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도움으로 결혼한 강호동, 안재현에게 이런 충고 남겼다.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재석 도움으로 결혼한 강호동, 안재현에게 이런 충고 남겼다.

연애와 결혼(Celeb)

by 와이클릭 2021. 1. 6. 19:48

본문

 

10대 시절 씨름판에서 5번의 천하장사 타이틀, 7번의 백두장사 타이틀을 거머쥐더니 1993년에 MBC 특채 개그맨으로 데뷔해서 현재 28년차 방송인이 된 그는 바로 강호동입니다. 유명한 씨름선수였던 강호동이 연예계에 진출한다는 소식에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보였는데요. 데뷔 직후 추억의 아역스타 포동이가 외치던 '행님아~'의 주인공이 된 강호동은 서서히 내면에 숨기고 있던 예능감을 선보였습니다.

 

 


2000년이 되자 강호동은 '캠퍼스 영상가요'를 진행하면서 MC로서의 실력을 인정받았고, 이후 자신의 이름을 내건 '강호동의 천생연분'이 초대박을 치게 되면서 MC로서의 전성기를 맞이하게 됩니다. '강호동의 천생연분'에서 방송 시작 초반에 강호동이 외치던 '러브 버ㄹㄹㄹㄹㄹ라이어티! 신나는 토요일 불타는 이밤! 유후!'가 아직까지 음성지원 되는 30-40대들도 많을텐데요. '강호동의 천생연분' 외에도 '야심만만', 'X맨을 찾아라', '무릎팍도사', '놀라운 대회 스타킹'까지 모두 히트시키면서 2007년부터 2010년까지 4년간 연말시상식에서 연달아 연예대상을 거머쥐게 됩니다. 

 

이렇게 국민MC가 된 강호동은 2004년, 소개팅을 하게 됩니다. 하지만 14살부터 방송인이 될 때까지 씨름밖에 몰랐던 상남자 강호동에겐 이성을 만난다는 자체가 매우 어색했고, 생긴 것과는 다르게(?) 엄청 쑥쓰러워 했다고 하는데요. 결국 강호동과 함께 국민MC의 쌍벽을 이루던 유재석이 홀로 이성을 만나길 어려워하는 강호동과 함께 2:2 소개팅을 하게 됩니다. 소개팅에 나왔던 두 명의 여성 중 한 명에게 엄청나게 호감을 느낀 강호동. 그리고 강호동의 그런 마음을 알아챈 유재석은 곧바로 MC모드로 돌입하여 소개팅 진행을 했다고 하는데요. 역시 사석에서도 흐르는 MC의 피..

 

 

소개팅 자리에서도 MC를 보면서 강호동을 팍팍 밀어준 유재석 덕분에 강호동과 그가 마음에 들어했던 여성은 소개팅 후 따로 두 번째 만남에 성공했습니다. 상대 여성 또한 강호동에게 호감을 느꼈던 것이죠. 하지만 강호동은 중요하고 중요한 두 번째 만남에서 최대 실수를 하고 맙니다. 상대 여성을 너무 좋아한 나머지 진한 스킨십을 시도했던 것이죠.. 강호동의 거침없는 돌직구 스킨십에 당황한 상대여성은 강호동에게 화를 냈고 결국 연락하지 말라고 외치며 자리를 박차고 나갔는데요.

그러자 강호동은 바로 유재석에게 전화해서 상황설명 후 도움을 요청했고, 유재석은 강호동에게 '그녀에게 연락해서 진심을 보여줘라'라고 조언을 해주었다고 합니다. 강호동은 유재석의 조언대로 매일매일 자신에게 화를 내고 나갔던 그녀에게 연락을 했고, 결국 그녀는 강호동의 진심을 느껴 연인사이가 되었죠. 이 여성이 현재 강호동의 부인 이효진입니다. 두 사람은 2년정도 만난 후 2006년 결혼에 성공했고, 결혼식 사회는 강호동의 은인이자 절친인 유재석이 맡았습니다. 

 

 

강호동보다 9살 연하인 이효진은 상명대학교 대학원 디자인과를 졸업한 인재였는데요. 결혼식날 가장 예쁜 신부였던 그녀의 얼굴을 여러 매체를 통해 처음 본 사람들은 그녀의 단아한 미모에 감탄했다고 하네요. 두 사람은 결혼 후 3년 만에 복덩이 같은 아들을 얻고 지금까지 별다른 논란없이 알콩달콩하게 잘 살고 있는 연예계 모범부부가 되었죠. 강호동은 3년 전 '신서유기4'에 출연해서 안재현에게 결혼생활에 대해 몇 가지 충고를 해주었고, 매우 현실적이였던 그 조언들이 화제가 되었는데요.

 

당시 결혼 10년차였던 강호동은 안재현에게 부부간에 싸우지 않는 유일한 방법이 있다고 말하며 주목을 끌었습니다. 그 유일한 방법은 바로 '대화 자체를 하지 않는 것'. 퇴근 후 집에 가서 아내와 대화를 하지 않기 위해 아픈 척을 한다든지, 기침을 하라고 덧붙였는데요. 농담반 진담반 같은 강호동의 충고에 안재현은 '그럼 집에선 대화 말고 스킨십만 하냐'라고 물어보았습니다. 그러자 강호동은 잠시 당황하는 듯 하더니 '그런거 아무것도 하지마!'라고 하면서 안재현의 스킨십 이야기에 대해 완강하게 거부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죠.

 

 

예능은 예능이였지만 진심이 섞여있는 듯한 강호동의 모습을 본 사람들은 저럴 거면 결혼을 왜 하냐는 반응과 솔직히 맞는 말이라는 반응으로 나뉘었는데요. 하지만 결혼생활에 대한 강호동의 충고를 들었던 안재현은 2020년 아내였던 구혜선과 결국 이혼을 하게 되면서 강호동의 충고가 충분히 효력을 발하지 못했다는 것을 간접적으로 알 수 있었습니다. 안타깝네요.. 강호동의 결혼생활 스타일이 모든 부부들에게 통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