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급 '공대 아름이' 서민재, 결국 현대자동차가 이런 결정 내렸다.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역대급 '공대 아름이' 서민재, 결국 현대자동차가 이런 결정 내렸다.

연애와 결혼(Celeb)

by 와이클릭 2020. 12. 28. 19:54

본문

 


일반인들이 출연하면서 마치 내 주변 친구들을 보는 듯한 느낌을 주는 연애 리얼리티 '하트시그널'. 2017년부터 시작된 '하트시그널'은 매 시즌 출연자들이 모두 화제가 되었고, 올해도 어김없이 시즌3 출연자들에게 많은 관심이 쏠렸습니다. 시즌3에는 미국 실리콘밸리 페이스북 엔지니어 출신부터 모델, 동물모형 조형작가, 그리고 공대 아름이까지 역대급 스펙인 출연자들이 모였는데요. 현재 그들은 어떤 행보를 보여주고 있을까요?

 

뇌섹남이자 실리콘밸리의 인재!

 

 

 


183cm의 큰 키에 훈훈한 외모로 사람들의 관심을 받았던 그는 바로 천인우입니다. 1989년생 천인우는 학창시절 용인외고를 졸업한 후 버클리대학교에 진학했는데요. 과거 용인외고 시절 '국내파 영어짱'이라고 소개될 만큼 이미 국내에 있을 때부터 영어실력이 상당했다고 합니다. 그 후 UC 버클리 공대에 무려 전액 장학생으로 선발되었고, 졸업 후 페이스북 면접에 합격한 후 실리콘밸리에서 근무하기 시작했죠.


실리콘밸리에서 여러 경험을 쌓은 천인우는 현재 국내 한 금융기업에서 데이터 파운데이션 리더로 활약하며 데이터 활용, 분석을 보다 더 용이하게 해주는 환경을 만들고 있다고 합니다. 페이스북에서 배운 여러 노하우를 가지고 데이터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국내 기업을 찾았다고 하는데요. 하트시그널 출연 후에는 사내 브이로그에도 종종 출연하면서 데이터 파운뎅션 엔지니어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당장 런웨이에 서도 어색하지 않을 비주얼!

 

 


참가자들 중 가장 막내지만 키로는 어디가도 밀리지 않을 그녀는 바로 이가흔입니다. 1996년생 이가흔은 키 173.6cm에 매거진 표지모델 출신입니다. 표지모델 이후 교복모델 선발대회에 참가했던 이가흔은 모델 서바이벌 프로그램인 '슈퍼모델 2018 서바이벌'에 출연하면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기도 했는데요. 앞으로 모델의 커리어를 가져가도 충분할 것 같은 그녀의 꿈은 수의사라고 합니다.

 


초등학교때 중국으로 넘어가 국제학교를 다녔던 이가흔은 한국어는 기본이고 중국어와 영어까지 3개 국어를 섭렵한 언어 능력자이기도 한데요. 어릴 때부터 길고양이를 집에 데려와서 키울 정도로 동물을 사랑했던 그녀는 수의사가 되기로 마음을 먹었다고 합니다. 이후 이가흔은 국내 대학교 수의학과 15학번으로 진학해 꾸준히 꿈을 키워가고 있습니다. 

 


동물을 사랑하는 동안의 끝판왕!

 

 


외모는 고등학교를 갓 졸업한 20대 초반의 나이를 연상하게 하지만 실제로는 30대를 앞두고 있는 동안의 끝판왕은 바로 정의동입니다. 정의동은 하트시그널 내에서 매우 섬세하고 다정한 모습으로 많은 여성 팬들이 마음을 사로잡았는데요. 그의 직업은 동물복원 조형작가로 멸종위기인 동물들이 잊혀지지 않도록 동물 모형을 만들어 판매하고 있으며, 박물관 등에 납품하고 있다고 합니다.

 


특히 그는 과거 유튜브 채널에서 '적어도 우리나라에 같이 살고 있는 동물들은 알아야 한다고 생각한다'라는 사명감으로 동물 모형을 만들기 시작했다고 하는데요. 하트시그널 이전에는 재료값이 부족할 때가 많아 따로 아르바이트를 하기도 했지만, 하트시그널 이후엔 주문량이 폭주하면서 매일 작업을 해도 모자를 지경이라며, 행복한 비명을 지르고 있다고 합니다. 

 


여신급 미모에 스펙까지 좋은 공대 아름이!

 


하트시그널에 등장할 때부터 너무 예뻐서 모델이나 플로리스트 등의 직업을 가지고 있을 것이라고 추측을 받은 그녀는 바로 서민재입니다. 하지만 그녀의 직업은 사람들의 추측과는 정반대로 정비사였죠. 청순하고 가냘픈 외모를 지닌 서민재는 자동차를 너무 좋아해서 공대에 진학했고, 기계공학으로 석사학위까지 받은 인재였는데요. 이후 현대자동차에 입사했고, 하트시그널에서도 정비복을 입은 그녀의 모습이 공개되면서 반전매력을 보여주었습니다. 외모도 여신급이라 정비복을 입어도 예쁘긴 예쁘네요..

 

 

 

대학생시절 서민재는 대학교 익명게시판에 '기계공학과 정말 이쁘신 서민재씨!! 남자친구가 있는지 궁금합니다!'라는 내용의 글이 올라오기도 했었는데요. 역시 그때부터 서민재의 여신급 미모에 반한 사람이 많았네요. 방송 후에도 성실하게 회사 생활을 하던 서민재는 현대자동차 새로운 출시 홍보 영상의 주인공으로 발탁되어 촬영을 했다고 합니다. 역시 회사에서도 그녀의 아름다움을 모른 채 할 수 없었겠죠. 앞으로도 서민재의 멋진 행보를 응원해보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