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갈 때마다 '무쌍 여친짤' 만들고 온다는 그녀의 여행사진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여행 갈 때마다 '무쌍 여친짤' 만들고 온다는 그녀의 여행사진

여행을 떠난다(Travel)/여행팁(Domestic)

by 스마트 1분 2020. 2. 12. 17:06

본문

 

예쁜 눈의 필수 조건은 쌍꺼풀에서부터 시작된다고도 하죠. 하지만  고정관념을 깨는 대한민국 최고의 아이돌이 있는데요. SM 엔터테인먼트 최초의 무쌍 아이돌, 레드벨벳의 슬기입니다!

지난 2019 , 레드벨벳이 발표한 ‘PSYCHO’ 차트를 올킬하고 지금까지 롱런하면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죠. 무대에선 시크한 매력을 뽐내지만 한편으론 세상을 다줘도  바꿀 귀염귀염한 매력의 소유자 슬기. 그녀의 세련된 무쌍 외모와 더불어 공항 패션도 항상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죠.

이 뿐만 아니라 국내  해외 여행에서 찍은 사진에서도 여친 같은 매력을 폴폴 풍기는데요, 그동안 슬기가 여행에서 만들어낸 여친짤, 한번 알아볼까요?

 

그녀가 선택한 국내여행지

제주를 방문한 관광객들이 가장 많이 찾는 곳 중 하나가 바로 성산일출봉이죠. 어스름한 새벽녘에 성산에 올라서 바라보는 일출은 아름다우면서 장엄하기까지 하기 때문입니다. 이런 이유로 성산일출봉에서 바라보는 해돋이는 한국사람들이 제주의 10경중 하나로 손꼽을 정도입니다. 하지만 일출 못지 않게 아름다운 광경이 바로 성산의 석양이죠. 

성산일출봉의 높은 지대에서 보이는 해질녘 풍경은 너스름한 노을과 더불어 함께 비춰지는 마을의 불빛들 그리고 저 멀리 바다의 풍경이 조화를 이뤄 평화롭고 고즈넉한 분위기를 감상하기 좋습니다. 이런 절경을 놓치고 싶은 사람들은 없는데 레드벨벳의 슬기 역시 그렇겠죠~ 슬기 역시 최근 노을이 아름답기로 유명한 성산 일출봉에서 드넓은 바다를 배경으로 찍은 사진을 공개했는데요, 불그스름한 노을과 그녀의 귀여운 포즈가 정말  어울립니다.

 

해가 지고   제주도엔  다른 매력인 칠흑 같은 밤이 찾아옵니다. 제주의 밤은 별이 반짝이는 것이 보일 정도로 깨끗하다고 하죠. 슬기는  어둠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었는데요, 그냥 일상 사진 맞나요? 조명 때문인지 그녀의 초롱초롱한 무쌍 눈이 더욱 눈에 띄네요.

 

 

 

여행지 진리라는 유럽국가

이번에 그녀가 간곳은 관광으로 유명한 유럽의 나라입니다. 유럽에서 자연경관이 가장 아름다운 곳으로 꼽히는 나라! 바로 스위스가 그녀의 선택을 받았죠. 드넓게 펼쳐진 푸른 초원과 멀리 높은  위로 보이는 만년설, 그리고 바다와 같이 넓은 호수까지, 천혜의 자연환경을 감상할  있는 여행지로  세계 여행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죠.

슬기역시 이곳으로 지난  10 스위스 관광청의 홍보대사로 임명되며 여행을 떠나게 되었죠. 이 여행에서 멤버들과 함께 여러 관광지에서 아름다운 경치들과 함께 사진을 찍었는데, 여행을  건지 화보를 찍으러  건지   없을 정도로 너무나 아름다운 경치와 그녀의 모습을 사진에 담아왔습니다. 

아름다운 배경과 함께 슬기의 패션 센스도 돋보이는데요, 평화스러운 분위기의 배경과 너무 잘 어울리는 자켓과 포인트 모자가 여친룩의 정석을 보여주는 것 같네요 .

슬기는 스위스에서 기차여행도 했다는데요, 신기하게도 이 증기기관 열차가 달리는 '티펜카스텔'이라는 도시까지의 모든 철로가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되어 있다고 합니다. 한국에는 잘 알려지지 않은 곳이라고 하니 새로운 여행지로 가 볼 만 하겠네요.

 

 

 

특히 슬기는기차를 배경으로 찍은 사진에서 남다른 패션 감각과 여친미를 뽐냈는데요, 유럽의 감성과 어울려 세련미 폭발하는 그녀의 사진에 눈을 떼기가 어렵네요.

음악과 자연의 나라, 오스트리아

이번에는 음악 하면  놓을  없는 나라, 오스트리아 입니다.  유명한 모짜르트의 생가와 사운드 오브 뮤직 촬영지가 있는 잘츠부르크를 비롯하여 많은 곳에서 역사적인 음악가들의 정취를 느껴볼  있죠. 에메랄드  강물과 중세 느낌을 그대로 간직한 시가지 역시  놓을  없는 여행 포인트 입니다.

슬기는 멤버 웬디와 함께 이곳을 방문했는데요, 특히 비포 선라이즈  광팬임을 자처한 슬기는 영화  분위기를 연상시키는 오스트리아의 매력에 흠뻑 빠져 내가 바라고 바라던  곳이야!” 라며 영화의 주인공이  듯한 느낌을 받았다고 하네요.

 

인스타그램: redvelvet.smtown

이렇게 일도 여행도 열심히 하는 슬기는 얼마전 2 10, 26번째 생일을 맞았습니다. SM엔터테인먼트 공식계정에 슬기의 생일을 축하하는 사진이 올라왔는데요, ‘Psycho’ 대박과 함께 앞으로도 꾸준한 매력으로 사랑받는 레드벨벳이 되길 응원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