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동 금수저와 연애리얼리티로 만나 초고속 결혼, 현재 이렇게 삽니다.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청담동 금수저와 연애리얼리티로 만나 초고속 결혼, 현재 이렇게 삽니다.

연애와 결혼(Celeb)

by 스마트 1분 2020. 6. 16. 12:13

본문

 

 

출처:(위)이필모인스타그램,(아래)KBS1

평소에는 사적으로 만나거나 연락하지 말라는 제작진의 말에 씁쓸함을 보인 미남 배우는 바로 이필모입니다. 그는 작년까지 가상연애 프로그램에 출연해 한 여성과 소개팅을 했는데요. 제작진은 그에게 사적으로 너무 친해져버리면 촬영시 서로 낯선 느낌이 사라져 흐름이 끊기므로 자제하라고 요청했고, 이에 이필모는 "촬영 외 얘기를 못하니까 아주 죽겠다"고 답답함을 표시했습니다.

 

알고보니 청담동 금수저였던 그녀

 

 

출처:(위)서수연인스타그램,(아래)TV조선

이필모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그녀는 바로 서수연입니다. 1988년생인 그녀는 1974년생 이필모보다 14살 연하로 올해 33살입니다. 이필모와 소개팅을 한 당시 그녀는 인테리어 디자인을 박사과장을 밟고 있는 인재이며, 한 대학교에 출강하여 학생들을 가르치고 있는 외래교수로 활동하고 있었는데요. 직업보다 더 화제가 된 것은 그녀의 단아하고 우아한 외모때문입니다. 

 

출처:TV조선

그녀의 아름다운 외모에 빠져 '세상에서 맛있는건 다 사줄게요'라며 서수연에게 애정공세한 이필모는 만나자마자 결혼을 확신했다고 하는데요. 나중에 결혼할때까지 이곳에서 살 수 있도록 방5개에 60평대 집에서 사는 이필모. 아직 결혼하기 전이라 텅 빈 방을 청소하는 노총각의 모습을 보여주었고, 이에 사람들은 서수연과의 연애를 적극적으로 응원하였습니다. 

 

출처:서수연인스타그램
출처:TV조선

알고보니 서수연 역시 빠지지 않는 금수저였다고 합니다. 그녀는 청담동에 위치한 한 레스토랑을 친오빠와 함께 운영하고 있었으며, 방송에서 보이는 외제차 외에도 또 다른 외제차가 있을 정도로 부자였는데요. 그녀의 집도 레스토랑이 있는 청담동이며, 그녀가 방송에서 들고 나온 가방들은 모두 샤넬, 에르메스 등 명품으로 패션 역시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운동을 좋아하는 그녀의 성격으로 몸매 역시 넘사벽이여서 SNS에 운동복이나 수영복차림의 사진을 많이 볼 수 있었습니다.


항상 이필모와 함께 있으면 공주가 되었다는 그녀

 

 

출처:서수연인스타그램
출처:서수연인스타그램

이필모와 서수연은 서로 알콩달콩 데이트를 하며 급속도로 사랑에 빠졌습니다. 연애 3개월 만에 이필모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자신의 뮤지컬 커튼콜에서 서수연에게 공개적으로 프로포즈를 하였고, 서수연은 그의 프로포즈를 환한 미소로 받아주었습니다. 나이도 나이인만큼 시간이 아까웠다는 그의 바람대로 작년 2월 결혼식을 올렸는데요. 

 

출처:이필모인스타그램
출처:이필모인스타그램

이필모는 결혼식 이후 "제 삶에도 커다란 변화가 생겼다. 이제 곧 태어날 작은 필모의 아버지가 되었다"라고 말하며 서수연의 혼전임신을 사실을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그 후 8월에 건강하게 득남한 이필모. 서수연은 아이를 낳은 후 이필모가 달라졌다며 하소연했는데요. "원래는 공주처럼 대해줘서 임신기간 동안에도 하나도 힘들지 않았다. 근데 왕자님이 태어나니 관심이 아들에게 쏠렸다"며 이필모에 대한 서운함을 내비췄습니다.

 

출처:TV조선, 출처:서수연인스타그램

 

 

서수연의 귀여운 질투심을 알아챈 이필모는 그녀 모르게 장미 300송이를 준비하여 결혼 300일을 축하했고, "여전히 그 어느 때보다 사랑한다"고 그녀에게 고백하며 그녀의 마음을 달래주었습니다. 서수연은 이필모의 깜짝 이벤트에 눈물을 보이며 감동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부러움을 자아내었습니다. 

 

출처:서수연인스타그램

앞으로도 좋은 아빠이자 아내에게도 잘하는 남편이 되고 싶다는 이필모. 세상에 이런 남자가 존재할까 싶은  자상한 모습으로 서수연의 든든한 남편 역할을 하고 있는데요. 이필모의 남자다운 외모와 그녀의 우아한 외모로 아들의 외모 역시 출중하다고 합니다. 정말 다 가진 부부가 아닐 수 없네요. 앞으로 이필모와 서수연 가족에게 행복한 날들만 가득하길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