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필립 박현선 결혼, 왠만한 중견기업 맞먹는 재산규모 (+빌딩 위치)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필립 박현선 결혼, 왠만한 중견기업 맞먹는 재산규모 (+빌딩 위치)

핫이슈 검색!

by 와이클릭 2020. 10. 7. 20:53

본문

 

배우에서 사업가로 변신한 이필립(39)과 쇼핑몰 대표 겸 인플루언서인 박현선(35)이 10월 10일 워커힐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발표해 큰 축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야외 웨딩으로 진행되는 결혼식은 오후 3시부터 시작이며 본식은 오후 4시에 있을 예정입니다. 

 

 

둘은 올해 초부터 이미 결혼을 염두에 둔 정황을 보여왔으며 최근에는 가까운 지인들에게 청첩장을 미리 보내 결혼이 임박했음을 알리기도 했습니다. 청첩장은 “저희 자녀들이 믿음과 사랑으로 한 가정을 이루고자 혼인의 예를 올리게 됐습니다”라며 “오셔서 이들의 뜻깊은 새출발을 축복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라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한편 선남선녀인 이 둘의 결혼이 화제가 된 다른 이유는 바로 이필립과 박현선의 뛰어난 사업재능과 가족 사업때문. 

 

 


이필립의 부친 이수동 회장은 미국 백악관 사이버 테러 대응 보안 지정업체로 미국 국방부와 국무부가 주요 고객이면서 연 매출액 2000억원이 넘는 회사인 미국 정보통신솔루션개발기업 STG를 이끄는 수장입니다. 


경북 구미 출신인 이회장은 동양방송(TBC) 기획실에서 근무중에 뜻하는 바가 있어 1979년 미국으로 건너가 미국 통신업체 MCI에 취업해 통신관련 경험을 쌓은뒤 7년후 1986년에 현재의 회사인 STG를 설립해 큰 성공을 거둔 자수성가형 인물입니다. 

이런 아버지의 영향을 받아 이필립역시 사업수완이 남다른데 현재 이필립은 부동산업 및 임대업체 ‘더모자익그룹’도 운영 중으로 이 회사는 자본금 22억의 부동산 및 임대업 전문기업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2018년 매출은 15억8200만원, 영업이익은 9억3600만원이며 서울시 강남구 청담동의 지하 4층, 지상 15층 건물이며 현재 시가(추정)500억~800억 정도의 모자익빌딩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아내가 될 박현선 역시 비범한 사업가로 박현선은 1985년생으로 세종대학교에서 무용학 학사, 석사, 박사 학위를 딴 그녀는 20대 초반부터 여성의류 쇼핑몰 ‘핑크 시크릿’을 운영해왔으며, 2017년에는 연매출 100억원을 달성한 사업가 입니다. 

즉, 이 둘의 결혼이 이뤄질 경우 왠만한 중견기업 못지않은 매출을 일으키는 사업을 운영할 수 있는 것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