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에 미치다 양떼목장 동영상, 가장 충격적인 부분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여행에 미치다 양떼목장 동영상, 가장 충격적인 부분

핫이슈 검색!

by 와이클릭 2020. 8. 31. 10:32

본문

 

국내외 여행을 소개하며 콘텐츠를 제작해온 '여행에 미치다'가 SNS로 불법촬영물로 의심되는 게시물을 업로드해 큰 비난을 받고 있습니다. 

29일 '여행에 미치다'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양떼 목장'영상. 그런데 영상 중간에 음란물 영상이 포함되어 있었고 이를 목격한 팔로워들은 해당 게시물에 큰 비난을 보내고 있습니다.  

 

 


이에 '여행에 미치다' 측은 게시물을 삭제하고 1차 사과문을 올렸지만 더 큰 비난을 받고 있는 상황. 구독자들은 올라온 사과문에 적절한 해명도 없고 사태의 심각성도 인지하지 못했다며 더 크게 비난을 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한편 동영상을 확인한 누리꾼들은 큰 충격을 받고 있는데 이는 성관계 동영상에서 보여진 내용때문입니다. 실제로 이 영상을 올린 사람은 '여행에 미치다’ 조준기 대표로 이에 대해 그는 “자신이 직접 업로드한 영상이며 트위터에서 다운로드한 영상이다”고 밝혔습니다. 즉 영상 속 인물이 모두 ‘동성’이라는 점인데 이 때문에 많은 사람들은 더 큰 충격을 받은 것입니다. 


 

 

한 회사의 대표가 동성 성관계 관련 음란물을 모두가 보는 인스타에 개제했다는 점에서 비난여론은 더욱 커지고 있는데 이에 대해 조준기 대표는 현재 사임의사를 표명했습니다. 

 “해당 사안으로 피해를 끼치게 된 회사에 큰 책임을 느끼는바, 금일부로 대표직을 내려놓도록 하겠습니다. 충격받았을 직원분들에게 정말 죄송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