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카이 집, 방배동 특급 VIP 아파트 실제 가격은 이정도 수준 (+몽마르뜨 언덕)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엑소 카이 집, 방배동 특급 VIP 아파트 실제 가격은 이정도 수준 (+몽마르뜨 언덕)

핫이슈 검색!

by 와이클릭 2020. 11. 21. 02:01

본문

 

국내 최정상 그룹인 EXO의 멤버 카이가 MBC 인기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출연, 집을 공개해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그동안 과묵한 이미지가 강했던 엑소의 카이. 그동안의 이미지와 다른 솔로 라이프 스타일을 보여줘 팬심을 자극했습니다. 특히 오늘 공개된 그의 꿈같은 아파트와 그 속을 채운 럭셔리 인테리어가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했습니다. 

 

 

숙소생활에서 독립 4개월 차라며 자취 생활을 즐기고 있는 카이는 이날  "숨만 쉬어도 행복하다. 천장만 봐도 유토피아다"라고 혼자 사는 소감을 밝히기도. 특히 그의 집은 모던한 인테리어에 드넓은 거실 그리고깔끔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집으로 카이는 집에 대해  "전부 하얗게 도화지처럼 꾸몄다. 점 하나 찍으면 작품 되듯이"라며 인테리어 콘셉트를 소개하기도 했습니다. 


더불어 이날의 백미는 바로 카이의 드레스룸. 카이의 드레스룸은 일반 집과는 다르게 두 개의 드레스룸으로 구성되어 있었으며 각각 상의방과 하의방으로 구성되어 있어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특히 이날 출연자 박나래는 개성 강한 카이의 집에 "방을 많이 보려 다녔는데 내가 본 집중 특이한집 TOP 3 안에 든다"고 감탄하기도. 

 

한편 이날 카이의 집이 공개되자 관심이 커지고 있는데 현재까지 알려진 바에 의하면 카이의 집은 방배동의 몽마르뜨 언덕에서 도보로 이동가능한 집이라고 합니다. 2003년에 조성된 몽마르트르 공원은 서울특별시 서초구 반포대로37길 59일대에 위치하고 있는 공원으로 과거 근처 서래마을에 프랑스인들이 많이 거주하고 있어 마을 입구를 몽마르트르 공원으로 정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한편 이날 공개된 집을 보면 신축 아파트 수준의 집으로 판단되며 평수는 대략 50평대로 추측이 되고 있습니다. 공원 근처 이런 조건들을 만족하는 집들을 살펴보면 

 

1) 방배동 어퍼빌라

 

 

서래마을의 최고급빌라들이 모여있는 동광단지에 위치한 빌라로 주변에 아펠바움, 루체, 베로니스 등의 고급주택들이 모여있는 곳으로 보안이 철저하고 아주 조용하고 쾌적한 분위기를 보이는 프라이빗한 주택입니다. 주변에 서래마을 카페거리가 도보거리에 위치해 있어 여가시간을 즐겁게 보내기 좋으며 서래초등학교와 가까워 어린 자녀와 함께 거주하기도 좋은 곳.

현재 매매 가격은 419m2 기준으로 대략 40억 선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2) 방배동 아펠바움

 

 

최고급 타운하우스로 유명한 ‘아펠바움’은 최고의 이상향을 뜻하는 아펠(APEL, Apel Elysium)과 자연을 뜻하는 바움(Baum)의 합성어로 현재 아펠바움은 방배, 반포, 논현 등 도심 외에도 판교, 용인, 동백 등에서 최고급 주거환경을 자랑하고 있는 VVIP들의 거주지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매매를 하려고 하지 않아 가격정보가 명확하지 않지만 2018년 실거래가는 32억 수준으로 전문가들에 의하면 현재 가격은 대략 40~50억 수준이라고. 

 

한편 카이는 이날 "오롯이 혼자 있는 걸 기대했지만 가족들이랑 가까이 살아서 어쩔 수 없이 가족들이랑 왕래가 잦다. 그러나 이것조차 좋고, 만족한다"며 "혼자 사는 삶이란 이룰 수 없는 꿈이다"라고 자신의 소신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