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지오 사망설전 정신과 의사가 실제로 했다는 발언 (+현 소재지)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윤지오 사망설전 정신과 의사가 실제로 했다는 발언 (+현 소재지)

핫이슈 검색!

by 와이클릭 2020. 11. 24. 11:25

본문

 

고(故) 장자연 사건, 후원금 사기 의혹 등을 받고 있던 배우 윤지오의 사망설이 등장해 많은 사람들을 크게 놀라게 했습니다. 

발단은 24일 윤씨의 비공개 계정에 올라온 게시글에서 시작. 24일 오전 윤씨의 비공개 계정에 올라온 한 게시물에서 작성자는 “안녕하세요. 지오의 가족입니다. 우리 지오가 부디 편하게 쉴 수 있게 부탁드립니다. 많이 여리고 예쁜 아이입니다”라는 글이 올라와 많은 사람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또 “마지막으로 준비한 공론화와 사적용도 사용 없는계좌 전액 공개, 고인을 위한 영상은 추후 정리가 되면 부탁한 대로 게시하고이곳은 추억을 보관하는 곳으로 두겠다”며 “부디 추측성과 악성 댓글은 자제를 정중하게 부탁드린다”라고 하며 윤지오의 사망을 알리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현재 알려진 바에 의하면 이 인스타그램 계정은 해킹을 당했다고 하는데 실제로 윤씨의 지인은 오늘 "통화해 무사한 것 확인했다. 인스타그램 계정이 해킹되었으며 현재 전문가를 통해 계정 복구를 시도하고 있다. 누가 이토록 악랄한 짓을 했는지 밝혀내고 반드시 처벌받게 할 것"이라고 밝히고 있습니다. 

 

 

현재 사건은 일단락 되었지만 여전히 그녀에 대한 걱정은 가시질 않고 있습니다. 앞서 윤지오는 현재 여러 의혹에 대해  해외 출국 사유로 기소 중지 처분을 받고 소재가 불분명한 상태로 지명 수배된 상태. 그러나 올 8월 경 윤지오는 자신의 생일을 맞아 해당 근황을 전하며 거센 논란이 있었습니다.


이와 관련해 조수민 국민의힘 의원은 “법무부는 윤지오가 어디에 있는지 모르겠다고 하지만 정작 윤지오는 풀장까지 갖춘 곳에서 생일 파티하는 영상을 자신의 SNS에 올리고 있다”고 지적했을 정도.  

그러나 윤지오측은 여기에는 특별한 이유가 있다고 밝혔는데 한국 경찰의 소환 요구에 응할 수 없다는 입장에 대해 그녀는 “물리치료, 왁스테라피 치료, 마사지 치료, 심리상담치료, 정신의학과 약물과 정신의학과 상담치료를 받고 있다. 캐나다 현지 경찰팀과 형사팀 또한 절대로 한국에 가지 않을 것을 당부한다”고 밝히며 정신적으로 크게 문제가 있음을 은연중에 밝히기도 했습니다. 

 

 

한편 윤씨는 의혹중인 사건들에 대해 자신의 ‘범죄 기록 자료’로 추정되는 서류와 함께 “캐나다 당국으로부터 나에 대한 체포영장이 없다는 것을 확인받았다”는 글을 남기기도 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