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모두가 응원한다는 에일리 bj 뜨뜨뜨뜨, 결국 이런 사진 공개했다.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제 모두가 응원한다는 에일리 bj 뜨뜨뜨뜨, 결국 이런 사진 공개했다.

연애와 결혼(Celeb)

by 와이클릭 2020. 12. 29. 20:13

본문

 

2011년 가수 연습생이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서 비욘세 노래를 불렀습니다. 무대 앞엔 가요계에 잔뼈굵은 대선배들이 심사위원석에 앉아 두 눈을 크게 뜨고 그녀를 바라보고 있었는데요. 보통 연습생들은 대선배들 앞에서 노래 부르는 것만으로도 매우 떨렸겠지만 그녀는 달랐습니다. 긴장한 기색 하나 없이 자연스럽게 그 험하다는 비욘세노래를 완벽하게 불렀는데요. 그 가수는 누구일까요?

 


파워풀하고 시원시원한 목소리로 이미 데뷔하기 전부터 완벽했던 신인은 바로 에일리입니다. 비욘세 노래를 부른 연습생 에일리를 보고 깜짝 놀란 김범수는 에일리의 영상과 함께 '대한민국도 이제 세계적인 수준의 가수를 배출할 날이 멀지 않은 것 같다'라는 글을 자신의 SNS에 올렸는데요. 에일리는 당시 같은 소속사였던 휘성에게 노래를 배웠으나, 휘성 역시 에일리에게 더 가르칠 것이 없다면서 그녀의 실력을 극찬했습니다. 

 

 


완벽한 목소리와 가창력으로 이미 괴물신인이였던 에일리는 2012년 'Heaven'으로 데뷔하자마자 바로 1위 후보에 오르는 기록을 세우기도 했는데요. 곧이어 발매한 미니앨범 1집 타이틀곡 '보여줄게'는 데뷔 1년도 안된 에일리에게 첫 1위를 안겨주었습니다. 미국에서 태어난 에이미는 재미교포 2세로 이미 영어 실력은 원어민급이였는데요. 에이미는 '주목받는 신인K팝 스타'로 선정되어 2013년 제55회 그래미상 시상식에 초청받아 다양한 해외 뮤지션들과 인맥을 쌓기도 했습니다.

 

 


한때는 살이 쪘다는 악플로 인해 10kg 이상을 감량한 모습을 보여준 에이미. 가수인 자신의 노래실력보다 몸매와 미모로 평가받는 현실에 마음의 상처도 많이 받았다고 하는데요. 이런 현실로 인해 짧은 시간 내 너무 급격하게 살을 뺀 나머지 성대결절까지 와서 가수의 인생에 큰 장애물이 되는 시기이기도 했었죠. 하지만 다시 에이미는 건강을 회복하고 훗날 한 공연에서 여성들에게 '다이어트는 자신감이 없어서 하는 것', '뱃살이 나왔어도 뱃살을 사랑해주는 남자를 만나라'라고 말하며 당찬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꾸준히 예능 프로그램에 무대, 공연을 통해 팬들과 소통해왔던 에이미는 3년 전부터 노래말고 다른 것에 푹 빠져있다고 합니다. 그것은 바로 게임 배틀그라운드! 이제는 에이미의 배틀그라운드 사랑을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게임에 대한 그녀의 열정이 대단하다고 하는데요. 배틀그라운드를 하는 것도 좋아하지만, 게임영상을 즐겨보는 것도 좋아했던 에일리는 어느날 BJ 뜨뜨뜨뜨의 배틀그라운드 영상을 보게 되었습니다. BJ 뜨뜨뜨뜨는 에일리가 좋아하는 게임 배틀그라운드 방송을 하는 인기 게임 스트리머로 150만명 유튜브 구독자수를 보유하고 있는데요.

 

 


에일리 역시 다른 구독자들처럼 BJ 뜨뜨뜨뜨의 게임 방송을 즐겨봤던 그의 팬이였습니다. 하루는 BJ 뜨뜨뜨뜨가 에일리의 배틀그라운드 관련 유튜브 방송을 보는 장면을 공개했고, 그 사실을 알게 된 에일리는 '저는 성덕입니다.. 제 영상을 언급해주시다니 ㅠㅠ'라는 글과 함께 BJ 뜨뜨뜨뜨가 자신의 채널을 보고 있는 영상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렸습니다. 자신이 한국의 비욘세라는 사실을 잊은 채 여느 팬들처럼 기뻐하는 에일리의 모습이 참 순수한데요.

 

 


BJ 뜨뜨뜨뜨가 에일리가 서로 성덕임을 알게 된 사람들은 만난 적도 없는 두 사람을 갑자기 러브라인으로 몰고갔고, 결국 열애설이 터졌는데요. 갑작스러운 열애설에 BJ 뜨뜨뜨뜨는 '에일리가 팬이라고 언급한 것도 감사한데 갑자기 열애설 기사가 나오면 누가 제 팬이라고 하겠냐'라고 말하며 열애설을 일축했습니다. 

 

에일리 역시 '물론 사실은 아니지만 내가 언제 열애설이 나겠냐. 싫진 않았다'라고 하며 열애설에 대해 BJ 뜨뜨뜨뜨보다 더 쿨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보통 열애설의 여자당사자가 더 발끈하거나 정색하기 마련이지만, 평소 밝고 털털하다는 에일리의 성격대로 대응한 것 같네요. 역시 멋진 여자!

 


이렇게 서로의 열애설을 깔끔하게 부인하면서 팬심은 그대로 살린 두 사람. 두 사람은 열애설 이후에도 꾸준히 게임을 하고, 서로 소통하면서 친목을 다지는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최근 에일리가 인스타그램에 올린 한 사진으로 다시 두 사람의 팬들이 술렁이고 있다고 합니다. 그 사진은 바로 BJ 뜨뜨뜨뜨와 에일리가 직접 만나서 찍은 셀카였기 때문이죠! 하지만 몇몇 사람들과의 기대와는 다르게(?) 에일리는 이 날 BJ 뜨뜨뜨뜨의 방송에 게스트로 출연하기 위해 만났다고 하네요. 앞으로 두 사람의 우정이 지속되길 응원해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