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가서 현실미 건진 여배우와 현실감 상실 여돌, 둘의 차이는 00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여행가서 현실미 건진 여배우와 현실감 상실 여돌, 둘의 차이는 00

여행을 떠난다(Travel)/여행팁(Domestic)

by 스마트 1분 2020. 1. 28. 18:11

본문

 

힘들게 일을 하고 나면 누구나 생각나는 것이 바로 휴식. 그것도 절대휴식이죠. 특히 밤샘을 자주 하는 연예인들은 작품이 끝나거나 활동을 잠시 중단할 때 충전을 위해 여행을 가는데요. 이렇게 여행을 간 연예인들은 SNS에 여행에서의 겪었던 행복한 사진들을 팬들과 공유하며 즐거움을 함께 합니다. 대부분의 사진들은 너무 아름다운 풍경을 담은 셀카를 공유하는 경우가 많은데 때때로 그 사진에서 풍기는 분위기가 사뭇달라 보는 사람들을 갸웃거리게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여행사진을 통해 연예인들의 또 다른 모습을 엿볼 수 있는 것인데 그들이 휴가를 보내기 위해 선택한 여행지는 어느 곳이며 어떤 이유로 사뭇 다른 분위기를 자아냈는지 그 이유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실감 버린 여돌?

 

인스타그램에 여행 사진을 업데이트 할때마다 화제가 되는 여돌. 평소 독보적인 패션 스타일과 비주얼로 주목을 받는 그녀. 바로 제니가 그 주인공입니다. 여행에 갈 때마다 올린 사진으로 큰 화제를 몰고 다니는데 이번 여행에서도 그 화제는 계속되었다고 합니다.

 

 

프랑스 파리에서 긴 생머리에 레드 립 포인트 메이크업을 한 제니의 모습도 매우 인상적이었습니다. 샹들리에를 배경으로 이국적이면서 세련된 자신의 옆모습을 SNS에 찍어 올려 무려 2백만명이 넘는 많은 사람들로 부터 큰 호응을 얻었죠.

또한 제니는 파리에서의 일상을 담은 모습을 여실히 공개하며 누리꾼들의 부러움을 사기도 했는데 다니엘 카사노바 거리와 고급 레스토랑이 즐비한 골목, 특히 샤넬 깜봉 본점에서의 인증샷도 눈길을 끌었습니다. '인간 샤넬'이라고 불리는 그녀였기에 프랑스에서 샤넬점 방문은 빼놓을 수 없었을 것 같은데 그 닉네임 만큼이나 샤넬과 어울리는 모습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무엇보다 레전드급 여행사진은 바로 이것! 에펠탑에서 찍은 이 사진은 팬들마저 레전드급 사진이라고 극찬한 사진이죠. 더 놀라운 것은 이 사진을 찍어준 사람이 바로 제니의 엄마라는 것. 제니는 인스타에서 '엄마는 나의 포토그래퍼'라며 엄마가 찍어준 여행사진을 항상 자랑해 왔는데요. 이번 레전드 급 사진 역시 엄마가 찍어준 사진이네요. 여행의 묘미를 극대화 시킨 이 사진. 역시 엄마는 위대하죠!

다리길이 105cm 여배우의 여행사진은?

 

키가 168cm에 다리 길이만 105cm 이상인 여배우. 긴 다리 때문에 상대적으로 짧은 허리가 콤플렉스다라고 고백하며 다리보다 이제는 허리가 더 길어졌으면 좋겠다는 소망을 드러낸 그녀. 바로 강소라입니다. 2019년 바쁜 상반기를 마무리하며 여행을 다녀온 그녀는 휴식을 위해 여행을 가기로 결심했죠. 그리고 그녀는 절친이자 가장 의지하는 엄마와 함께 유럽여행을 떠났습니다. 

유럽여행을 떠난 강소라는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밝혔는데요 '#스위스', '#모녀여행' 이라는 해시태그를 달며 어머니와 함께 행복한 여행을 즐기고 있음을 알렸습니다. 특히 그녀가 간 스위스 라인 폭포에서 찍은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는데 이 사진을 본 팬들은 현실미를 보여준 사진이라며 강소라의 사진센스에 대해 다시금 언급하기도 했죠. 

평소 사진을 못찍기로 유명한 배우인 강소라는 이번 사진 역시 그 명성을 유감없이 드러내었는데요 이를 본 팬들은 "사진 정말 못 찍었다" "예쁜 얼굴을 왜 저렇게.." 라고 반응하기도 했습니다.

특히 사진 속 배경이 된 라인 폭포는 라인강에서 유일한 폭포로, 스위스 폭포 중 규모가 큰 폭포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곳의 풍경은 마치 영화 반지의 제왕에서나 볼법한 경관을 지니고 있는데 이런 아름다운 경관때문에 이를 본 사람들은 자신들이 아는 최고의 감탄사를 자아낸다고 하죠. 어떻게 사진을 찍어도 그림같은 장면을 연출하는 이곳. 그러나 역시 명성은 어딜 가지 않는 것 같습니다. 

 

 

라인 폭포에서 찍은 사진에서는 그림같은 장면보다는 폭포옆에서 사진을 찍을 때 실제로 겪을 법한 광경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더 놀라운 것은 이 사진은 어머니가 찍어준 사진이라고 하네요. 모전녀전이라고 할 수 있지만 그럼에도 그녀의 아름다운 미모를 감추지는 못했는데요. 이런 이유로 팬들은 망설임 없이 현실미 최고봉 사진으로 이 사진을 선택했다고 합니다. 

여행가서 현실미를 보여줬다는 그녀. 그러나 그 현실미는 사진으로 보여진 모습이고 실제로는 현실같지 않은 미모로 놀라게 된다고 합니다. 이런 그녀의 미모를 제대로 보여줄 사진사가 없다는게 팬들에게는 아쉽기만 할 것 같은데요. 그래도 많은 사람들은 '엄마와 같이 현실 사진 보여줘서 감사', '여행사진인데 풀메 헤어에 드레스입은 사진보다가 신선', '현실미? 진심으로 이쁨!' 이라고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엄마가 찍어준 사진으로 근황을 전해주며 서로 다른 매력을 보여준 여돌+여배우. 누구보다 의지할 수 있는 어머니와 함께 여행하며 그간에 겪었던 스트레스를 풀고 올 수 있었을 것 같은데요. 현실로 돌아온 만큼 이제 좋은 작품과 노래로 다시 볼 수 있기를 바라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