 아니다'라는 그녀의 인생관처럼 모든 시간들을 소중히 하는 그녀의 앞날이 늘 빛났으면 좋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