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앤오프 윤진이, 과거 난리났던 한강 데이트 사진 주인공 (+한강뷰 아파트)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온앤오프 윤진이, 과거 난리났던 한강 데이트 사진 주인공 (+한강뷰 아파트)

핫이슈 검색!

by 와이클릭 2020. 10. 18. 01:49

본문

 

'온앤오프'에 윤진이가 출연해 집을 공개해 큰 눈길을 끌었습니다.  

17일 밤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온앤오프'에서는 윤진이가 출연해 살고있는 집과 일상생활을 공개해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날공개된 윤진이의 집은 탁 트인 한강 변가 일품인 곳. 또한 심플하면서도 윤진이의 취향이 곳곳에 담겨있는 인테리어 소품이 잘 어울리는 곳이었습니다.  

9년차 배우 윤진이는 작년 출연했던 드라마 '하나뿐인 내편'이 끝나고 현재 공백기가 1년이 넘은 상황으로 여전히 작품에 출연하지 않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현재 일을 하고 있지 않아 집순이로 열심히 지내고 있다고. 그녀는 이런 상황에 대해 "무엇을 하더라도 열심히 하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한편 이날 윤진이가 오랜만에 출연하자 과거 화제가 되었던 그녀의 한강 데이트 사진이 덩달아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과거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윤진이, 한강 데이트’라는 글이 올라오며 사진이 같이 공개된 적이 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의 주인공은 김민종으로 알고보니 이들은 당시 드라마 촬영을 하고 있었다고. 당시 러브라인에 있었던 둘이었기에 사진도 그렇게 보이기도 했지만 사실 이들은 그 뒤에도 서로에 대한 관심을 조금 표현하기도 했습니다. 

 

 

과거 윤진이는 김민종이 이상형에 가깝다고 언급하기도 했을 정도. 그 뒤에도 이들의 일상 셀카 사진은 많은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기도 했습니다. 

 

한편 윤진이는 1990년 7월 27일생으로 올해 나이 31세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