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승열, 김영희와 결혼발표 하고 공개된 '11년 키스' 논란 (+나이 차이)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윤승열, 김영희와 결혼발표 하고 공개된 '11년 키스' 논란 (+나이 차이)

핫이슈 검색!

by 와이클릭 2020. 9. 21. 01:07

본문

 

개그우먼 김영희가 윤승열과 결혼 발표한다고 밝혔습니다. 

영희는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저보다 더 저를 많이 생각해주는 사람과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올해 생각했던 결혼식이 시기상 내년으로 미뤄졌습니다. 모두가 힘든 시기에 이런 소식 알리는 것도 조심스럽지만, 어려운 시기에 하는 결혼이니만큼 더욱 잘 살겠습니다"라는 내용의 글을 통해 결혼소식을 전했습니다. 

 

 

현재 김영희 소속사 A9미디어는 김영희와 결혼하는 예비신랑에 대해 한화이글스에서 선수 생활을 한 전 야구선수 윤승열이라고 언급했습니다. 충격적인 것은 이들의 나이차이. 1993년생인 윤승열과 1983년생 김영희는 10세의 나이 차이가 나는 연상연하 커플. 이로 인해 많은 사람들은 크게 놀라면서도 축하를 해주고 있습니다. 

 

 

한편 김영희의 결혼 소식으로 과거 김영희가 언급한 '키스'논란이 다시금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KBS 2TV ‘스탠드업’에 출연했던 김영희는 당시 11년 동안 솔로라고 밝히며 남자친구없는 인생을 담담하게 언급하기도. 실제로 방송에서 김영희는 “11년 동안 키스하는 법도 잊어버렸다. 이제 기억나지 않는다. 고구마처럼 퍽퍽하게 살고 있다”라고 말해 많은 팬들이 아쉬워하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그런 아쉬움도 잠시 10살 차이의 듬직한 운동선수 남친과 결혼을 발표한 그녀. 지난 5월 즈음 연인 사이로 발전한 그들의 결혼식은 내년 초로 벌써부터 많은 사람들의 축하가 끊이질 않고 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