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혜원 술 논란, 안정환 '소주 한짝' 사건이후 벌어진 일 (+인스타 상황)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혜원 술 논란, 안정환 '소주 한짝' 사건이후 벌어진 일 (+인스타 상황)

핫이슈 검색!

by 와이클릭 2020. 11. 11. 15:42

본문

 

축구 국가대표선수 출신이자 현재 방송인으로 맹활약중인 안정환의 미스코리아 출신 아내 이혜원이 속상한 마음을 인스타에서 밝혀 큰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11일 이혜원은 인스타그램에 문고리를 찍은 사진과 함께 "술만 먹으면 연락이 안 되는 거짓말쟁이. 참 한결같네"라는 글을 적어 그 주인공이 누굴지 궁금증을 더하고 있습니다. 현재 누리꾼들은 그 주인공이 안정환일 거라 추측하고 있는 가운데 과거 안정환이 언급한 발언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과거 안정환은 김성주와 함께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해 녹화 도중 MC들과 주량에 관한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이때 안정환은 “친구와 관광소주 한 짝을 먹은 적이 있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고 “소주 한 짝 마시면 이틀은 누워있어야 한다”고 밝혀 다시 한번 놀라게 했습니다.   

이런 안정환의 음주 습관을 고려해볼때 이혜원의 '술만 마시면 연락이 안된다'는 발언은 어느정도 이해가 되기도. 

 

 

현재 이혜원은 해당 사진을 하루도 안돼 삭제했으나 여전히 이를 두고 결혼 19년 차 부부인 안정환과 이혜원의 관계에 문제가 생긴게 아니냐는 추측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한편 2001년 안정환과 결혼한 이혜원은 아들 리환 군의 공부를 위해 싱가포르에서 지내고 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