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유비 '전 남친' 인기 언급후 또 폭로된 열애설 주인공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유비 '전 남친' 인기 언급후 또 폭로된 열애설 주인공

핫이슈 검색!

by 와이클릭 2021. 1. 13. 15:04

본문

 

KBS2 Joy 예능 '연애의 참견'에 스페셜 MC로 참여한 이유비가 본인이 출연한 드라마를 참견해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연애의 참견 시즌3' 54회에 출연한 배우 이유비는 "평소에 '연애의 참견'을 좋아해서 참여하게 됐다"면서 "대본을 봤는데 고민녀가 예전의 나와 너무 비슷해서 무조건 하겠다고 했다"라고 털어놓으며 스페셜 MC로 참여하게 된 이유를 밝혔습니다.

 

 

그리고 바로 이유비는 인기 많았던 전 남자친구에 대해 언급하며 "그 앞에서 쿨한 척했는데 사실 난 쿨하지 못 한 사람"이라고 고백, 연애할 때 쿨한 여자가 아니라고 밝히기도.

 

 


한편 이날 이유비의 공감을 산 사연은 바로 인기 많은 헬스 트레이너 남자친구에게 맞춰주기 위해 1년째 쿨병을 연기하고 있는 고민녀에 대한 사연. 고민녀는 회원, 남자친구는 헬스 트레이너로 만나 사랑을 키워왔지만 직업상 남자친구가 인기관리가 필요해 비밀연애를 시작했고 이 때문에 매번 쿨한 모습을 유지해야 했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나 이날 고민녀는 사실 남자친구와 여자 회원들이 어울릴 때마다 속이 뒤집혔다고 밝혔으며 이에 이유비도 "나는 다른 여자와 다르게 관심 없는 척, 쿨한 척, 집착 안 하는 척 했다"며 "원래는 절대 쿨하지 못하다. 혜진 언니랑 비슷하다"고 털어놓기도 했습니다. 

 

한편 이날 밝힌 전남친 사연때문에 작년 있었던 이유리의 열애설 주인공에 대해 다시금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배우 이유리는 지난 2019년 밴드 더로즈 멤버 김우성과 한차례 열애설로 곤욕을 치른 바 있습니다. 당시 이유리와 김우성은 각자의 SNS에 사진을 올렸는데 둘의 사진 배경이 프랑스 파리라는 점이 동일해 열애설이 확산된 계기가 된 것이죠. 이후에도 두 사람은 같은 할로윈 파티에 참석, 둘의 열애설은 더욱 불거졌으나 둘이 강하게 부인하며 일단락 되었습니다. 


그러나 이런 열애설은 작년 다시 해외 누리꾼들을 중심으로 소문이 퍼졌는데 이를 확인한 이유비 측은 “사이버수사대에 넘겼다”라고 답해 강경하게 대응할 것임을 선포했습니다. 

 

한편 이날 한혜진은 "남들 평판에 너무 신경 쓰는 사람은 남친으로서 최악이다. 타인의 시선을 신경 쓰는 사람이 대체적으로 주변 사람에게 못 한다. 결혼을 신중하게 재고해 봐라"라는 의견을 전하며 사연을 마무리 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